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Tether Hack이 시장을 휘발성으로 만들면서 비트코인 (Bitcoin) 가격이 8,200달러로 회복됩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Tether Hack이 시장을 휘발성으로 만들면서 비트코인 (Bitcoin) 가격이 8,200달러로 회복됩니다.

미운앙마 2017. 11. 22. 00:18

비트 코인 (bitcoin) 가격은 테더 (Tether) 해킹으로 큰 타격을 입은 후 8,200 달러 이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Bitcoin 가격은 Tether Hack의 여파로 물러나고 회복합니다.


CCN이 보도 한 바에 따르면 비트 코인 가격은 테러가 해킹당한 것으로 알려진 테더 (Tether)가 미국 달러화에 맞설 것으로보고 된 뒤 월요일 임시 수정되었다. 테더 개발 팀의 발표에 따르면, 해커가 테더 재무부의 지갑에 침투하여 USD 3,100 만 달러를 훔쳤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부상을 입은 해킹 소식은 암호 해독 교환에 대한 달러 대신에 USDT 사용이 널리 확산됨에 따라 시장 내에서 격렬한 변동성을 초래했습니다. Bitfinex에서 비트 코인 가격은 분당 8,285 달러에서 7,755 달러로 급락했으며, 파급 효과로 인해 총 cryptocurrency 시가 총액이 일시적으로 100 억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BTC 가격 차트 | 출처 : BitcoinWisdom

 


그러나 비트 코인 가격은 빠르게 발판을 찾았고 앞으로 몇 시간 동안은 사전 딥 수준으로 다시 상승했습니다. 작곡 당시 Bitfinex의 비트 코인 가격은 8,259 달러 였고, 어제 설정 한 최고치의 60 달러를 넘었다.

 

대시, Altcoin Pack을 이끌어갑니다


altcoins 시장은 화요일에 투자자들을위한 혼합 가방 이었지만, Tether와 연관된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총 altcoin 시가 총액은 궁극적으로 약 10 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출처 : CoinMarketCap

 


에테르 가격은 3 % 상승하여 368 달러와 시가 총액 353 억 달러로 상승했다. Ethereum은 그 주 동안 11 퍼센트 이상 올라 갔고, 명백하게 최근의 1 억 5000 만달 러의 Parity wallet 버그 에 대한 우려를 후사경 에 제기했다 .

 

 

 

Ethereum 가격 차트 | 출처 : CoinMarketCap

 

Bitcoin 현금은 1 %의 약 절반으로 증가하여 시가 총액은 200 억 달러 중 3 천만 달러 안에 들었습니다. 한편 Ripple과 litecoin은 1 % 미만으로 소폭 감소했습니다.

 

Dash는 상위 10 개의 크립토 (cryptocur) 통화 중 가장 인상적인 성능을 보였습니다. 대시 가격은 494 달러의 현재 가치로 내려 가기 전에 일시적으로 514 달러까지 올랐다. 이것은 시가 총액 순위에서 litecoin 뒤에 11 %의 24 시간 이득과 대시 단지 5500 만 달러를 나타냅니다.

 

 


대시 가격 | 출처 : CoinMarketCap

 


IOTA 가격은 1 주일 전부터 브레이크를 밟아 거의 8 % 하락했다. NEO는 소문에 의한 발표가 투자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하자 13 % 하락했다.

 

 


NEO 가격 차트 | 출처 : CoinMarketCap

 


9 위를 차지한 Monero는 3 % 증가한 137 달러를 기록했으며 NEM은 1 위를 기록하여 10 위를 기록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cryptocoinsnews.com/bitcoin-price-recovers-to-8200-as-tether-hack-makes-markets-volati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