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IOT] CSO IoT 보안 기본 생존 가이드 본문

IT 관련 정보/IOT

[IOT] CSO IoT 보안 기본 생존 가이드

미운앙마 2017. 12. 2. 01:46

 

CSO IoT 보안 기본 생존 가이드

사물의 인터넷은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 중대한 보안 문제를 안겨줍니다. IoT와 그 위험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Internet of Things - 데이터를 전송하고 클라우드에서 정보를 공유하는 소형 센서를 사용하는 수십억 개의 일상 및 산업용 장치 연결 - 우리가 살고 사업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IoT 플랫폼은 조직의 비용을 절감하고 의사 결정을 향상 시키며 직원 생산성을 높이고 조직에 대한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하며 고객 경험을 개선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국의 10 개 회사 중 6 개가 IT 무역 협회 CompTIA에 따라 공식 또는 실험 중 일부 유형의 IoT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잠재력은 보안 위험이 있습니다. 주로 보안되지 않은 장치 자체를 비롯하여 시스템을 중단시키는 힘을 합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 네트워크가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CSO의 IoT 전문가 인터뷰에서 수집 한 CSO IoT Security Basics Survival Guide는 IoT 관련 공격에 대한 예방 및 방어 기술과 IoT 계획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The CSO guide to IoT security basics : http://images.techhive.com/assets/2017/05/16/cso_guide_iot_0516.pdf

 

 

 

해외 원문 : https://www.networkworld.com/article/3196394/internet-of-things/the-cso-iot-security-basics-survival-guide.html#tk.nww_nsdr_ndxprmomo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