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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l Crossing : 포켓 캠프 소개

미운앙마 2017. 11. 29. 00:30

 


Animal Crossing : 포켓 캠프

 

그것을 밖으로 내다.


애니멀 크로싱 (Animal Crossing)은 이전에 휴대용 게임으로 빛을 발하었지만,이 빼어난이 모바일 스핀 오프는 동일한 매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Animal Crossing의 마법이 내 머리 속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나가 나의 도시에서 멀리있을 때, 나는 말하고, 게임에서 무슨 일이 다시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해 본다. 포 시아가 아직 그녀를 그 덫에 밀어 넣은 것에 대해서 나에게 화가났다면. 내 고릴라 이웃이 그의 끔찍한 벽지에 대한 내 편지에 대답했다면. 새로운 사람이 오늘 마을에 들렀는지 또는 이상한 것이 해변에서 씻어 버렸습니다.

 

물론 Nintendo의 새로운 모바일 스핀 오프 포켓 캠프가 아닌 Animal Crossing 시리즈의 다른 게임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Pocket Camp에서는 Animal Crossing의 천천히, 체계적인 속도로 호사를 누릴 수있는 거의 모든 기회가 침식되어 왔습니다.

 

나는 게임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포켓 캠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웃 사람이 돌아 오지 않을 경우, 예를 들어,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들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일 수확이 아직 개화되지 않았다면, 나는 그 과정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Animal Crossing은 항상 일, 주, 계절의 숨겨진 시계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저를 안내하고 나중에 다시 돌아와 다른 날을 보내도록 초대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제 리소스를 새로 고치는 시각적 타이머, 건설 프로젝트를 즉시 완료 할 수있는 방법 및 간단한 목회 생활을위한 빠른 방법으로 모든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보내고 reddit을 브라우징하여 신속하게 뭔가를 성취 할 수 있도록 2 분 동안 앱을로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간단하게하기 위해 단순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을 수익 창출하기 쉽도록 단순화했습니다. Pocket Camp에서는 마을을 방문하는 동물의 회전에서 캠핑카로 튕겨져 나오는 페인트 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지불하여 단축 할 수 있습니다. Animal Crossing은 언제나 자본주의라는 개념이 지배적이었던 Tom Nook에게 돈이 가득한 욕조에 앉을 수있게 해주는 시리즈 였지만, 결코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소액 결제를 무시할 수는 있지만 Pocket Camp는 그렇지 않은 경우 매우 비참한 경험입니다.

 


게임의 프리미엄 통화 인 리프 토큰 (Leaf Token)을 사용하여 속도를 높일 수있는 모든 것들을 위해,이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 할 수있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결국 하나 이상의 아이템을 동시에 만들 수는 없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이를 위해 리프 토큰이 필요할 것입니다. 시리즈의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일부인 Tom Nook 및 KK Slider와 어울리는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당신을 위해 리프 토큰이 필요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프리미엄 화폐로 샤워를 시작하는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있는 기회가 곧 마르기 시작합니다. (Tom Nook과 KK Slider 모두 지불해야합니다. 약 20 파운드의 비용이 들며 방금 앉아서 통조림으로 만든 대화를 몇 줄 제공합니다.)

 

Pocket Camp의 주된 목표는 시리즈의 의인화 된 모습을 각자의 우정 수준을 높임으로써 캠프장에서 피치 올라 설 것을 확신하게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것)들과 간담하고 그 (것)들에게 당신이 주변에 속이는 찾아낸 특정한 작은 조각 및 조각을 줄 수있다 (쉽다). 다음 단계는 귀하의 캠프장을 그들의 취향에 맞게 장식하는 올바른 가구 조합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동물과의 우정을 키우면 전반적인 레벨이 향상되어 더 많은 가구를 사고 더 많은 동물들을 즐겁게합니다 - 점심을 먹은 후에는 모두 판매하기 전에 최신 손님을 기쁘게하기 위해 누워 있습니다. Animal Crossing은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 일하고, 먹이를 찾고, 사고 팔고 다니는 것을 항상 보았습니다.하지만 이번에는 캠프장에서의 삶에 대해 느끼는 시간이 적습니다. 집사와 개인 구매자가되기에 충분한 자원을 사냥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Pocket Camp는 일하는 동안 보람을 느낍니다. 일자리를 찾으면 전리품으로 퍼레이드를 진행합니다. 마을 사람들을위한 일을 마친 후, 캐릭터와의 우정을 평준화하고 때로는 마침내 자신을 높이기위한 보상을받습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100 종의 종, 거기에 나무 조각이 있습니다. 흥분을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게임을 통해 돈을 버릴 때까지 실제 보상금을 되돌려 놓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Pocket Camp의 업적 스타일 목표 중 많은 부분이 게임 플레이의 특정 요소를 빠르게 향상 시키도록 권장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16 비트 기술 전시


포켓 캠프는 교환 할 수 없습니다. 이어폰을 착용하고 볼륨을 높이고 5 분간 낚시를하십시오. 휴식하는 버그의 배경 윙윙 거리기 위에, 시리즈의 단순한 주제는 과거의 Animal Crossing 도시에서 보낸 당신의 시절로 되돌아갑니다. 어쩌면 당신은 지나가는 친구를 보게 될 것이며 어리석은 것을 입고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마을 주민들이 당신이 놀고있는 이상하고 기괴한 장면을 방아쇠를 당길 수있는 충분한 선물을 줄 것입니다. 어쩌면, 만약 당신이 위로 올라왔다면, 부름을하고 친구가 될 새로운 마을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안녕! 들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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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것은 지속되지 않습니다. 지도 화면을보고 왜 리프 카드를 지불해야하는지 눈여겨 볼만한 자원이 가득한 채석장이 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또는 불필요한 느낌을 통해 제한된 시간대에 5 명의 친구들에게 통과를 허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피들과 묻힌 인터페이스). '게임 내 알림을 쉽게 볼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나서 깡통 시간 동안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광고 팝업을 보게 될 것입니다. '톰 누크와 KK 슬라이더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Animal Crossing은 사랑받는 세계로의 짧은 여행을 위해 모바일 게임을위한 완벽한 시리즈가되어야하지만 Pocket Camp는 그렇지 않습니다. Nintendo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모든 디자인 요소를 사용하여 고정 관념으로 움직이는 느낌을주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프랜차이즈를 취소했습니다. 나는 게임이 미래의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것으로 진화하는 것을보고 싶다. (옷 제작은 곧 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Leaf Ticket 시스템의 재조정 없이는 기다리지 않고 내 마을 주민들이 결국 Switch에 집중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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