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Assassin 's Creed Origins) 팁 모음 본문

IT 게임 정보/게임 관련 노하우 & Tip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Assassin 's Creed Origins) 팁 모음

미운앙마 2017. 11. 24. 13:01

 

이 페이지는 Assassin 's Creed Origins에서 이집트를 통해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 팁 및 전략을 담고 있습니다.

 

Assassin 's Creed Origins는 RPG와 같은 게임 플레이 경험에 찬성하여 프랜차이즈의 과거 역학 중 많은 부분을 피합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전투 시스템에서 살아남고, 빠르게 레벨을 올리며, 캐릭터와 무기고를 강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팁

 

AC Origins에서 마스터 할 수있는 많은 기법이 있습니다 - 여기에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유용한 정보가 있습니다.

 

 

휴식 물건

 

       

제작 재료는 수집해야 할 고통이 될 수 있으므로 오래된 장비를 해체하면 훨씬 쉽습니다. 돈이 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재료를 만드는 것은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물건을 파는 대신에 물건을 분해하면됩니다!

 

 

전리품 공급

 

물품 준비가 필요하고 사냥을 할 수없는 경우, Senu는 도난 당할 수있는 상거래 물품을 이동시키는 택배를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그들은 적어도 몇몇 경비원에 의해 보통 호위됩니다.

 

ABS :

항상 스캐닝됩니다.

세계의 구석 구석을 탐험하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즐거움의 일부입니다. 아무 것도 놓치지 않으려면 Animus Scan 능력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스캐너를 사용하여 사소한 물건, 보물 상자 또는 기타 중요한 물품 및 상호 작용 가능 물을 핑 (ping)하십시오.

 

 

DIY 불 화살

 

장거리 공격에 추가 열을 가하고 싶다면 토치를 자신의 위치 근처에 놓고 화살촉을 가리켜 불에 붙입니다.

 


이것들은 보너스 손상을 입히거나 주위에 유출 된 기름을 뿜어내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장시간 팬은 새로운 RPG 시스템에 의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일상적으로 캐릭터 Gear를 확인하고 적절하게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무기에 중요하지만, 잊어 버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숨겨진 칼입니다. 오래된 게임에서와 같이 자동으로 죽이지는 않지만 많은 피해를줍니다. 당신이 항상 한 번 치는 적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수시로 공예 재료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사냥개 풀어주기

 

또는 더 정확하게는 사자 또는 하이에나 일 것입니다. 파 크라이 (Far Cry)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많은 적의 수용소에는 이제는 갇힌 동물들이있어 자유롭게 잡을 수 있고주의를 끌지 않고 산만하게 만들거나 더 나은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업

 

대부분의 RPG와 마찬가지로 처음 몇 번의 charcacter 레벨을 전달하는 것은 충분히 쉬워야합니다. 그러나 더 강력해질수록 플레이어 레벨이 높아집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레벨 업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임무는 최고의 XP 소스입니다

 

그것은 분명해 보일지 모르겠지만 메인과 사이드 임무를 완수하는 것보다 더 빨리 레벨을 올릴 것은 없습니다. 분명히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지역의 모든 일방적 임무를 집어 넣지 않아도되지만 다음 이정표를 향해 적어도 두세 가지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유 능력 점수 모으기

 


플레이어 레벨이 증가하지는 않지만 이집트 전역에 흩어져있는 많은 고대 무덤과 은둔자 지역을 탐사하면 무료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루브 찾기, 그에 따른 업그레이드

 

활 헤드 샷, 암살, 아드레날린 살인 등 특정 방식으로 적을 제거하기위한 보너스 XP를 부여하는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게임 스타일에 따라 이러한 업그레이드 중 하나 또는 여러 가지를 선택하여 초기에 능력치를 집중하십시오.

 

 

지도를 조기에 열어 두십시오.

 

당신의 애완용 독수리 Senu는 그녀가 얼마나 멀리 날 수 있는지에 관해서 경계가 없습니다. 즉, False Oracle을 완료 한 후에 Siwa를 떠나면 Iment Nome에 도달하면 게임 세계의 모든 지역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각 지역을 방문 할 때까지 Fast Travel 포인트를 잠금 해제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2 ~ 3 레벨의 XP를 벌어 들여 주변 세계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됩니다.

 

 

전투

 

이 섹션에서는 적과 정면으로 대면 할 때 유용한 힌트와 전략을 제공합니다.

수면 다트는 극도로 압도적입니다.

우리는 충분히 충분히 강조 할 수는 없지만 수면 다트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처음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수면 다트는 거의 모든 적을 (보스 제외) 잠자 게합니다. 적군이 잠 들어있을 때, 그는 전투를 멈추게 할뿐만 아니라 전투 중반에 암살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건강 적을 매우 쉽게 데려가는 것을 만듭니다.

 

더 강한 전투

새로운 전투 시스템은 이전 시리즈 출품작의 배트맨 식 "카운터 앤드 스타 킬"보다 검들과 방패 던전 크롤러에 가깝습니다.

이제 전투는 상대방의 공격을 회피하고 방어하며 대항 할 수있는 능력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방패를 잡지 마라.


방어막을 잡거나 전환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전투 발생시 수행해야하는 다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토글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의 그룹 피하기

그것은 생각할 필요도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과거의 Assassin 's Creed 게임에서는 한번에 여러명의 살인을 카운터하고 서로 연결하는 것이 쉬웠습니다.

Bayek이 매우 유능한 전투기 인 동안 Ezio 또는 Kenways가 있던 무적 전사가 아니므로 직접적인 갈등에 관여 해야 한다면 전투에 참여할 수있는 적의 양을 제한하려고 시도합니다. 가능한.

 

 

최대한 빨리 재생성 및 패리를여십시오.

 

Regeneration은 생각할 필요가없는 첫 번째 기술이지만, 전투 중에 건강을 회복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Parry의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그것은 방패로 들어오는 공격을 빗나가게하고, 보너스 데미지를 줄 수있는 역습까지 적을 열 수있게합니다.

 

 

트리플 닷지

 

숨을들이 쉬고 회복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연속으로 최대 3 회까지 피할 수 있습니다.

 

 

끔찍한 저주

 

저주받은 특성을 가진 무기를 발견하면 조심하십시오.이 두 가지 아이템은 두 배의 데미지를 입 힙니다. 단,이 중 정상적인 총량의 33 % 만 건강 상태로 유지됩니다.

독이 너의 친구 야.

독에 든 능력은 자신의 다트에서 건 무기에 묻혀 있든간에 아주 좋습니다. 누군가 죽을 때, 그들의 몸은 유독 가스를 방출하여 그 안에 들어가는 다른 적들을 독살, 손상 시키거나 기절시킵니다. 독살 된 독신 시신은 장소를 악취로 빠져 나간다.

 

 

레벨 25-30 갭을 이기기

 

플레이어를 내쫓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임무에서 갑자기 공백이 생겨 격렬하게 레벨을 올리거나 임무를 레벨 이상으로 시도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반항, 캠프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이러한 작은 측면 벤처 기업들은 많은 보상을주는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영역을 완료하는 경험이 합쳐질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귀중한 보너스를 받고 전투를 수행하는 동안 추가로 경험치를 얻습니다.

 

 

사이드 퀘스트는 아주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이것은 일반화 된 과정이지만 모든 사이드 퀘스트 를 건너 뛰거나 옵션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경험치 포인트 (수시로 레벨 25 이상의 퀘스트의 경우 수천 점)는 주요 스토리 퀘스트에서 뒤처지지 않는 핵심 요소입니다.

 

사이드 퀘스트 는 각 존마다 할 수있는 여러 가지 경향이 있기 때문에 풍부합니다. 돌아 다니고 모든 관측점의 잠금을 해제하면 초기에 표시되지 않은 더 많은 사이드 퀘스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조기 XP 특전 구매

 

기술을 일찍 시작하는 동안 특정 행동을 완수하는 데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수동적 사고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각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른 것이므로, 어떻게 플레이 하든지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동 보너스는 작아 보일 수도 있지만, 일찍 구입 한 경우 12 시간 이상의 누적 효과가 합산되어 레벨 25-30을 넘어서게됩니다.

 

 

FAIYUM는 경험을 위해 중대하다

 

Faiyum 및 Faiyum 오아시스 이집트의 남쪽에 위치한 두 영역입니다. 그 (것)들을 이렇게 특별한시키는 무엇이 유효한 내용의 다혈증이다.

두 영역 모두 사이드 퀘스트 가 많으며 특히 퀘스트 체인이 여러 개 있습니다. 퀘스트 체인 (Quest Chains)은 동일한 스토리를 공유하고 훨씬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몇 가지 퀘스트를 포함합니다. Faiyum은 또한 꽤 많으며, Forts, Camps 및 Treasure를 제공하여 경험을 수집하고 얻습니다

 

 

 

해외 원문 : http://www.ign.com/wikis/assassins-creed-origins/Tips_and_Trick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