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삼성 전자(Samsung), 배터리 충전 속도를 높이기 위해 '그래 핀 볼 (graphene ball)'개발 본문

IT 관련 정보

삼성 전자(Samsung), 배터리 충전 속도를 높이기 위해 '그래 핀 볼 (graphene ball)'개발

미운앙마 2017. 11. 29. 12:26

삼성 전자, 배터리 충전 속도를 높이기 위해 '그래 핀 볼 (graphene ball)'개발

 


삼성 종합 기술원 (SAIT)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5 배나 빠르게 충전 할 수있는 '그래 핀볼 (graphene ball)'을 합성했다.

 

삼성 전자의 연구 기관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고 충전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있는 "그래 핀 볼 (graphene ball)"을 성공적으로 합성했다고이 회사는 전했다.

 

삼성 고급 기술원 (SAIT)은 그라 핀 공 재료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제조 할 때 용량을 45 % 증가시키고 충전 속도를 5 배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의 리튬 이온 배터리는 완전 충전까지 1 시간이 걸리지 만 새로운 기술로 12 분으로 단축 될 것이라고 삼성은 말했다.

 

그래 핀 볼을 사용하는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 용으로 요구되는 섭씨 60 도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AIT의 전체 결과는 이번 달 Nature 에 발표되었습니다 . SAIT 팀은 삼차원 팝콘과 같은 그래 핀을 합성하기 위해 SiO2 또는 실리카를 사용하는 메커니즘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리튬 이온 전지의 애노드 및 캐소드 재료로이 그래 핀 볼을 사용했습니다.

 

삼성은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1991 년에 처음 상용화되었으며 이후 전자 장치에서 표준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도달 범위가 제한적이며 대체 소스를 찾고 있다고 기술을보고 있습니다.

 

삼성 전자의 갤럭시 노트 7 은 지난해 리튬 이온 배터리 결함으로 화재가났다.

 

Graphene은 전도성이 높고 내구성이 강하며 과학자들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대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한국 연구팀 이 올해 초 4 월에 OLED 디스플레이를 제작했다.

 

향후 광범위하게 적용될 핵심 기술을 개발하는 SAIT는 올해 캐나다에서 인공 지능 연구실을 열었습니다 .

 

연구진은 또한 삼성의 주력 QLED TV 에 사용되는 카드뮴이없는 양자점 재료 개발에 착수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