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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아마존(Amazon)의 킨들을 성공으로 이끄는 2 가지 큰 혁신

미운앙마 2017. 11. 27. 12:36

https://www.cnet.com/news/2-big-innovations-that-made-amazon-kindle-ereader-a-success-10th-anniversary/

 

 

Amazon의 킨들을 성공으로 이끄는 2 가지 큰 혁신

 

전자 판독기의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CNET은 초기의 장치를 살펴본 후 다른 점을 살펴 보았습니다.

 

 

 

2005 년 초, Apple의 베테랑 인 Charlie Tritschler는 캘리포니아 주 팔로 알토 (Palo Alto)에있는 오래된 법률 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소규모 그룹의 아마존 직원이 비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그를 데려다 주려고했습니다. 이 공간에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펼쳐진 도서 더미가 포함되어 있었으며 팀은 박스형 복도 책상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나 그 설정에 부합하지 않는 근처에있는 테이블은 전자 잉크 패널과 개발 보드를 포함하여 컴퓨터 내장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전자 부품의 뒤죽박죽은 아마존의 첫 번째 소비자 장치 인 킨들 (Kindle) 전자 리더가 될 것 인 것의 아주 초기 프로토 타입이었다. 7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은 제품 관리를 맡을 누군가 Tritschler를 필요로했습니다.

"나는 즉시 버그를 잡았다."그가 말했다.


이번 달 킨들은 10 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Kindle의 부사장 인 Tritschler와 David Naggar는 CNET의 가장 큰 혁신과 Kindle의 첫 번째 혁신 인 하드웨어 자체 및 자체 출판 플랫폼 Kindle Direct Publishing에 대해 CNET과 이야기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잠시 동안 킨들을 사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장치 자체가 큰 문제가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전자 책을 읽는 사람은 아니지만 형식을 대중화하려는 시도가 여러 번 실패한 후에 전자 서적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아마존의 가전 기기로의 확장을 시작했으며, 현재 전자 상거래 회사는 자체 태블릿, TV 스트리머 및 스마트 스피커 제품군을 제공하고있다. 그리고 일부 출판사 의 반대 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은 도서 세계에 대한보다 강력한 이해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킨들의 출범 이후 수년간 두려워했던 책은 인쇄 된 책을 죽이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하드 커버와 페이퍼 백은 여전히 대부분의 도서 판매를 설명 합니다.

 

 

아마존은 현재 e- 리더 분야에서 세계적인 디바이스 판매량의 60 %를 차지하는 확실한 리더이다. 그러나 e- 리더의 미래는 덜 낙관적인데, 라쿠텐의 Kobo와 Barnes & Nobles 'Nook를 포함한 총 판매가 6 년 동안 계속 줄어들고 있다고 Euromonitor가 말했다. 많은 고객에게 태블릿은 전자 리더를 대체 했으며 전화가 태블릿을 대체했습니다.

 


아마존은 작년부터 글로벌 킨들 (Gindle) 판매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했으며 올해의 프라임 데이 (Prime Day)는 킨들 (Kindle) 판매의 가장 큰 날이라고 전했다.

가트너 (Gartner)의 가전 제품 분석가 애널리스트 인 미카코 키타가와 (Mikako Kitagawa)는 "Amazon의 강점은 경쟁사보다 고객의 이익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는 Amazon 계정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다"고 덧붙였다. "아마존이 이익이된다고 생각하는 한, 그들은 그것을 만들 것이다."

 

 

무료 무선을 통한 도서

애플 파워 북 (PowerBook) 제품 매니저로 일한 트리 츨러 (Tritschler)는 애플의 전 동료 인 Gregg Zehr ( Lab126 이라는 아마존의 새로운 하드웨어 스컹크 웍을 이끌고 있는)의 법률 도서관을 방문하도록 초청 받았다 . 팀은 아마존의 검색 자회사 인 A9에서 빌린 사무실 공간을 사용하여 Palo Alto의 법률 사무소를 인수했습니다.

 

Tritschler는 "대기업 환경에서의 작고 친밀한 신생 기업이었습니다.

 

팀은 스스로를위한 고결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당시 전자 책을 읽으면서 컴퓨터에 연결하여 새로운 서적을 다운로드해야했지만 Amazon은 유비 쿼터스 무선 연결을 통해 이동 중에도 새로운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고했습니다.

 

Tritschler는 "우리는 60 초 이하 만에 세계 곳곳에서 어떤 책에 대해서도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처음으로 우리가 그걸 썼다면, '꿀꺽 꿀꺽 마셨어!'

 


아마존의 CEO이자 설립자 인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이 프로세스에 심하게 관여했으며 고객이 원했던 무선 연결을 만드는 방법을 찾기 위해 팀에 도전했습니다. 그들은 전화기에 모뎀을 추가하고, 음성 통화가 아닌 다운로드 용 칩을 배심원 단속 장치에 추가함으로써 위업을 없앴다. 그들은 도매 셀 서비스를 제공 한 스프린트와 제휴했다.

 

Lab126 팀은 새로운 장치를 출시 할 준비를하면서 2 일간의 오프 사이트 미팅을 위해 Bezos에 합류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이자 검소한 팬 인 베조 스는 부모가 이탈리아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시애틀 지역의 부모님 집에 팀을 초대한다고 트리 츨러는 말했다.

10 년 후 Tritschler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원래의 Kindle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비행기에서 볼 때마다 미소 짓는다."라고 Tritschler는 말했다.

 


모든 도서 출판사

킨들의 출시와 함께 아마존은 킨들 다이렉트 퍼블리싱 (Kindle Direct Publishing)을 선보였다. 일부 출판사 나 블로그를 통해 자체 출판 개념이 이미 존재했지만 KDP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저자에게 수백만 독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들을위한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이야기를 읽는 사람들을위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라고 2009 년 아마존에 합류하기 전 20 년 간 도서 사업에 종사 한 Naggar는 말했다.

 

 

KDP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는 처음부터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아마존은 책 표지 제작자, Kindle Unlimited 구독 서비스 및 더 많은 출판, 가격 책정 및 레이아웃 도구를 추가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수십만 명의 저자가 출판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저 그룹에게서 상승한 몇몇의 가장 주목할만한 이름은 "화성인"저자 앤디 위어, "회색의 50 그늘"저자 EL James 및 "Wool"저자 Hugh Howey를 포함한다, 그들의 경험이 전형적인에서 멀리 있더라도.

 


Apple, Barnes & Noble 및 유사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셀프 퍼블리싱의 등장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셀프 퍼블리싱으로 인해 출판사와 함께 소집 된 저질의 타이틀이 넘쳐 났으며 과도한 선택을 받았다고 불평했다.

 

Naggar는 두 가지 주장 모두에 동의하지 않았는데, 전통적인 출판사들은 이미 1 년에 수만 권의 책이 나왔다. Amazon의 평가 및 리뷰 시스템은 Goodreads 사이트 외에도 비열한 서적을 제거하고 좋은 책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그는 말했다.

 

"독자는 누가 출판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좋은 책이라면 판매 할 것입니다."라고 Naggar는 덧붙였습니다. "셀프 퍼블리싱을 허용한다는 것은 고객이 나쁜 책을 사지 않기 때문에 여하튼 더 나쁜 책을 만들어 내고, 나는 그것을 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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