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윈도우(Windows) 시스템 복원을위한 최고의 복구 디스크 5종 본문

유용한 컴퓨터 SW 소개

윈도우(Windows) 시스템 복원을위한 최고의 복구 디스크 5종

미운앙마 2017. 11. 29. 18:53

Windows 시스템 복원을위한 최고의 복구 디스크 5종

 

 


모든 Windows 사용자는 최소한 하나의 베이컨 저장, 데이터 복구 시스템 복원 디스크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컴퓨터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거나 부팅되지 않거나 오류 메시지 나 스트레이트 업 BSOD 가 발생 하면 이러한 복구 디스크 중 하나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이들은 오류를 식별하고 식별하여 궁극적으로 집에서 시스템 오류를 관리 하는 것과 컴퓨터 수리점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을 관리하는 것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상태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Hiren의 BootCD

 

아마 최고의 단일 복원 디스크가 실패한 시스템을 축복했을 것입니다. 어떤 IT 기술자 또는 습관적 인 기술 땜장이가 Hiren의 BootCD 를 발견하게된다면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Windows 시스템을 유화에 전적으로 집중, Hiren의 BootCD는 유틸리티의 풍부한 포함되어 악성 코드 및 루트킷 탐지, 안티 바이러스 스캐닝, 임시 파일 청소기, 데이터 및 드라이버 백업, 하드웨어 스캔을 포함하여 파티션 스캐닝, 이미징 및 절약 및 암호 크래커를. 필요에 따라 BIOS를 새로 고치거나 CMOS를 지울 수도 있습니다.


Hiren의 BootCD는 완전 무료입니다. 항상 사본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Ultimate Boot CD

 

Hiren의 BootCD와 마찬가지로 UBCD는 Windows 및 Linux 시스템의 문제 해결 에 유용한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브 복제 및 데이터 복구 도구, 하드웨어 테스트, 파티션 스캐닝 및 기타 여러 시스템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시스템 오류 보드의 위아래로 유용합니다.

 


UBCD는 가능한 한 많은 진단 도구를 하나의 부팅 CD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UBCD는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시 지불을 시도하는 사이트는주의하십시오.

 

 

Knoppix (크노픽스)

 

할아버지를 포함시키지 않고 베이컨 절약 복구 디스크 목록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 크노픽스. 이 Linux Live CD 는 다른 시스템 분석 옵션이있는 GUI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오작동하는 시스템에로드 된 모든 기능을 갖춘 운영 체제를 제공합니다.

 


Knoppix 운영 체제에는 문제 해결, 하드웨어 분석, 브라우저, 이미지 조작 도구 및 미디어 플레이어와 함께 데이터 복구 및 복제 도구를 포함하여 스캔 할 수있는 약 1,000 개의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4.7GB 패키지에 2,60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되는 "Maxi"로 알려진 Knoppix의 DVD 버전이 있습니다. Knoppix 패키지에 포함 된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독점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지만 무료 또는 오픈 소스입니다.

 

 

DriveDroid

 

엄격히 부팅 디스크가 아니지만, 안드로이드 용 DriveDroid는 주머니에 보관하는 엄청나게 유용한 시스템 복원 도구입니다. 뿌리깊은 장치를 가진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USB 디스크 드라이브로 부팅하는 앱에서 DriveDroid의 크고 작은 Linux 배포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 미디어가없는 포켓 기반 복구 또는 언제든지 배포 할 준비가되어있는 대량의 Linux 배포를 원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기본 Windows 복구 디스크

 

항상 기본 제공되는 Windows 복구 디스크가 있습니다.

 

 

운영 체제에 따라 디스크를 만드는 데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각 Windows 시스템 복구 디스크 는 비교적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Trinity Rescue Kit (트리니티 구조 키트)

 

Trinity Rescue Kit는 일반적인 Windows 및 Linux 문제를 염두에두고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제작자 Tom Kerremans는 다양한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 검색 프로그램, 암호 복구 도구, 파티션 복구 도구 및 드라이브 복제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취약한 시스템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Live CD를 제작했습니다.

 

 

TRK는 엄청난 범위의 HBCD 또는 UBCD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복사본을 가지고있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무엇보다도이 목록에있는 다른 많은 자원과 마찬가지로 완전히 무료이므로 사본을 확보하십시오.

 

 

SystemRescueCD

 

그것은 디스크에서 말하는대로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하지만 진지하게 그렇게합니다. SystemRescueCD는 손상된 Windows 및 Linux 기반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Linux 기반 복구 디스크입니다. 안티 바이러스, 멀웨어 및 루트킷 도구, 파티션 관리 및 복제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네트워크 문제 해결 및 진단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편리한 디스크 버너가 포함되어있어 SystemRescueCD가 그 일을하는 동안 계속 구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팅 디스크 또는 USB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생에서 최고의 것들처럼, 완전히 무료입니다. 많은 IT 기술자가 시스템 고장이 발생한 후 SystemRescueCD에 도달하고 그 이유를 이해합니다. CD 스택이 있어야합니다.

 

이 디스크 중 하나는 향후 시스템을 저장하도록 보장되며, 귀하의 정보가 아닌 경우 지속적으로 불평하는 가족 및 친구를 위해 IT 전문가와상의 할 때 편리합니다.

 

 

 

해외 원문 : http://www.makeuseof.com/tag/5-best-rescue-disks-windows-system-rest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