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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Witcher 3 개발은 끝났지만 , 디자이너 중 한 명은 여전히 ​​개조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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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Witcher 3 개발은 끝났지만 , 디자이너 중 한 명은 여전히 ​​개조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미운앙마 2017. 11. 23. 21:43

https://kotaku.com/witcher-3-designer-is-still-working-on-making-the-game-1820689664

 

 


출시 된 지 2 년 반 만에, Witcher 3 는 열광적 인 팬들로부터 수백 개의 개조를 받았습니다. 어리석은 사람들도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치명적 이었지만, 최신 버전은 게임의 독창적 인 개발자 중 한 명이 비공식적으로 개선 한 프로젝트입니다.

 

The Witcher 3 에서 일했으며 현재 Cyberpunk 2077 을 디자인하는 데 도움을 준 CD Projekt Red의 수석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인 Andrzej Kwiatkowski 는 어쨌든 이번 주 초에 " Immersion and Gameplay Tweaks "모드 를 출시 할 시간을 찾았 습니다. 그 섹시한 소리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꽤 세분화되어 있지만, Witcher 3를 플레이 한 사람 은 미세 조정 된 세상을 생기 있고 영원히 유지할 수있는 뉘앙스를 얻는 데 얼마나 많은 도움이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모드가 소개하는보다 명확한 변경 중 하나는 Geralt가 뭔가를 훔칠 때 재생할 수없는 캐릭터가 반응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게임 세계는 음식, 술, 그리고 플레이어가 닉 (nick)을하기 위해 앉아있는 작은 장신구로 가득합니다. 대개 다른 사람들의 평범한 시각입니다. 원래 게임에서 사람들은 사업에 착수했지만 Kwiatkowski의 방식은 도난을 둘러싼 상황에 따라 다른 NPC 반응을 추가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거나 상인 실연에 돌입하는 것처럼 중간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무시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지나가는 다른 사람들은 너를 불러 줄지 모르나, 때로는 겁에 질려 겁을 먹거나 도망 가거나하는 사람도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지역 관례가이 행동을 어떻게 강화 시키는가입니다 : 노비 그 라드 족은 도살당한 제랄트에게 가장 반응하고, 투생의 경비병은 눈을 깜박 거리지 않습니다.


Kwiatkowski 's mod는 게임의 무기와 기술 나무의 균형을 다시 잡아 특정 연금술 놀이 스타일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일부 빌드에서는 Geralt를 최대의 독성에 도달하지 못하게하여 천천히 건강을 잃어 버리지 만 거의 무적에 이르기까지 포션으로 버핑 할 수 있습니다 ). 모드 노트에있는 8 개의 세부 섹션 중 하나의 예로, 캐릭터 진행에 대한 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킬 최대 레벨 (대부분 5, 현재 3) 및 조정 된 스탯이 같은 균형을 유지합니다. 이제 목표 달성 속도가 느려지는 등의 실력이 1 단계 밖에되지 않습니다.

 

• Nerfed Acquired Acquired Tolerance 스킬은 레벨 당 0.5 독성 포인트를 부여하여 게임 종료시 동시에 3 박자 이상의 안전한 활성화를 방지합니다.

 

• 깡은 주조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미지를 제거하지 않으며 대신 DoT가 쉴드를 소모하는 동안 플레이어를 보호합니다. 갑옷에 대한 내성은 더 중요합니다.

 

•받는 퀘스트의 100 %에서 다른 퀘스트로 인한 피해로부터 0.1 * 피해 * 치명타로 치유량 감소. 이 정비공은 분명히 압도 당해서 선수를 거의 불멸의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 독성이 75 배에서 50 배로 감소했습니다. 독성 처리에 대한 최초의 독창적 인 생각이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정확하게 물약 사용을 권장했습니다.

 

• 전투 및 전투 독성 강하 율이 평형을 벗어났습니다 (이전보다 두 배 빨랐습니다).

 

• Crippling Strikes 스킬 : 스킬 설명에 지정된 dmg 값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 일정한 출혈 효과 데미지를 다룹니다. 또한 효과 지속 시간은 일반적인 출혈 기간과 일치하도록 5 초에서 10 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스킬에서 유래하는 효과가 항목에서 출혈보다 약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 Adrenaline Rush 돌연변이 : 최대 활력에서 4 초 후에 Adrenaline Points가 떨어집니다. 다른 퍼펙트 대미지 대신 새로운 스킬의 콤보와 스타일을 도입했습니다.

 

• Deadly Counter 돌연변이 : 역습은 즉시 아드레날린 점수의 수에 따라 기회를 가진 피니셔를 트리거합니다. 역습을하지 않는 상대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25 % 이하의 상대방에 대해서만 사용되었습니다.

 

• 독성 혈액 변이 : 달성 가능한 최대 독성을 줄이기 위해 반환 된 손상 값 (독성 점 당 3 %, 1.5 %)을 두 배로 증가 시켰습니다.

 

 


다른 몇 가지 깔끔한 변화가 있습니다. 적들은 살해 당하면 하늘에서 더 빨리 떨어지며, 살아있을 때 땅에 떨어졌을 때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특정 건물이나 주요 캐릭터의 집 밖에 배치 된 경비원이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도발했을 때 당신을 공격 한 경비원은 거의 죽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Immersion 모드는 플레이어와 더 많은 인연을 맺을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mod 노트를 인용하기 때문에 "임의의 경비가 위협을 제기해서는 안됩니다 전설적인 마술사에게. "

 

Kwiatkowski의 프로젝트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에서 여전히 남아있는 작은 주름을 완화하여 플레이어를 경험에서 벗어날 수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Witcher 2 와 비슷한 것을했습니다 . 그의 모드 인 " Full Combat Rebalance 2 "는 Kwiatkowski가 CD Projekt Red에 합류 한 직후 2013 년에 나왔습니다. 스튜디오는 Witcher 4 에 대한 계획이 없다고 발표 하고 Xbox 1 X에 대한 게임의 최근 4K 업데이트 외의 The Witcher 3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 계획은 없다고 Kwiatkowski가 메모를 얻지 못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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