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보안] 5 가지 무료 VPN 서비스 비교 : 어느 것이 가장 빠릅니까? 본문

IT 관련 정보/보안

[보안] 5 가지 무료 VPN 서비스 비교 : 어느 것이 가장 빠릅니까?

미운앙마 2017. 12. 2. 01:12

 

5 가지 무료 VPN 서비스 비교 : 어느 것이 가장 빠릅니까?

 

 


이전에 VPN을 사용한 적이 없다면 재검토를 원할 수 있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VPN은 타사 서버를 통해 인터넷 연결을 라우팅하는 소프트웨어로 사용중인 컴퓨터 대신 해당 서버에서 연결이 이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있다 이 유용 할 수있는 여러 상황 등은 :

 

 

 - 지역별 웹 사이트 및 서비스에 액세스합니다.


 - 네트워크 관련 라우팅 문제 해결.


 - 공용 Wi-Fi에서 연결 암호화.


 - 탐색하거나 다운로드 할 때 개인 정보 보호 계층을 추가합니다.

 


상위 계층 VPN 서비스를 원한다면 서비스 비용에 따라 지불해야합니다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월 $ 15까지). 그러나 자주 사용하지 않을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항상 무료 VPN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하기 전에, 죄수를 고려하십시오.VPN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비용에 따라 지불해야합니다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최대 $ 15). 그러나 자주 사용하지 않을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항상 무료 VPN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하기 전에, 죄수를 고려하십시오.

 

 

무료 VPN 사용의 단점

 

기술에 정통한 많은 사용자는 무료 VPN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결국, 누군가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무료로 제공 할 때 항상 회의적이어야하며 왜 그런 일을 할 것인지 생각해야합니다. 진정한 애타주의는 서비스가 관련된 경우 거의 없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위험 요소입니다.

 

 

 - 데이터 대문자. 대부분의 무료 VPN은 매월 특정 양의 데이터 전송을 차단합니다. 이 데이터 사용에는 웹 브라우징, 게임, 파일 다운로드, VoIP 호출 등이 포함됩니다. 데이터 캡은 매우 합리적이며 일반적으로 서비스가 합법적 인 신호입니다.


 - 속도 제한. 당신이 데이터로 제한되지 않으면, 당신은 확실히 속도로 제한됩니다. VPN을 사용하는 동안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거나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즐기거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이러한 서비스를 피해야합니다.


 - 신뢰할 수없는 성능. 일부 무료 서비스는 특히 정점에있을 때 정기적 인 정전으로 고통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가 중단되지 않더라도 사용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속도가 저하 될 수 있습니다.


 - 프라이버시 보장은 없습니다. 무료 서비스가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개인 정보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모든 무료 서비스가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아니지만 누가 누구이며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프라이버시가 가장 중요 하다면 대신 이러한 로그없는 VPN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

 - 더 적은 서버 위치. 무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모든 무료 사용자를 소수의 서버로 통합하기가 쉽거나 유료 계획을 구입하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할 수있는 서버를 제한합니다.

 


아직도 무료 VPN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위험을 이해하는 한 괜찮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우리가 발견 한 가장 빠른 무료 VPN을 살펴볼 것입니다. 속도가 최우선 과제이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의 대부분은 보상해야 할 단점을 가지고 있으므로이를 명심하십시오.

 

 

테스트 방법론

 

VPN은 인터넷 속도를 높일 수 없다 ( 그것은 그 자주 반복 VPN 신화 중 하나 )하지만 VPN의 최대 속도는 ISP의 속도보다 낮은 경우 VPN은 아래로 인터넷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VPN의 최대 속도가 너보다 높으면 속도 저하를 알 수 없습니다.


각 VPN이 내 속도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확인하려면 Speedtest.net 과 Fast.com을 사용하여 내 기준을 세 가지 테스트를 통해 평균화했습니다.

 

 

 - Speedtest.net 은 29Mbps의 다운 및 6Mbps의 업이 있다고 말합니다.


 - Fast.com 은 내가 25Mbps를 사용 한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속도가 떨어지면 VPN 서비스가 속도를 제한하고 있음을 의미하지만 속도가 동일하게 유지되면 VPN 서비스가 내 연결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제한이 ISP보다 높습니다). 연결).VPN 서비스 는 속도를 제한하지만 속도가 같으면VPN 서비스가 내 연결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또는 ISP 연결보다 한도가 더 높음).

 

 

1. Windscribe

 


Windscribe에 대한 테스트 결과 :

 

 

 - Speedtest.net 은 29Mbps의 다운 및 6Mbps의 업이 있다고 말합니다.


 - Fast.com 은 내가 25Mbps를 사용 한다고 말합니다.


 - Windscribe를 사용하여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Windscribe는 우리가 테스트 한 절대 최고의 무료 VPN 서비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속도가 손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것은 최고의 한계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VPN 서비스 를 테스트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속도가 손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것은 최고의 한계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 한 달에 10GB (트윗을 올리는 경우 15GB까지 늘릴 수 있음)


 - 미국, 캐나다, 영국 및 독일을 포함한 11 개의 무료 서버 .


 - 한 번에 하나의 연결 을 사용하지만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원 플랫폼으로는 Windows, Mac, iOS, Blackberry, Chrome, Firefox, Opera 및 DD-WRT 라우터가 있습니다. Linux 및 Android에는 Pro가 필요합니다.

 


2. Hide.me

 


Hide.me에 대한 내 테스트 결과 :

 

 

 - Speedtest.net 은 내가 26 Mbps, 5 Mbps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 Fast.com 은 내가 25Mbps를 사용 한다고 말합니다.


 - Hide.me를 사용하면 속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Hide.me는 무료 VPN의 성능이 뛰어나지 만 그 한계는 Windscribe보다 훨씬 엄격합니다. 그러나 Windscribe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Hide.me가 차선책입니다. 무료 사용자로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 2GB .


 - 캐나다, 네덜란드 및 싱가포르에 위치한 무료 서버 3 대 .


 - 한 번에 하나의 연결 을 사용하지만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원되는 플랫폼에는 Windows, Mac, Android, iOS가 포함됩니다.


 - Hide.me는 귀하의 어떠한 정보도 기록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Hide.me에 대한 한 가지 큰 단점은 무료 사용자가 최선 노력 대역폭 이라고 불리는 것에 종속된다는 것입니다 . 즉, 속도가 네트워크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유료 사용자에게는 항상 최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즉, 속도는 무료 사용자로 3Mbps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3. Spotflux

 


Spotflux에 대한 나의 테스트 결과 :

 

 

 - Speedtest.net 은 29Mbps의 다운 및 6Mbps의 업이 있다고 말합니다.


 - Fast.com 은 내가 0.6 Mbps의 다운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 Speedtest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Fast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유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Spotflux의 주요 목표는 암호화, 맬웨어 방지 및 데이터 압축과 같은 기능을 통해 인터넷 연결을 보호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트래픽을 "Spotflux 클라우드"를 통해 필터링하여 수행합니다. 마케팅은 모든 VPN 서비스를 거의 설명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Spotflux가 어떠한 이유로 든 네트워크를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이지만 가장 큰 결함은 무료 버전이 광고를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멀웨어 가드, 광고 스크럽, 프리미엄 네트워크 액세스 및 데이터 압축과 같은 고급 기능은 유료 사용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CyberGhost

 


CyberGhost에 대한 테스트 결과 :

 

 

 - Speedtest.net 은 29Mbps의 다운 및 6Mbps의 업이 있다고 말합니다.


 - Fast.com 은 내가 0.6 Mbps의 다운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 Speedtest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Fast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유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CyberGhost는 수년 동안 가장 잘 알려진 무료 VPN 서비스 중 하나였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추천 할 만하다. 위에서 언급 한 다른 서비스보다 엄격한 제한이 있지만, 여기저기서 몇 분 동안 만 VPN이 필요한 경우 CyberGhost가 충분할 것입니다.

 


 - 한달에 무제한 트래픽 .


 - 미국, 영국, 독일 및 루마니아를 포함한 12 개의 무료 서버 .


 - 한 번에 하나의 연결 을 사용하지만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원되는 플랫폼에는 Windows, Mac, Android 및 iOS가 포함됩니다.

 


그게 사실이라면 너무 좋아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버로드가 너무 클 때 대기 큐 . 나는 큐 지점 2,500에서 시작했고 슬롯을 확보하는 데 약 1 분이 걸렸다.


 - 3 시간 후에 강제로 단절 . 즉시 다시 연결할 수 있지만 서버로드가 너무 큰 경우 대기열에서 기다려야합니다.


 - 120 분에 한 번 광고 가 게재 됩니다.

 


5. Private Tunnel

 


개인 터널에 대한 테스트 결과 :

 

 

 - Speedtest.net 은 내가 27 Mbps, 최대 6 Mbps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 Fast.com 은 내가 7 Mbps의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 Speedtest에는 거의 영향을주지 않지만 Fast에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유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Private Tunnel은 OpenVPN과 동일한 팀에서 개발 한 VPN 서비스 중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신뢰도는 비용이 들지만, 무료 계획은 실제로 무료 계획이 아닙니다. 추천을 통해 확장 할 수있는 재판과 같습니다.

 

 

 - 200MB (모든 추천에 대해 200MB 추가).


 - 모든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합니다.


 - 미국, 캐나다, 영국 및 독일을 포함한 12 개의 서버 위치 .


 - 지원되는 플랫폼에는 Windows, Mac, Android 및 iOS가 포함됩니다.

 


월 단위로 지불하고 싶지 않은 경우 1 회성 데이터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GB는 20GB, 20 달러는 100GB입니다. 이것은 개인 터널의 월간 계획을 충분히 활용할 수없는 가끔 사용자에게 강력한 옵션입니다.

 

 

어떤 무료 VPN을 사용합니까?

 

잘못된 보안 감각으로 희생되지 않는 VPN을 사용할 때는주의하십시오. 우리가 끊임없이 하나를 사용하기를 촉구하더라도 - 꼭해야 할 것은 - VPN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 큼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또한 알아야 합니다. VPN을 사용하되 현실적이어야합니다.

 

 

 

해외 원문 : http://www.makeuseof.com/tag/5-great-free-vpn-services-compared-which-is-faste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