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보안] 콜드 스토리지에 비트 코인을 보관해야하는 이유 본문

IT 관련 정보/보안

[보안] 콜드 스토리지에 비트 코인을 보관해야하는 이유

미운앙마 2017. 12. 2. 12:18

 

콜드 스토리지에 비트 코인을 보관해야하는 이유


cryptocurrency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다면, 당신이 닦아야 할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귀하의 거래 기술이 아닙니다 (그러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 그건 네 보안이다. Bitcoin, Ethereum 및 기타 cryptocurrencies는 일반 현금처럼 지갑에 보관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디지털 지갑은 제외됩니다.

 

 

 

서로 다른 시간에 사용되는 지갑의 종류가 있습니다. 감각있는 사람들은 차가운 저장 지갑에 Bitcoin을 오프라인 상태로 유지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은 무엇이며 어떤 옵션이 있습니까?

 

 

Cryptocurrency Wallets이란 무엇입니까?

 

우선, 암호 해독 지갑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


지갑은 보관 및 "hodling"에 필수적입니다 (이는 cryptocurrency가 포럼에서 잘못 설명 된 후 "귀중한 생명을 유지하십시오"를 의미 함). 매우 잘 알려진 cryptocurrency broker 인 Coinbase에서 처음으로 Bitcoin을 구입했습니다. Bitcoin은 통화 기록이 삭제 된 후 즉시 Coinbase가 만든 지갑에 보관되었습니다.


내 Bitcoin은 다소 안전하지만 100 %는 아닙니다. Coinbase 지갑은 나에게 속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Coinbase 사이트에서 호스팅합니다. 개인용 암호 키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나는 Coinbase가 사악한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고있다. (그들은 암호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기둥이다.) 그러나 일이 잘못된다.


후지산 Gox는 많은 부정적인 암시를 불러 일으키는 이름입니다. 왜? 2014 년 2 월에 후지산이 Gox 비트 동전 교환이 손상되었습니다. 850,000 이상의 Bitcoin이 도난 당했고 (당시 4 억 5 천만 달러, Bitcoin 당 7,000 달러가 넘는 기록적인 시장에서 5,950,000,000 달러였습니다), 그 후 200,000 건이 복구되었습니다. 2015 년에 발표 된 증거에 따르면 "잃어버린 비트 코킹의 대부분 또는 전부가 후지산에서 직접 도난 당했다. 시간이 지남에 Gox 핫 지갑. "

즉, 제 3 자산에 Bitcoin을 들고있는 방대한 수의 사람들. Gox 교환은 분실되었다.

 

 

다양한 유형의 암호화 월렛

 

비트 코인과 암호 해독 지갑에는 여러 가지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지금은 각 지갑 유형의 세부 사항과 각 유형을 사용해야 할시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핫 지갑 : 핫 지갑은 인터넷에 연결된 지갑으로 간주됩니다. 위의 Coinbase 시나리오는 핫 지갑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한 거래소에 Bitcoin을 보관한다면, 당신은 뜨거운 지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핫 지갑은 빠른 지불, 암호화 교환 거래 등에 매우 유용합니다. 온라인 웹 지갑 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핫 지갑으로 간주됩니다.


데스크탑 지갑 : 데스크탑 지갑은 데스크탑에 다운로드되어 설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데스크톱 지갑은 오프라인 일 때 cryptocurrency를 관리하는 데 편리합니다. 일부 지갑은 각각의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노드로 두 번 사용됩니다.


모바일 지갑 : 데스크톱 지갑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지갑이 다운로드되어 스마트 폰에 설치됩니다.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지갑이 있습니다. 모바일 지갑은 대부분의 경우 데이터 연결을 통해 스마트 폰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핫"으로 간주됩니다.


하드웨어 지갑 : 하드웨어 지갑은 Trezor 지갑과 같은 오프라인 물리적 장치로 간주됩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분 휴대용 안전 장치처럼 작동합니다. 그러나 필요할 때 온라인으로 거래를 보내고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차가운 지갑으로 간주됩니다 (아래 참조).


콜드 지갑 : 콜드 스토리지라고도하는 콜드 지갑은 오프라인 지갑입니다. cryptocurrency를 송수신하려면 인터넷에 지갑을 연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아무도 Bitcoin을 해킹 할 수 없게됩니다.

 


콜드 스토리지 = 스토리지 보안

 

이전에 언급했듯이, Mt. Gox 교환소에는 850,000 Bitcoin의 지갑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대한 도둑질을 겪은 유일한 거래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일반적인 암호화 - 사기를 방지하는 방법! ) 다른 교환은 모든 동전을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cryptocurrency를 사용하여 간단히 올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cryptocurrencies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은 대다수의 동전을 오프라인 상태로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에만 전송합니다.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지갑뿐만 아니라 몇 가지 다른 오프라인 냉장 보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드라이브

 

많은 열성 팬들이 선호하는 것은 암호화 된 USB 드라이브 (또는 다른 이동식 저장 장치)입니다.


찬성

 

쉽게 운반 할 수있다.
단순히 암호화 됨
다른 위치 (예금 금고 또는 유사품)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대개 쉽게 구할 수있다.


단점

 

손상되기 쉽다.
쉽게 복원 할 수 없습니다.
쉽게 도난 당하거나 도난 당했다.
멀웨어에 취약하다.

 


종이 지갑

 

종이 지갑은 종이에 쓰거나 인쇄 한 단일 주소입니다 . 일상적인 거래와 거래를 위해 종이 지갑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냉장 보관의 한 형태로 종이 지갑이 잘 작동합니다.


찬성


안전하게 생성 될 수 있음
쉽게 운반
일반적으로 맬웨어에 노출되지 않음
선물로 주어질 수있다.
아주 적은 비용
다른 위치 (예금 금고 또는 유사품)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점

 

극도로 손상되기 쉽다.
쉽게 도난 당하거나 도난 당했을 때 (또는 단순히 촬영 한 경우)
생성 및 인쇄 중 도난 가능성
취급 및 보관시 인적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성능 저하

 


무기명 아이템

 

USB 드라이브 나 종이 대신에, 어떤 것은 물리적이며 무단 침입을 선택합니다. 특히 물리적 비트 코인 지갑은 오프라인으로 비트 코인을 안전하게 저장하여 액세스하거나 자금을 전송하는 데 필요한 개인 키를 숨 깁니다. 지갑 주소에 액세스하려면 동전을 열어야합니다. 물리적 Bitcoin 장치는 통화 개시 이후 거의 존재 해 왔습니다.

 

찬성

 

쉽게 운반 할 수있다.
통화로 미리로드 가능
변조 방지 홀로그램 씰 (또는 동급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실제 통화로 쉽게 상환 가능
다른 위치 (예금 금고 또는 유사품)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점

 

손상되기 쉽다.
제조업체가 개인 암호화 키를 복사 하지 않았는지 신뢰해야 합니다.
또한 제조업체의 키 생성 프로세스를 신뢰해야합니다.
홀로그램 탬퍼 씰이 파괴되면 폐기 됨
무료가 아닙니다.

 


하드웨어 지갑

 

하드웨어 지갑은 소프트웨어 지갑을 안전한 실제 대상으로 발전시킨 것입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하나의 목적, 즉 암호 해독 성 (cryptocurrency)을 보호해야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시장 옵션 인 Trezor는 해킹 당할 수있는 모든 것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암호 대신 긴 암호문을 사용할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한 암호화를 구현 합니다.


찬성

 

맬웨어 및 해킹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쉽게 운반 할 수있다.
강력한 암호화로 보안
백업 및 복구 가능
지속적인 테스트 및 업그레이드
다른 위치 (예금 금고 또는 유사품)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점

 

분실 또는 도난 가능성
악성 코드 가능성, 해킹 가능성 낮음
물리적으로 손상 될 수 있음
긴 패스 코드 또는 암호를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구 메커니즘이 있음).
대부분의 하드웨어 지갑은 오픈 소스이므로 사용자가 코드 및 장치 작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가 아닙니다.

 


딥 콜드 스토리지

 

다른 저온 저장 옵션을 결합한 최종 저장 옵션이 있습니다. 딥 콜드 스토리지는 동전을 보낼 때만 사용되는 지갑을 말합니다. 경우에 따라 차가운 저장 공간은 전문 브로커가 물리적 위치에 보관하여 실제로 지갑에 보관 된 cryptocurrency를 보증합니다 (물론 자금 증거가있는 한). 앞서 언급 한 모든 저온 저장 유형은 가능한 저온 저장 옵션입니다. 안전 금고에 보관 된 암호화 된 드라이브 / 하드웨어 지갑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가장 좋은 콜드 스토리지 옵션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cryptocurrency를 다루는 방법은 당신의 활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고 빈번한 거래 : 소량의 온라인 또는 소프트웨어 지갑.
Cryptocurrency exchanges : 귀하의 거래 돈만있는 온라인 지갑으로, 하루가 끝날 때 귀하의 자금 대부분을 현금화합니다.
큰 거래 : 하드웨어 지갑.
보관 전용 : 하드웨어 또는 지폐입니다.


또한 모든 암호화 방식을 디지털 또는 물리적 단일 지갑에 보관하지 않아야합니다. 그것은 문제를 요구하고있다. 한 지갑에 $ 10,000짜리 쇼핑몰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Cryptocurrencies는 동일합니다 - 잠재적으로 인생 변화하는 투자를 보호하십시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