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윈도우10 (Windows 10) 업데이트 전략에 변형이 있습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윈도우10 (Windows 10) 업데이트 전략에 변형이 있습니다.

미운앙마 2017. 11. 28. 12:27

https://www.computerworld.com/article/3238005/microsoft-windows/microsofts-windows-10-update-strategy-is-showing-strains.html

 

 

 

Microsoft의 Windows 10 업데이트 전략에 변형이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Microsoft가 Windows 10 업그레이드의 수를 반으로 줄이고 24 개월 동안 각 버전을 지원하겠다고 맹세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Microsoft의 연간 기능 업그레이드 횟수가 줄어들고 2015 년 버전의 수명을 내년으로 연장해야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게됨에 따라 Windows 10의 빠른 릴리스 기계와 단명 지원 계획은 2017 년에 약간의 부담을 나타 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가 주장하는 급진적 인 출시 및 지원 전략은 Windows를 서비스로 전환 시켰으며 모든 고객의 공감을 얻지 못했습니다. Windows 10 업그레이드가 너무 자주 발생하여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의 적절한 호환성 테스트에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립니다. 지원은 한순간에 한 번만 필요했던 동일한 시간대에 이론적으로 7 번의 마이그레이션이 필요하면서 단 18 개월 만에 업그레이드가 유지됩니다.

 

업계 분석가들은 인터뷰와 이메일을 통해 정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제거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고 또 그렇게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결과? 진화하는 디지털 세계에 대응할 수있는 상용 운영 체제의 이점을 유지할 수있는 더 맛있는 "서비스".

 

 

1 년에 1 회 업그레이드가 많습니다.

워싱턴 DC 레드 매드 (Redmond, Washington)에있는 리서치 회사 인 Directions on Microsoft의 마이클 체리 (Michael Cherry)는 "나는 항상이 종지기를 느꼈다. "내 직감은 이것이 어디로 끝나는 지 알려주는데 : 1 년에 한 번만 새로운 버전이나 '기능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추가]할만한 것들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Microsoft는 매년 봄에 한 번씩, 가을에 한 번씩 두 차례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3 월과 9 월의 목표 방출 창은 아직 치지 않았다.) 4 월에 공식화 된이 종지는 고객의 랩에 새로운 버전을 일년에 세 번 떨어 뜨린 야심 찬 스케줄 의 형식적인 축소였다. , 또는 4 개월마다.

 

가트너의 또 다른 분석가 인 마이클 실버 (Michael Silver)는 동의했다. "기업들은 일년에 한 번 업데이트를 할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라고 WaSS (Windows-as-a-Service) 모델로 기업이 제기 한 문제를 언급하면서 Silver는 말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업그레이드가 쉽고 덜 파괴적 이도록해야한다는 압력에 시달리고있다.

 

기능 업그레이드 수를 원래 3에서 현재 2로 줄이면 손쉬운 장애를 줄일 수있는 쉬운 방법이지만 전체 WaaS 교리의 주요 원칙을 손상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indows 10의 연간 업그레이드는 3 년 간격으로 새 버전을 출시 한 Microsoft 역사의 상당 부분을 3 배로 늘릴 것입니다.

 

Microsoft가 계획하고있는 매 6 개월간의 기능 업그레이드 중 하나를 건너 뛰는 것은 불가능 하지 않습니다 . 실제로 Cherry와 Silver가 회사에서 공식화해야한다고 말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Computerworld 가 4 월에 지적했듯이 IT 직원은 교체 를 위해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긴밀한 지원 제약 하에서 Windows 10의 나가는 버전.

 

4 월 이후의 Microsoft 릴리스 용어의 변경 및 임시로 Windows 10을 서비스하기위한 권장 사항의 약간의 움직임은 시간 (또는 공간)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업그레이드를 건너 뛰는 기업은 여전히 ​​배포하는 데 약 2 개월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 후에 지원이 만료됩니다. 그림 1은 IT 인력이 단일 업그레이드 (연간 18 개월 지원 시스템)로 직면하게 될 엄격한 일정을 보여줍니다.

 


IT 담당자가 18 개월 간의 지원을 통해 1 년에 1 회 업그레이드하는 시간표.

 


Windows 10 지원을 24 개월 연장

애널리스트들은 릴리스 템포와 지원 수명주기 사이의 유대 관계로 인해 Microsoft 는 후자를 줄이기 때문에 후자 를 늘리 라고 요구 했습니다 .

Cherry, Silver 및 다른 Gartner 분석가 인 Stephen Kleynhans는 Windows 10 기능 업그레이드마다 지원 수명이 33 % 증가했습니다. Kleynhans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원 기간이 18 개월에서 24 개월로 늘어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그러면 고객이 계획 및 배포 프로세스에 대한 유연성을 조금 더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Kleynhans는 말했습니다.

 

Microsoft가 매년 두 차례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계속해서 수행하는 경우에도 추가 지원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 6 개월은 N + 2와 함께 12 개월 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N은 현재 버전입니다. N + 2를 광범위한 배포에 적합하다고 선언 한 시점부터 해당 버전 간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건너 뛰고 N에서 N + 2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있는 8 개월짜리 창이 제공됩니다.

 

다음 봄의 기능 업그레이드 또는 버전 1803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24 개월 지원 체제 하에서, 1809를 건너 뛰려는 1803 명의 고객 (2018 년 9 월 업그레이드)은 2019 년 8 월에 Microsoft가 배포 준비를 완료 한 후 모든 장치를 1903에 가져올 때 8 개월 또는 2020 년 3 월을 갖습니다. 그림 2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다.

 


24 개월 수명주기를 통해 회사는 4 가지 버전을 동시에 지원해야합니다.

"기업들은 더 많은 활주로가 필요합니다."라고 Silver는 Windows 10 버전에서 다른 버전으로 수백, 수천, 심지어 수만 대의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 대해 말했습니다. 실버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퇴각으로 여겨지는 것들을 윈도우 10 엔터프라이즈 고객들 앞에서 당황하게 할 수있는 요소로 바꿀 것입니다. 실버는 OS 최고 가격 버전에 대해 "이미 엔터프라이즈 운영의 특권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있다. "[확대 된 지원] 혜택을 얻으십시오."

 

Cherry는 Microsoft가 지원 수명주기를 연장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1 년에 한 번 새로운 버전이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Cherry가 말했습니다. "중요한 테스트, 교육 등을 필요로하는 새로운 기능은 매년 제공됩니다. 각 버전은 24 개월 동안 지원되며 실제로 Microsoft와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매년 업그레이드를 1 년으로 2 년 동안 지원하면 고객이 업그레이드를 건너 뛸 수 없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러나 각 릴리스의 일정과 지원 만료는 그림 2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Windows 10 1809는 없을 것입니다.

 

 

변화의 힌트

Microsoft의 최근 움직임 중 일부는 릴리스 리듬이 아니라면 Windows 10 지원 일정의 변경 가능성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지난주 에이 회사 는 2015 년 11 월에 출시 된 Windows 10 1511에 대한 지원을 6 개월까지 2018 년 4 월까지 연장 했습니다. 추가 지원은 Windows 10 Enterprise 또는 Windows 10 Education을 실행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됩니다. Microsoft 마케팅 디렉터는 "보충 서비스 패키지"는 "초기 Windows를 서비스로 전환하는 초기 기업을 돕기 위해"부여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확장은 Windows 10의 경우 2 번째입니다. 2 월 Microsoft는 2015 년 7 월에 출시 된 초기 버전 인 Windows 10 1507에 2 주 정도를 추가했습니다.

체리 (Cherry)는 자신의 계산에 따르면 Microsoft는 약 21 개월 동안 1507 건을 지원했으며 Windows 10 Enterprise 및 Education 사용자의 경우 적어도 1511 건을 29 개월 동안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1511 년까지 6 개월을 추가해도 한 가지 문제가 해결되었지만 다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511 년을 연장하는 것은 말이되지 않습니다."라고 Cherry는 말했습니다. "이제는 1511을 지원하기 전에 지원이 만료됩니다. 1511의 고객이 1607을 건너 뛰고 1703 또는 1709로 한 단계 이동해야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이 변경 사항이 변경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명한."

현재 Windows 10 1607은 2018 년 3 월에 폐기 될 예정이며, 1511 년이 끝나기 전 달 입니다. (1607 년 3 월에 은퇴하면 약 19 개월 동안 지원 될 것입니다.)

 

Kleynhans는 1607 년경 Cherry의 베팅에 반향을 나타 냈습니다. Kleynhans는 1511 년 6 개월간의 추가에 대해 "우리가 이러한 유형의 확장을 마지막으로 본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1607은 EOL [ 우리가 조금 더 가까워 질 때이 확장에 약간의 변형이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지원 시간을 늘리면 Microsoft에 더 많은 작업이 추가됩니다. N, N + 1 및 N + 2와 같이 한 번에 지원되는 세 가지 버전이 아닌 24 개월 수명주기를 사용하면 회사에서 동시에 4 가지 버전을 지원해야합니다. 그림 3은 1803부터 시작하여 Microsoft가 1809, 1903 및 1909를 지원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24 개월간의 지원 체제가 어떻게 보이는지

 


물론 지원 작업량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분석가의 조언을 받아 매년 Windows 10 릴리스 속도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매년 한 번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각각을 24 개월 동안 지원하면 Microsoft는 동시에 N과 N + 1 두 가지 버전 만 유지해야합니다. N + 2가 등장하면서 N은 방금 전에 은퇴했을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그런 변화를 일으키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LTSB (Long Term Service Branch)의 유용성을 무력화 시켰을 때와 같이 고객에게 Windows 10에 대한 몇 가지 놀라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릴리스 및 유지 관리 모델에 대한 추가 변경 사항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Kleynhans는 "Microsoft는 더 많은 기업에서 작동하도록 서비스 모델의 세부 사항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