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이러한 빠른 솔루션으로 Google 드라이브에서 파일 업로드 오류 해결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이러한 빠른 솔루션으로 Google 드라이브에서 파일 업로드 오류 해결

미운앙마 2017. 11. 25. 02:33

http://www.makeuseof.com/tag/solve-errors-google-drive/

 

 

 

이러한 빠른 솔루션으로 Google 드라이브에서 파일 업로드 오류 해결


Google 드라이브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파일 동기화 서비스 이지만 동기화가 중단되면 어떻게됩니까?

 

Google 드라이브에 문제가있는 경우는 드물지 않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하거나 방화벽을 비활성화하거나 계정을 다시 연결하면 아래의 팁 중 하나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유 할 수있는 자신의 조언이 있다면 의견에 함께 공유하십시오!

 

 

1. Google 드라이브 상태 확인

 

Google은 가동 시간에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서비스가 중단되는 것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몇 달 전에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유럽 및 남미 사용자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파일에 액세스하지 못하게했습니다.

 

파일 업로드에 문제가있는 경우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Google 드라이브의 상태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하려면 Google의 상태 대시 보드로 이동하십시오 . 여기에는 모든 서비스가 나열되고 서비스 중단 또는 중단이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또한 Down Detector 및 Outage.Report 와 같은 다른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용자가 문제를보고하고 해당 제출물을지도에서 추적합니다.

Google 드라이브가 다운 된 경우 앉아서 기다려주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몇 가지 문제 해결 정보를 읽으십시오.

 

 

2. 네트워크 확인

 

다음으로 할 일은 문제가 인터넷 연결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는 경우 Windows 키 + I 을 눌러 설정을 열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클릭하십시오 . 이 스크린은 당신이 연결되어 있고 어떤 방법을 통해 왔는지 알려줍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네트워크 문제 해결사를 클릭하십시오 . 이 마법사는 자동으로 문제를 감지하고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Mac 사용자 인 경우 Spotlight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유틸리티를 열거 나,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에서 찾으십시오 .

이렇게하면 연결 상태를 알 수 있으며 데이터를 보내고 받을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문제가 계속되면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네트워크 문제를 진단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

 


3. 안티 바이러스 및 방화벽 비활성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 중이거나 방화벽이있는 경우 파일을 동기화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먼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Windows 10에는 Windows Defender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끄려면 Windows 키 + I 을 눌러 설정을 엽니다.

 

이동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Defender는> 열기 Windows Defender는 보안 센터 .

 

 

 

여기에 일단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 로 이동하십시오 . 활성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Windows Defender 방화벽 을 켭니다 .

 

 

4. 백업 및 동기화 다시 시작

 

오래된 문제 해결 팁이지만 작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시스템 트레이에서 백업 및 동기화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클릭 설정 아이콘 (3 개의 수직 점)을 클릭 백업 및 동기화를 종료합니다 .

 

마지막으로 유틸리티를 다시여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시스템을 완전히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10 사용자는 시작> 전원> 재시동으로 이동하여 Mac 사용자는 Apple 메뉴> 다시 시작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5. 귀하의 계정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Google 계정을 연결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해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파일이 재 동기화되어야 함을 의미하므로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서 백업 및 동기화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클릭 설정 아이콘 (3 개의 수직 점)을 클릭 ... 기본 설정 으로 이동, 왼쪽 메뉴에서 설정> 계정 연결 해제>을 분리합니다 . 완료되면 클릭 합니다 .

 

이제 백업 및 동기화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십시오. 로그인을 클릭 하고 마법사의 안내에 따라 계정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6. 백업 및 동기화 재설치

 

그래도 운이 없다면 백업 및 동기화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Google 드라이브 온라인 으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 의 설정 아이콘 (톱니 바퀴)을 클릭하고 백업 및 동기화 다운로드를 선택하십시오 .

 

이렇게하면 가장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열고, 마법사를 진행하고, 현재 버전을 바꿀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를 선택하십시오 .

 

 

 

설치하는 동안 Google 드라이브 폴더를 선택한 다음 모든 파일을 다시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먼저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한 다음 위의 단계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미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있는 경우에 더 적합합니다.

 

 

7. 파일 이름 바꾸기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까? 동기화하려는 파일이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이름에 특정 문자 가 있으면 파일이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파일에 < , > , / , \ , 같은 문자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 또는 * 다음 그들을 제거하십시오. 운영 체제에 따라 허용되지 않아야하지만 때때로 프로그램이 파일 이름에 잘못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파일의 이름을 완전히 바꾸고 문자와 숫자 만 사용하십시오. 이것이 파일을 밀어 넣는 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십시오. Google 드라이브가 원래 형식의 항목에 매달려있을 수 있으므로 좋은 테스트입니다.

 

 

8. 캐시 지우기

 

휴대 전화 또는 데스크톱의 Google 드라이브 캐시는 파일을 더 빠르게로드 할 수 있지만 설명 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용합니다. 파일이 동기화되지 않거나 일부가 브라우저에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의 단계로 해결되지 않은 일부 문제는 캐시를 지워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Chrome을 엽니 다.

 - 브라우저 툴바에서 세 개의 점 > More Tools> Clear Browsing Data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  인터넷 사용 데이터 상자의 확인란을 클릭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및 캐시 된 이미지 파일을 .

 - 상단의 메뉴를 사용하여 삭제할 데이터 양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것을 삭제할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이 옵션은 모든 기기에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를 클릭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