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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 아제로스 전투 - 출시일, 베타 및 기타 모든 정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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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 아제로스 전투 - 출시일, 베타 및 기타 모든 정보

미운앙마 2017. 11. 22. 03:09

https://www.pcgamesn.com/world-of-warcraft/world-of-warcraft-battle-for-azeroth-release-date-beta-continents

 

예상대로 Blizzard는 BlizzCon 2017, Azeroth 전투에서 새로운 World of Warcraft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Alliance와 Horde 간의 전쟁에 관한 내용입니다. 긴 베타 단계는 내년 초에 시작될 예정이며, 2018 년에 릴리스 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대한 힌트를 얻으려면 새로운 와우 확장 에 대한 모든 힌트를 확인하십시오 .

 

이번 확장은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의 장기 투쟁에서 겪은 상처를 탐험 할 것입니다. 그들 사이에는 잃어버린 사랑이 없으며 그들의 긴장감이 실제로 이야기의 머리가됩니다. 몇 가지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 존 (Zone)과 던전 (Dungeons)이있는 두 개의 새로운 대륙 인 쿨 티라 (Kir Tiras)와 잔 달라 (Zandalar)


 - 레벨이 120, 모든 관련 퀘스트가 증가합니다.


 - 연합군 종족, 각 진영 3 명


 - Warfronts, RTS 스타일 게임 모드


 - 섬 탐험, PvP 옵션이있는 3 인조 시나리오


 - 아제로스의 심장, 모든 유품 스타일 목걸이는 새로운 자원 인 아제르 족을 통해 다른 장비를 업그레이드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전투 날짜 공개

 


지금까지 블리자드는 Azeroth 전투에 대한 출시 날짜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좋은 추측은 블리즈컨 직전 또는 직후에 2018 년에 늦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이전 확장과 일치 할 것입니다. 블리자드는 또한 일반적으로 선착순 또는 대형 프레스 행사와 관련하여 출시일 추정치를 일부 단계에서 제공합니다.

 

미리보기 전장 및 수평 확장과 같은 확장 요소 중 일부는 다음 WoW 패치 7.3.5 에서 시작됩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전투 베타

 

과거의 사건들로 인해 쉽게 추측 할 수 있긴하지만 이것은 아직까지 예고되지 않고있다. Legion 전체에서 Blizzard는 패치가 실행 된 직후에 테스트 서버에 항상 새로운 것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7.3.2와 7.3.5 사이의 현재 간격은 가장 큰 것 중 하나이지만, 7.3.5가 나온 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릴리스 날짜가 없지만 내년 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Azeroth 베타 전투가 시작됩니다.

 

베타는 일반적으로 알파 단계를 포함하는 포괄적 인 용어이며 단순히 테스트의 어떤 부분이 대중에게 제공되는지를 의미합니다. Legion에 대한 알파 테스트는 출시 9 개월 전에 시작되었고 발표 된 후 불과 3 분이 지나서 더 길었고 대부분 더 심오했습니다. 같은 패턴을 따르면 2 월 말에 볼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지역 전투

 

 

모든 새로운 BFA 기능과 콘텐츠는 얼라이언스와 호드가 각각 탐구하는 두 개의 새로운 대륙 인 Kul Tiras와 Zandalar에 있습니다. 호드 플레이어들은 잔 달라의 트롤을 설득하여 해군력을 전쟁에 투입 할 수 있어야하며,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자이나 프로 우드 모어 (Jaina Proudmoore)의 집으로 이동하여 주민들을 모아 그들의 원인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조건에서는 자신의 대륙에서 레벨을 올리며 최대치를 치면 세계 퀘스트를 수행하고 스토리를 계속합니다. 그들은 각각 다음과 같이 세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쿨 티라 스

 - 스톰 송 밸리 (Stormsong Valley) - 쿨 티란 (Kul Tiran)이 배송하는 곳은 바다 사제들에게 축복받은 곳입니다. 아마 여기 올드 신이있을 것입니다.


 - Drustvar - BlizzCon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이 지역은 불가사의 한 마을과 얼어 붙은 주민에 관한 것입니다.


 - Tiragarde Sound - 해적들과 함께 Jaina의 어머니 Katherine Proudmoore뿐만 아니라 오버런. 아마 확장의 동맹 자본.


잔 달라

 - 나즈 미르 - BlizzCon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이 블러드 트롤은 다양한 영혼을 물리 치는 집중 지역입니다. 그것에는 또한 오래된 신이 있습니다.


 - Zuldazar - Zandalar의 수도, 따라서 확장을위한 Horde 수도. 반란이 서사의 초점을 제공합니다.


 - 볼 달린 - 잔 달라 (Zandalari)를위한 사막과 감옥, 그것은 또한 거의 확실히 사랑스러운 여우 사람들의 경주가 있습니다. 플러스 : Old Gods.

 

이 모든 과정에서 Teldrassil의 점화와 각 대륙이 한 파벌을 지배하게 만드는 Lordaeron 침공과 같은 더 넓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설명하는 전쟁 스토리를 진행할 것입니다. 레기온의 평준화 경험에서 이걸 조금 기대해라.

 

 

 

 

이번에 는 각기 다른 클래스의 캠페인 을 만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단지 그 이상의 것입니다.

 

 

아제로스 지하 감옥 전투

새로운 던전도 모두 10 개가 있습니다. 랭크 다운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을 올리는 동안 팀별로 나뉘지만 10 개 모두 최대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맹

 - Freehold - Tiragarde 사운드의 지하 세계에서 해적 맛을 낸 지하 감옥. BlizzCon 2017 에서 플레이 가능했습니다 .


 - Waycrest Manor - Kul Tiran 고귀한 집에서 출몰하는 Drustvar의 위엄있는 영지.


 - Tol Dagor - Kul Tiras의 "prison island"입니다.


 - 폭풍의 신사 - 스톰 송 밸리의 배신 축복 던전. BlizzCon 2017 의 Boss Design 패널 에 소개되었습니다 .


 - Boralus의 포위 공격 - 티라구르의 수도에 세워진, 이것은 Legion의 Court of Stars 와 비슷한 최대 레벨의 던전 입니다.

 


큰 떼거리

 - Atal'Dazar - "언데드 공룡"은 잔 달라의이 트롤 기반 지하 감옥에 살고 있습니다.


 - Sethraliss 사원 - Vol'dun의 뱀 - 사람들 사원.


 - The Underrot - BlizzCon 2017 에서이 지하 감옥은 Nazmir가 손상된 곳입니다.


 - King 's Rest - 아탈 다자르의 죽은 왕이 아닌 고대 무덤. 던전 시작.


 - 케잔 (Kezan) - 호드 (Horde)의 최대 레벨 던전은 고블린 시작 지역으로, 작은 푸른 색이 아지 라이트 (Azurite)를 파기 위해 재구성되었습니다.

 


아제로스 전투 공습

지금까지 2 건의 공습이 발표되었습니다.

 

 

우디 르, 통제의 홀

 

 

그들이 고대 신들을 실험 한 타이탄 시설. "그렇게 잘 가지 않았다."

 

지금까지는 세부적인 사항은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8 명의 상사가 무례한 괴물이다. 처음의 습격만큼이나 많은 도전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잔 달라 (Zandalar)에서 부패의 심장을 물리 칠 것입니다.

 

 

아즈샤라 여왕

 

 

아제로스 전투에 대한 놀라운 추가 공격이있을 경우 두 번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름조차도 미정이지만, 결국 아즈샤라 여왕과 나가와 싸울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심장부 전투

 

 

캐릭터의 진행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은 Magni Bronzebeard가 각 영웅에게 위임 한 아티팩트 등급의 목 조각 인 Azeroth의 심장을 기반으로합니다. 펜던트는 아제로스 (Azerite)를 흡수합니다.이 물질은지면의 균열 주변에서 결정화되는 암석과 같은 무기물입니다. 아제로스가 만든 돌의 바로 그 피입니다. 선량은 어떻게 표면에 거품 이 발생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프로세스가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 선택한 Azerite는 자동으로 Azeroth의 심장에 흡수되어 평준화됩니다.


 - 특정 레벨 한계점에서 Heart of Azeroth는 새로운 힘으로 조타 장치, 어깨 및 부츠에 힘을 실어줍니다.


 - 이 힘은 위에서 보았 듯이 바퀴의 층에서 선택됩니다. 같은 계층의 모든 선택은 비슷한 상황을위한 것이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유틸리티와 손상 중에서 선택하지 않는 것입니다.


 - 권한을 부여 할 수있는 각 항목에는 RNG에 의존하는 것보다 특별히 선택된 권한이 있으며, 레벨이 높을수록 권한이 강합니다.


 - 이 항목들은 Titanforge로 할 수 없으며, 너무 복잡해지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레벨 차이는 순전히 던전이나 습격의 어려움이 획득 된 항목으로 내려갑니다.


 - 이것들을 구체화하는 것은 고려 사항이지만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차이점은 어디에서 투자 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으로 되돌아 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제로스의 심장은 장비가 갖추어져 있거나 사양에 관계없이 항상 같은 레벨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연합군을위한 전투

 

 

새로운 종족이 각 종파에 합류합니다. 그들은:

 

 

동맹


 - 가벼운 드레나이
 - 공허의 요정
 - 다크 아이언 드워프


큰 떼거리


 - 나이트 보른
 - 하이 마운틴 타 우렌
 - 잔 달라 트롤

 


그들은 자신의 퀘스트 라인으로 레벨 20에서 시작한 다음 정상적인 레벨링 경험으로 전환합니다 . 패치 7.3.5 이후부터는 확장으로 보완됩니다 . 연합군의 인종 캐릭터를 최대 수준으로 끌어 올리면 해당 인종 고유의 '유산'갑옷이 해제됩니다.

 

각 목록의 처음 두 개에는 Legion에서 처음 만났던 파벌이 있습니다. 암시는 Battle for Azeroth를 기다리는 대신이 확장이 끝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BlizzCon 2017의 What 's Next 패널에서 레벨 110은 BFA에서와 같이 유산 갑옷에 도달하는 데 최대 120 점까지 언급되었습니다. 레기온과 관련된 연합군 종족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은 레기온 스토리 라인을 마무리하고 그들과 함께 높은 평판을 얻는 것을 포함 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아제로스 전투는 한 번하기에 너무 흥미가 없을 것입니다.

 

당연히, 당신이 새로운 것을 평평하게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은 경주 변경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이 시스템은 더 많은 연합군을 포함하도록 확장 될 예정입니다. - 와우의 존재 과정 동안 많은 것이 있었고 곧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BlizzCon 2017에서 특별히 언급되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섬 탐험대 배틀

 

 

섬 탐험은 모든 유형의 팀 구성을 위해 설계된 3 인 시나리오입니다. 효율적인 것은 아니지만 탱크 또는 치료사의 트리오로 자유롭게 들어가보십시오. 목표는 당신과 당신의 파벌 모두를위한 아제르 족을 얻는 것이고, 모든 것이 20 분 이내에 끝나야합니다.

 

본질적으로 그것들은 아주 약한 임무지만, 전형적인 와우 활동과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작위 적 또는 절차 적 세대가 아닙니다. 착륙하는 섬이 적과 전리품의 올바른 조합으로 '이야기'를 말하도록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물건을 재생할 수있는 방대한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시간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적 파벌은 아제르테족을 사냥하는 챔피언 팀을 파견했습니다. 이러한 챔피언은 정상, 영웅 또는 신화 난이도로 AI가 제어되거나 PvP 버전의 실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NPC는 또한 암기 패턴과 단순한 어그로가 아닌 실제 인텔리전스를 통해 상당한 AI 향상 효과를 얻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아제로스 전쟁 전선

 

 

Warfronts는 영감을 얻기 위해 워크래프트의 RTS 일을 돌아 보는 20 명의 사용자 활동입니다. 모드는 각 진영이 기지를 건설하고, 군대를 개발하며, 전투에서 적을 격퇴 시키려고 시도합니다. 이러한 핵심 RTS 루프가 존재하고 여기에서 수정됩니다. 당신은 자원을 찾고 영토를 청구하기 위해 세계로 향할 것입니다. 목재와 철제는 새로운 건물을 짓고 유닛을 훈련 할 수있게 해주는 반면, 영토는 기술 트리를 증가시킵니다. 이 테크 트리는 워크래프트 3에서 사용 된 것과 밀접하게 모델링되었습니다. 막사와 같은 건물은 MOBA가 적의 기지에서 행진 할 AI 부대를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PvE 전용이며, 얼라이언스와 호드 간의 지속적인 전투의 일부입니다. 섬 탐험보다 길기 때문에 풀 던전과 비슷한 40 분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난이도와 보상은 아직 개발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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