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PUBG에서 최고의 파밍 장소 찾기 본문

IT 게임 정보/배틀그라운드 (BATTLE GROUNDS)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PUBG에서 최고의 파밍 장소 찾기

미운앙마 2017. 11. 29. 19:15

https://www.gameskinny.com/o5kmp/finding-the-best-loot-locations-in-pubg

 

 

PUBG에서 최고의 약탈 장소 찾기

 

이 안내서는 PLAYERUNKNOWN의 BAYTUREGROUND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를 찾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PLAYERUNKNOWN 'S BATTLEGROUNDS 을하고 있다면 , 당신은 이미 좋은 약탈 장소를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좋은 약탈을 할 수있는 기회가 많은 군사 비행장 및 지하철과 같은 곳이 있지만 모든 항목이 무작위로 생성되기 때문에 선택을 저울질해야합니다.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의 득실 거리기 쉬운 위치를 용감합니까? 아니면 좀 덜 인기있는 지역에 착륙하고 평균 이하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좀 더 혼잡 한 지역을 찾으십시오. 선호도가 무엇이든간에 필요한 물건을 얻으려면 좋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 가이드는 PUBG 에서 가능한 최고의 전리품을 얻는 데 필요한 단계를 설명합니다 .

 


1. 귀하의 전략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분명히 두 가지 전략에 장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선수들의 비꼬는 소리와 대립하게 될 위험이 있다면 큰 녀석을 찾아 가서 위험도가 높은 방울을 찾으십시오. 죽을 위험이 훨씬 높지만, 죽지 않는다면 끝내 줄 수있는 굉장한 전리품이 있습니다. 보다 위험도가 높은 지역으로 들어가기로 한 경우,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1 인칭 또는 3 인칭보기 를 사용할지 여부 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1 인칭을 선택할 것이나, 3 등시에 자신을 등을 돌리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끝까지 그것을 고수하고 자신의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최고의 물건 위치 바로 밖으로 떨어 뜨리거나 완전히 키가 낮은 곳으로 가서 더 나은 위치로 나아가 길 원할 것입니다. 최고의 전리품으로 끝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올바른 일련의 이동을한다면 여전히 좋은 물건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 오래있을 수도 있습니다.

 


2. 드롭하려는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다음은 멋진 전리품이있는 것으로 알려진 위치입니다.

 

 

 - Gorgeopol


 - 마일 타 파워 플랜트


 - Rozhok 학교


 - 야스 나야 폴리나


 - Sosnovka Island

 


이 위치의 대부분은 당신과 함께 떨어지는 많은 다른 선수를 가질 것이므로, 당신이이 위치로 직접 떨어지면 조심하십시오. Mylta 동력은 아마 붐비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기에 차량을 찾기보다 어려운 시간이있을 것이다.

스팀 사용자 fliberdoodle은  최고의 스폰 위치에 그래픽 만들었습니다  PUBG을 . 검정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고위험 지대 밖에서 떨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3. 일단 당신이 떨어졌을 때, 빠르며 싸울 준비를하십시오.

약탈 장소가있는 곳으로 떨어지도록 선택한 경우, 당신의 일은 잘려나갑니다. 빨리, 싸울 준비를하고 살해하지 마십시오.

 

전리품 외곽에 있거나 절대적으로 아무데도 없으면 좀 더 전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농촌 지역에 있다고해서 혼자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특히 겉으로는 키가 낮은 건물에서 당신 근처에 떨어 뜨린 다른 플레이어를 조심하십시오. 일단 착륙했으면, 착륙 한 곳의 범위를 정하고 가능한 무엇이든 선택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적어도 권총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

준비를 마친 후에는 게임의 일부를 기다리는 안전한 장소를 찾고 싶든 전투 전적으로 돌진하고 싶은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두 게임은 동일하지 않으므로 다른 드롭 포인트를 여러 번 여러 번 시도해 다른 결과가 나올지 확인하십시오. 행복한 약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