관리 메뉴

IT & Life

PC에서 리니지 2 레볼루션을하는 법 (블루스택) 본문

IT 게임 정보/게임 관련 노하우 & Tip

PC에서 리니지 2 레볼루션을하는 법 (블루스택)

미운앙마 2017. 12. 3. 00:29

 

PC에서 리니지 2 레볼루션을하는 법

리니지 2를 얻는 방법 : BlueStacks를 통해 PC에서 실행되는 혁명.

 


나는 몇 가지 이유로 이것을 말하지만, 곧이 부분을 다룰 것입니다. 그렇지만 모바일 장치 또는 컴퓨터에만 게임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Google 또는 Facebook 계정이 Lineage 2 : Revolution 계정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과 PC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게임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휴대 전화보다는 PC에서 재생할 때 몇 가지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에서 재생할 몇 가지 적절한 이유가 있습니다.

 

 - 컴퓨터에서 게임이 휴대 전화보다 더 잘 실행됩니다.


 - 화면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으며 읽기가 어렵지도 않습니다.


 - UI는 더 큰 화면에서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 탭을 사용하지 않고 키보드를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과 PC간에 스와핑을하면 키보드 + 마우스로 진지한 게임을하면서 이동 중에도 갈고 닦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나에게 꽤 좋은 이유, 특히 MMORPG와 같이 들린다.

 

PC에서 리니지 2 : 혁명 을 재생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에뮬레이션이 얼마나 틈새 시장이고 얼마나 자극적 이었는지를 고려할 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션이 최종 사용자에게 실제로 어느 때보다도 쉽다는 사실에 놀라실 수 있습니다. 적어도 4GB의 RAM이 있다면 에뮬레이터를 쉽게 실행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사용하는 Android 에뮬레이터에는 Nox와 BlueStacks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Nox ( 공식 사이트 )에 대한 경험이 없지만 PC에서 BlueStacks를 통해 Revolution (및 ArcheAge Begins )을 해왔으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Nox 사용법도 비슷하다고 들었지만 BlueStacks와이 기사의 편의를 위해 집중할 것입니다. 두 옵션 모두 어떤 경우에도 무료입니다.

 

공식 사이트 에서 BlueStacks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 에서는 게임 배너를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호환성 문제를 피하기 위해 사이트의이 섹션 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

 

BlueStack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오른쪽 상단의 바에서 ' 리니지 2 : 혁명' 을 검색 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시작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휴대 기기에서 게임에 첨부 한 것과 동일한 Google 또는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BlueStacks 호환성 문제 - 솔루션

이러한 솔루션은 BlueStacks 팀이 자체적 으로 제공 한 것이지만 여기서 설명 할 것입니다.

 

 

올바른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일부 사용자는 Google Play에서 ' 리니지 2 : 혁명 은 BlueStacks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권장 링크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사이트의 첫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한 경우 위 링크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거하고 다시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시도 할 수있는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4GB 미만의 RAM에 대한 설정 조정

이 부분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PC의 RAM이 4GB 미만인 경우 에뮬레이터의 메모리 사용 을 조정 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에뮬레이터의 오른쪽 위에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 한 다음 설정 을 클릭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엔진을 클릭하십시오 .

 

 

"메모리 (MB)"섹션에 1800MB 미만이 나와 있으면 정확히 1800MB로 확장하십시오 .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여기 (중요) 에서 Google Play 스토어의 데이터와 캐시를 삭제해야합니다.

 

여기에 대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BlueStacks 에서 링크 된 페이지 를 다운로드하고 실행 하십시오 (링크 된 페이지도 위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또는 다음 단계에 따라 조금 더 직접하십시오 :

 

 

 - 홈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 '시스템 앱'을 클릭하십시오.


 -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 'Apps'를 클릭하십시오.


 - 'Google Play 서비스'를 찾아 클릭 한 다음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 BlueStacks 다시 시작

 


이 기사의 후반부에있는 도움말을 통해 BlueStacks 에서 Lineage 2 Revolution 을 실행하지 못하게하십시오 .

올바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하기 전에 에뮬레이터의 메모리 사용을 조정해야한다면 PC에서 재생할 수 있어야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