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안드로이드O (Android O) 오레오 출시 날짜, 이름 및 기능 : Android Oreo로 업데이트 된 OnePlus 3 및 3T 본문

IT 모바일 (Mobile)/안드로이드 (Android)

[해외] 안드로이드O (Android O) 오레오 출시 날짜, 이름 및 기능 : Android Oreo로 업데이트 된 OnePlus 3 및 3T

미운앙마 2017. 11. 20. 22:28

 

 

OnePlus의 이전 장치는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받습니다.

 


구글 모바일 OS의 8 번째 반복 버전 인 안드로이드 오레오가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모바일 운영체제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과 마지막 버전 인 Android 7 Nougat 에 대한 몇 가지 최적화 기능이 있습니다 . 여기에서는 최신 Android 운영체제에 대한 최신 소식을 비롯하여 주요 기능 및 사용 가능 여부를 설정합니다.

 


Android Oreo 최신 뉴스

20/11/2017 :  이전 OnePlus 전화가 약간 피곤한 느낌입니까? Android Oreo가 OnePlus 3 및 3T에 곧 나올 것이라고 회사에서 발표했습니다.

 

그러나이 소프트웨어는 기술적으로 Android Oreo가 아니며, OnePlus가 자사 디바이스 용으로 사용하는 안드로이드의 수정 버전 인 OxygenOS의 최신 버전이 될 것입니다. OxygenOS 5.0은 Oreo를 기반으로하며 Parallel Apps (소셜 미디어 앱 등의 트윈 버전을 출시 할 수있게 해줌)와 새 폴더 디자인과 같은 OnePlus에서 개발 한 몇 가지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 는 OnePlus 5T 의 출시와 동시에 이루어 지지만 , 새로운 OnePlus 5 및 5T는 몇 개월 동안 업데이트를받지 못할 것이라고 소문이 내비쳤다.

OnePlus 3 및 3T 소유자는 업데이트를 최대한 활용해야하지만 이는 기기에서 수신하는 마지막 Android 버전입니다. 보안 업데이트는 회사에서 계속 발행하지만 휴대 전화는 Android 9.0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OS는 오늘부터 무선 업데이트로 출시 될 예정이지만 기기에 도달하는 데 며칠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Android Oreo 출시 날짜 및 기기 사용 가능 여부

안드로이드 오레오는 8월 21일에 공식적으로 일반에 공개 된 (이론적으로는 적어도) 현재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그러나 출시 전에 몇 달 동안 공개 베타 버전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 소비자가 새로운 운영 체제를 처음으로 사용해 볼 수는 없었습니다.

 

모든 Android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기기가 단계적으로 출시됩니다. Android 8 용 코드가 8 월 21 일에 모든 사용자에게 푸시되었지만 모든 기기에서 아직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미 Pixel 및 Nexus 5X / 6P 빌드가 출시 될 예정이며, 이는 이미 이동 통신사 테스트를 거친 것으로 보입니다. 픽셀 C와 Nexus Player는 동시에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회사의 새로운 '프로젝트 트레블 (Project Treble)'계획 (아래 참조)은 Google에서 만든 기기가없는 팬이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된다는 의미입니다.

 


Project Treble

OS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Project Treble이라고 불리는 소프트웨어의 기본 아키텍처에 중요한 변화가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OEM 및 장치 제조업체는 최신 패치를 자사 제품에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장치 제조업체 파트너로부터 지속적으로 듣는 한 가지는 기존 장치를 새로운 버전의 Android로 업데이트하는 데 엄청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는 것 입니다. "라고 Android Developers Blog 는 말했습니다. "Project Treble을 통해 우리는 제조업체가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버전으로 장치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더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하기 위해 안드로이드를 재 설계하고 있습니다."

 

 

 


Project Treble은 Google에서 제작하고 제조 파트너가 수정 한 다음 실제 기기 제조업체가 추가로 사용자 폰을 완성하기 전에 맞춤 설정해야하는 Android 패치의 출시 과정과 관련된 몇 가지 단계를 생략합니다.

 

이 변경으로 고객은 최신 안드로이드 기능을보다 신속하게 이용할 수있을뿐 아니라 보안 취약점을보다 신속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느린 속도의 업데이트는 현재 많은 기기가 수정본이 출시 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더 이상은 아닐지라도) 몇 달 동안 취약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roject Treble은 현재 Android O 개발자 미리보기에 포함되어 있으며 OS 일반 출시의 일부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Project Treble은 Google에서 제작하고 제조 파트너가 수정 한 다음 실제 기기 제조업체가 추가로 사용자 폰을 완성하기 전에 맞춤 설정해야하는 Android 패치의 출시 과정과 관련된 몇 가지 단계를 생략합니다.

 

이 변경으로 고객은 최신 안드로이드 기능을보다 신속하게 이용할 수있을뿐 아니라 보안 취약점을보다 신속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느린 속도의 업데이트는 현재 많은 기기가 수정본이 출시 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더 이상은 아닐지라도) 몇 달 동안 취약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ndroid 오레오 이름

지난 몇 세대 동안 디저트 (진짜로 달콤한 취급)와 Android O도 예외가 아니었지만 Google은 Android 운영체제의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8 월 21 일 "안드로이드 8 (Oreo 's official name)"의 공식 상용 출시를 기록한 안드로이드 블로그에 "Oreo"라는 별명을 공개했습니다.

 

회사가 안드로이드 애칭으로 "안드로이드 키트 캣"으로 알려진 안드로이드 4.4를 사용하여 제과 회사와 친구가 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Android Oreo의 주요 기능

구글은 팬들에게 안드로이드 오레오 (Android Oreo)를 처음 공식적으로 보냈다. 그런 다음 구글 I / O 개발자 컨퍼런스 에서 "안드로이드 O"로만 알려졌다 .

 

Android Oreo는 OS에 대한 대대적 인 개조가 아니며 기존 기능에 대한 조정 및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그래도 새로운 것은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Picture-in-Picture 비디오

구글은 마침내 안드로이드에 picture-in-picture 비디오를 도입했다. Duo에서 화상 통화를하거나 YouTube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 홈 버튼을 누르면 홈 화면으로 돌아가고 오른쪽 구석에 최소화 된 창이 표시됩니다. 실제로 이것은 여러 가지 앱과 시스템 전반에서 호환되지만 YouTube 모바일 앱에 PIP (picture-in-picture) 동영상이 표시되는 것과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Android 인스턴트 앱

Android Instant Apps를 사용하면 실제로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서 특정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컨셉은 회사의 연례 I / O 개발자 회의에서 2016 년 봄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실제로는 1 년 동안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 기능은 Android Oreo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지만 미리로드 된 기능으로 Android 버전이 출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알림

새로운 iOS 스타일의 '알림 점'을 사용하여 알림 시스템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앱 내에 읽지 않은 알림이있는 경우 홈 스크린 아이콘 모서리에 점이 표시되며 길게 누르면 위젯에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devs에 추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ndroid는 아이콘의 디자인에 따라 점의 색상을 자동으로 변경하여 색 구성표를 손상시키지 않도록합니다.

 

Android Oreo는 알림 채널도 도입했습니다. 알림 콘텐츠를위한 새로운 앱 정의 카테고리입니다. 채널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유형의 알림을 추가로 제어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앱 알림을 함께 관리하는 대신 각 채널의 동작을 개별적으로 차단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각 자료 및 알림 그룹화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알림을 볼 때 진행되는 상황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자동 완성 및 스마트 텍스트 선택

안드로이드 오레오에서 덜 인상적인 (그러나 틀림없이 더 유용한) 몇 가지 기능은 자동 완성과 똑똑한 텍스트 선택입니다. 전자는 Chrome에 내장 된 자동 완성 기능을 Android로 확장합니다. 즉, 새 휴대 전화를 설정하면 Android에서 앱의 계정 세부 정보를 자동으로 채 웁니다. 그러나이 기능으로 Lastpass 또는 Dashlane과 같은 다른 자격증 명 저장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현재 알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스마트 텍스트 선택은 또 다른 유용한 기능입니다. 컴퓨터 학습을 사용하여 전화 번호, 주소 및 회사 이름과 같이 일반적으로 함께 강조 표시되는 여러 부분으로 된 문구를 식별합니다. 즉, 사용자가 전체 단어를 강조 표시하기 위해 한 단어를 두 번 탭하면됩니다. 지도 나 전화 걸기와 같이 가장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는 앱에 대한 지름길을 가져옵니다.

 

60 가지의 새로운 이모티콘을 특징으로하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이모티콘 세트도 있습니다.

 


성능 및 배터리 수명 업그레이드

안드로이드 오레오 (Android Oreo)는 안드로이드의 내부 시스템을 관리하는 업데이트 인 '바이탈 (vitals)'로 옮겨 가면서 앱 성능과 부팅 시간이 이전 버전보다 최대 2 배 빨라지는 런타임 변경을 포함하여 성능 및 배터리 수명을 대폭 수정했다.

또한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새로운 제한이 적용되어 실제 사용 중이 지 않을 때 기기의 메모리 나 배터리 전원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합니다.

 

 

보안

보안 또한 강화되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는 악성 코드, 사기 및 기타 가짜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지만 Android Oreo의 새로운 Google Play Protect 서비스는 악성 코드 및 기타 위협에 대해 다운로드하려는 앱을 검색하고, 이미 기기에있는 기기뿐입니다. 이 서비스에는 원격 잠금 및 장치 닦기와 같은 안드로이드의 다른 보안 기능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Google Play Console 대시 보드

업데이트 된 장치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안드로이드의 개발자 도구도 조정되었습니다. Play Console에는 이제 고정 프레임, 과도한 충돌 속도, 느린 렌더링, ANR 속도, 고정 된 잠자기 잠금 및 과도한 웨이크 업을 비롯한 일반적인 문제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6 개의 새로운 대시 보드가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영향을받는 사용자의 수와 문제 해결을위한 도움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ndroid Studio 3.0

구글은 모바일 개발을위한 자사의 IDE 인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세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변경 사항 및 업데이트 목록이 정리 된 가운데 가장 큰 뉴스는 실시간 시각화 및 문제 해결을위한 심층적 인 프로파일 링 도구 추가, 새로운 Java 8 언어 지원 및 기존 Android 코드와 완벽하게 상호 운용되는 Kotlin 프로그래밍 언어 지원입니다. , 즉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XML의 글꼴 리소스

폰트는 이제 Android Oreo에서 완전히 지원됩니다. 앱은 XML 레이아웃의 글꼴을 사용하고 글꼴 스타일, 무게 및 글꼴 파일을 정의하는 XML의 글꼴 패밀리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적응 형 아이콘

이제 개발자는 장치가 선택한 마스크를 기반으로 시스템이 다른 모양으로 표시하는 적응 형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아이콘과의 상호 작용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런처, 설정, 공유 대화 상자 및 개요 화면에서 사용합니다.

 

 

앱의 광역 색상

이미징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는 이제 넓은 영역 색 표시가 가능한 장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성

Android Oreo는 LDAC 코덱과 같은 고품질 Bluetooth 오디오 코덱을 지원합니다. NAN (Wi-Fi Aware)과 같은 새로운 Wi-Fi 기능은 Wi-Fi Aware를 통해 Wi-Fi Aware를 통해 서로 직접 연결할 수있는 NAN (Neighbor Awareness Networking)과 같은 유형입니다. Wi-Fi 액세스 포인트 또는 셀룰러.

 

 

키보드 탐색
구글은 앱 내에서 키보드 네비게이션이 부활 한 것을 보아 개발자와 사용자를위한 "화살표"와 "탭"네비게이션을위한보다 신뢰성 있고 예측 가능한 모델을 구축하고있다.

 

 

Pro Audio 용 AAudio API

AAudio는 고성능의 낮은 지연 오디오를 필요로하는 새로운 기본 API입니다. 개발자 미리보기에는 Google에서 피드백을 찾는 초기 버전이 있습니다.

 

 

웹뷰 개선

Android에는 다중 프로세스 모드와 API가있어 앱이 오류 및 충돌을 처리하고 보안을 향상시키고 앱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앱은 Google 안전 브라우징을 통해 URL을 확인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 안드로이드 오레오

보안 및 모바일 장치 관리 (MDM) 문제를 언급하면서 과거에는 안드로이드를 피한 기업이 있었지만 이전에는 BlackBerry 장치 나 Windows Phone에 의존했던 회사에서 인기있는 운영 체제였습니다.

 

Android는 잠재적으로 보안되지 않은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일부 설정을 사용 중지해야하지만 사용자가 Google Play 이외의 다른 상점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이버 범죄자 및 멀웨어의 대상이됩니다.

 

그러나 인증 된 상점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기적으로 제출 된 앱을 검토하여 보안이 유지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Google은 Google Play Protect를 사용하여 보안 프로필을 개선하고 개선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기능 '참조).

 

특히 사업체에 한 번에 여러 종류의 안드로이드 장치가 실행되는 경우 핸드셋에 대한 업데이트가 서로 다른 시간에 도착하므로 MDM은 큰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정책을 보드 전체에 적용하는 것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BYOD (bring-your-own-device) 정책을 사용하는 기업의 경우 Android Oreo를 탑재 한 기기가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되거나 클라우드 서비스에 액세스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확실성에 대한 확신).

 

 

 

해외 원문 : http://www.itpro.co.uk/android/28488/android-o-release-date-name-and-features-oneplus-3-and-3t-updated-to-android-ore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