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초보자를위한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는 방법 본문

IT 모바일 (Mobile)/안드로이드 (Android)

초보자를위한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26. 06:53

 

초보자를위한 Android에서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는 방법


배터리 수명은 모든 사람의 스마트 폰 소유자의 존재입니다. 지난 20 년 동안 놀라운 기술 발전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은 계속 유지되지 못했습니다.

 

가장 튼튼한 안드로이드 폰 조차도 유료로 2 일간 만 이용할 수 있지만, 거의 대부분 하루가 걸리지 않습니다.


하루를 통해 휴대 전화를 계속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경우에는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기본 배터리 수명 팁입니다.

 

 

밝기 낮추기

 

이 중 하나는 분명하지만, 나는 여전히 화면이 얼마나 밝은 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동 밝기는 일반적으로 여기에 범인입니다. 밝기가 낮게 설정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동 밝기 상자가 선택되어 있으면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즉, 아마 필요한 것보다 약간 더 밝게 작동 할 것입니다.

 


Android 버전에 따라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알림 창에서 밝기 슬라이더 및 자동 밝기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설정> 표시 로 이동하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 밝기 옵션 이 표시되지 않으면 적응 밝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이 옵션을 끄기 만하면 밝기 슬라이더를 최대한 왼쪽 끝까지 밀면됩니다. 당신이 넓은 주간에서 자신을 발견하면, 당신은 아마 일시적으로 그것을 켜기를 원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이런 방식으로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위치 서비스 끄기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배터리를 사용하여 위치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알림 창이나 설정 메뉴에있을 수 있습니다. 알림창에 있으면 위치 라고 부릅니다 . 꺼 버려.

 

 

그렇지 않으면 설정> 위치 로 이동하여 배터리 절약 또는 꺼짐으로 설정하십시오 .

 

분명히, 이것은 당신의 위치를 ​​요구하는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몇몇 기능을 방해 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괜찮을 것이다. 언제 어디에서나 Google지도를 사용해야 할 경우 언제든지 다시 토글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진동 / 소리 끄기

 

설정에서 벗어나면 뒤로 또는 홈 버튼을 가볍게 치는 것과 같은 소리에 대한 진동 및 소리를 비활성화하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Android 버전 및 기기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확실히 제어 할 수있는 한 가지는 키보드에서 타이핑 할 때 발생하는 진동과 소리입니다. 이러한 진동과 소리는 많은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지만 많이 입력하는 경우에는 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키보드 설정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다시 이것은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A에 대한 봐 기어 아이콘 또는 렌치 키보드의 어딘가에 숨어 아이콘 또는 이동 설정> 언어 및 입력> 가상 키보드 .

많은 Android 기기의 기본 키보드는 공식 Google 옵션 인 Gboard입니다.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텍스트를 입력 할 수있는 위치를 탭하여 키보드를 연 다음 Google 로고를 탭한 다음 3 점 아이콘을 탭합니다.

여기에서에 눌러 환경 설정 과 아래로 스크롤 키를 눌러 비활성화 할 수 섹션, 키를 누를 때 소리를 하고 키를 누를 때 진동 .

 

 

Bluetooth, Wi-Fi 및 NFC 끄기

 

블루투스, Wi-Fi 및 NFC는 모두 훌륭한 도구이지만 때로는 배터리를 많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도록 집에서 Wi-Fi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지만 Wi-Fi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걸어 다니지 않는 경우 꺼서 Wi-Fi를 찾지 않으려면 끄십시오. .

 

블루투스는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결코 발견 할 수없는 신호를 찾고 있습니다.

 

NFC는 아마도 이러한 옵션 중에서 배터리를 가장 많이 소모하는 것일 수 있지만 현재 Android Pay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NFC를 사용 중지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Pay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모든 결제 전에 항상 NFC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모두 알림 쉐이드에서 액세스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 외에도 Wi-Fi 및 블루투스는 Android 기기의 설정 에서 무선 및 네트워크 섹션에 있습니다. NFC는 더보기 버튼 아래의 동일한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4G LTE 사용 중지

 

좋아, 나는 너와 수평을 잡을거야. 이건 좀 성가시다. 오늘날 스마트 폰에 관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4G LTE 덕분에 급속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2G 또는 3G보다 훨씬 많은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4G LTE를 끄고 2G 또는 3G에서 동기화 한 다음 Wikipedia에서 무언가를 보거나 YouTube 비디오를보고 싶을 때 다시 켜거나 끌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4G LTE를 끄려면 설정> 무선 및 네트워크> 기타> 셀룰러 네트워크 로 이동 하여 Preferered 네트워크 유형 을 4G LTE에서 3G 또는 2G로 변경하십시오. 알림 창에서이를 토글하는 옵션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Ok Google'사용 중지

 

현재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에는 음성 인식 기능이 놀라 울 정도로 뛰어난 휴대형 가상 조수 인 Google Assistant가 함께 제공됩니다. 편리하고 배터리가 부족한 기능이있어 언제든지 "Ok Google"이라고 말하면서 Assistant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꺼 놓기 쉽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검색 앱으로 이동하여 마이크를 탭하기 만하면됩니다. 홈 화면에서 위젯으로 자주 위치하거나 홈 버튼을 누르고 있거나 홈 화면의 가장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위치합니다.

 

 

사용 중지하려면 먼저 Google 애플리케이션을 열어야합니다. 일부 기기에서는 왼쪽 끝까지 스 와이프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앱 서랍 (모든 앱 목록)에 들어가 Google을 엽니 다 . 그런 다음 왼쪽 상단의 세 줄짜리 아이콘을 탭한 다음 설정 을 누릅니다 .

 

여기에서 Google Assistant> 설정> 기기> 전화 로 이동하여 'Ok Google'검색을 사용 중지합니다.

 

 

검정색 배경 및 어두운 앱 사용

 

이것은 기기의 화면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LCD 디스플레이가있는 경우 어두운 앱과 어두운 배경은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픽셀의 대부분이 검은 색이더라도 LCD는 전체 디스플레이를 밝게합니다.

 

그러나 OLED 디스플레이는 빛을 사용하는 픽셀 만 점등합니다. 따라서 검은 색 픽셀이 켜져있어 배터리 수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LCD 또는 OLED 디스플레이가 있는지 알아 보려면 Google에 기기 이름을 알려 주어야합니다. 확실치 않으면 설정> 휴대 전화 정보> 모델로 이동하십시오 .

 

일부 제조업체는 화면 사양에 대해 많은 전문 용어를 사용하지만 LCD 또는 OLED의 일부 변형을 찾습니다. AMOLED 및 P-OLED 또는 동일한 기술의 유사 제품

 

예를 들어 Pixel 2, Pixel 2 XL, Galaxy S8, Galaxy S8 +, Galaxy Note 8 및 LG V30은 OLED 디스플레이를, HTC U11 및 OnePlus 5는 LC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Galaxy Note 8 및 LG V30에는 OLE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HTC U11 및OnePlus5에는 LC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일부 휴대폰의 경우 어둠 모드가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또는 테마 아래 어딘가에 설정에 묻혀 있습니다. Twitter와 같은 많은 앱은 인터페이스를 어둡게 만드는 야간 모드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어두운 모드는 눈이 더 쉬울지라도 OLED 스크린이있는 휴대 전화에서는 배터리 수명을 실제로 단축 할뿐입니다.

 

 

비행기 모드 사용 (때때로)

 

나는 비행기 모드가 본질적으로 스마트 폰을 가지고있는 목적을 이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쨌든 너가 반점이있는 지역에 있다면, 그것을 꺼 놓는 것이 낫다.

예를 들어, 하이킹을 나가고 실제로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어떤 셀 타워와도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휴대 전화는 주머니에 앉아 있어도 연결을 시도하거나 유지 관리하거나 연결할 수있는 추가 작업이 필요합니다.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비행기 모드로 유지 한 다음 비행기 모드를 확인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좋은 서비스를받는다면 도움이되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앱 추적

 

휴대 전화가 평소보다 빨리 빠져 나가서 그 이유를 알 수없는 경우이 방법을 사용해보십시오.

 

 

어떻게 안드로이드 트랙 배터리 사용에 배터리 수명을 저장하는

헤드 설정> 배터리는 정확히 배터리를 소모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불량 배터리 빠는 앱을 알리기 위해 여기 에 사용 경고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앱 라이트 버전 사용

 

일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플 리케이션 은 배터리 소모에 있어서는 최악의 범죄자 중 일부입니다.

페이스 북과 페이스 북의 메신저 는 특히 많은 배터리 수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대안이 있습니다.


많은 앱에 이제 기본 앱의 기본 버전으로 돌아가는 '라이트'버전이 기본적으로 없어졌습니다. 메신저 라이트 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른 많은 Lite 앱들 도 배터리 수명을 단축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모든 앱 닫기 중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앱에서 빠져 나올 때마다 나를 괴롭 히며 , 앱의 모든 앱을 스 와이프하기 위해 최근 메뉴 를 살짝 누르십시오 .

그들의 의도는 일반적으로 좋습니다! 그 응용 프로그램은 실행중인 것처럼 보이므로 멀리 스 와이프하여 배터리 수명을 절약해야합니다 ... 맞습니까?

 

 

불행하게도. 이러한 앱은 실제로 실행 되지 않으며 RAM에 일시 중단되어 열리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배터리 수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실제로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닫으면 실제로 배터리 수명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

 

이는 앱을 여는 데 배터리 수명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시 중지 된 앱을 계속 종료 할 때 다시 시작해야하는 대신 매번 다시 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의 안전을 위해 일시 ​​중단 된 앱을 모두 스 와이프하지 마십시오.

 

 

작업 킬러 사용 안 함

 

나는 작업 킬러의 호소력을 본다, 나는 정말로 그렇게한다. 사람들이 모든 앱을 스 와이프하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배터리 수명을 줄여야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작업 살인범은 실제로 배터리 수명이 끔찍 합니다. 지금 전화에서 제거하십시오. 배터리 수명이 향상 될 것이라는 약속에 유혹 당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모두 거짓말입니다.

 

 

화면을 켜 놓지 마라.

 

 

화면은 장치에서 가장 많이 소모되는 배터리입니다. 그리고 밝기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완전히 끄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화면을 즉시 꺼야합니다. 전원 버튼을 설정하기 전에 전원 버튼을 빠르게 탭하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면, 그 자체로 꽤 꺼 지도록 설정하십시오. 설정> 디스플레이> 절전으로 이동하여 이상적으로 30 초 또는 1 분으로 설정하십시오.

 

 

위젯이나 라이브 배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Android 기기는 라이브 배경을 지원합니다. 이것들은 마치 애니메이션처럼 배경이되는 소리처럼 들립니다.

 

 

그들은 시원하게 보일 수 있지만, 배터리 수명의 좋은 덩어리를 사용합니다. 정적 배경에 집착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위젯은 실제로 유용 할 수 있지만 날씨 위젯과 같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에도 장치가 유출됩니다.

 

 

앱 사용해보기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배터리 수명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Naptime은 초보자를위한 Android 앱으로 배터리 수명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거짓 작업 킬러와 달리). 도움이 더 필요하면 확인해보십시오.

 


배터리 수명은 어때?

 

이 팁을 사용하면 기기에서 몇 시간 더 짤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를 건강 하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고급 배터리 수명 팁을 찾고 있다면 Android에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고급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 또는 배터리 수명 을 도울 수 있는 이러한 트릭이 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