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IOT] 2018 년 가장 인기있는 IoT 애플리케이션 본문

IT 관련 정보/IOT

[IOT] 2018 년 가장 인기있는 IoT 애플리케이션

미운앙마 2017. 12. 2. 01:26

 

2018 년 가장 인기있는 IoT 애플리케이션

공급 업체 및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파트너십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IoT는 내년에 현재의 강점을 확대하여 산업, 에너지 및 운송 분야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건강 관리 및 소매와 같은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사용을 볼 것입니다.

IDC의 네트워크 인프라 연구 담당 부사장 인 Rohit Mehra는 최신 유망 분야가 최종 사용자에게보다 매력적인 배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분산 된 기업, 소매 및 물류, 건강 관리 및 스마트 도시 전반에 적용되는 최신 유스 케이스 및 배포는 이러한 분야에 걸쳐 더 큰 추진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ortheastern University의 실리콘 밸리 캠퍼스 IoT 프로그램 책임자 인 Kilton Hopkins에 따르면 2018 년에 새로운 IoT를 배치하기위한 공통된 주제 중 하나는 상대적으로 큰 지역을 차지하는 고 부가가치 인프라의 조정입니다.

 

"많은 수직 계열사는 여전히 장비 상태, 재고 수준 및 기타 주요 지표에 대한 수동 관찰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운영을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동 관찰이있는 곳에서는 IoT와 관련된 높은 ROI 프로젝트를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관찰하는 분야는 석유와 가스, 에너지 분배, 공급망 및 통신입니다. "

 

게다가, Mehra에 따르면, 비즈니스 현장에서 반드시 IoT를 다루지 않는 일부 회사는 스마트 빌딩에서의 존재감이 커짐에 따라 기술과의 관계가 확대되는 것을 보게됩니다.

 

"빌딩 자동화 시스템과 관련된 견고한 IoT 배치의 증가 된 동인은 에너지, 유틸리티 및 운송과 같은 다양한 uutdoor 이니셔티브를 보완하기위한 '실내 IoT 배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영 개선

 

홉킨스의 동료 인 Northeastern University의 실리콘 밸리 (University of California) 실리콘 밸리 (Parker Valley) 학장 인 PK Agarwal은 IoT 주변의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대규모 관리 애플리케이션이 부분적으로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치 관리 및 연결 관리는 이미 수 년 전부터 있었지만 이제는 IoT 시스템의 조각들이 모여 전체 엔터프라이즈 급 솔루션을 구성하고 있으므로 조직을위한 '기술 위시리스트'에서 이러한 솔루션의 관리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가 말했다.

 

Forrester의 예측에 따르면 이러한 성장을 주도 할 부분은 2018 년에 IoT 서비스로 바뀌는 변화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범위의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설계, 통합 및 운영 IoT 시스템 -을 다른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물론 이러한 사용자는 AWS IoT, Azure IoT 및 GE Predix를 비롯한 플랫폼 공급 업체 간의 재배치를 이끌어 낼 다른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설계에 IoT를 사용하는 설계자는 원격 제품 관리,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이 필요합니다."라고 연구원은 말했습니다. " 'Operate'구매자는 다양한 IoT 가능 비즈니스 자산 세트를 일관성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통합하여 IoT 비트를 수동으로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운영에 집중할 수있는 통합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GE와 Siemens와 같은 운영 기술 회사와 Amazon 및 Google 같은 클라우드 파워 하우스 간의 파트너십이 점차 확대되면서 두 플랫폼 모두 IT 운영 규모와 전력에 대한 운영 전문 지식을 갖추는 데 집중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산업용 IoT 플랫폼 제공 업체의 데이터 센터에서 생산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고객은 빠른 속도로 예외가 될 것입니다."연구원은 말했다.

 

 

보안은 여전히 ​​문제입니다.

 

물론 IoT 환경 전반에 걸쳐 몇 가지 문제가 존재합니다. 물론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보안입니다. 적어도 IoT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식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치 수준에서 모든 IoT 구현을 보호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으며 대부분의 전문가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 중요 할 것이라는 점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역설적이게도 IoT의 유명한 보안 문제로 인해 회사는 실제로 비 디지털 보안에 도움이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Spiceworks의 이번 설문 조사에 따르면 물리적 보안은 IT 전문가들 사이에서 IoT 채택의 가장 큰 원동력이었습니다 IoT와 협력합니다.

 

Forrester 연구원에 따르면 마케팅 기술은 2018 년에 IoT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B2C (Business-to-Consumer) 마케팅은 IoT에 대한 전통적인 강점이 아니었지만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마존 알렉사 (Amazon Alexa)와 구글 어시스턴트 (Google Assistant)와 같은 지능형 에이전시가 점점 더 많은 장치에 몰두하게되면서 웨어러블을 포함한 다른 최신 기술보다 고객과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해외 원문 : https://www.networkworld.com/article/3238083/internet-of-things/hottest-iot-applications-for-2018.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