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포크 토크, 비트코인(Bitcoin)을 사상 최고치로 높이다. 본문

IT 관련 정보

포크 토크, 비트코인(Bitcoin)을 사상 최고치로 높이다.

미운앙마 2017. 11. 20. 21:48

 

11,000 달러 근처.

Bitcoin은 금요일에 8000 달러 (A $ 10,588)에 불과한 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 지난 주말에 cryptocurrency를 tailspin으로 보냈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몇 시간 만에 진행되었다고한다.

 

Bitcoin을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눌 수있는 업그레이드가 32 개국에서 운영되는 세계 최대의 Bitcoin 회사 인 Coinbase의 웹 사이트에서 발표 한 내용에 따라 진행될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Bitcoin Segwit2x 포크는 앞으로 6 시간 이내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성명서에서 밝혔다.

 

Bitcoin 클론이 생성 된 경우에도 모든 보유자는 이론상 즉시 새로운 분사의 소유자가됩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휘발성 인 Bitcoin은 지난 주말에 Segwit2x 계획이 중단 된 후 5555 달러로 지난 주말에 미끄러지기 시작했으며 일요일 이후로 40% 이상을 수신 거부했습니다.

 

룩셈부르크에 소재한 Bitstamp 거래소에서의 아시아 초기 거래에서 미화 7,779 달러에 이르렀으며, 무역에 대한 부담을 1115GMT (미화 7863 달러)로 완화했다.

 

시장 전문가들은 포크에 대한 추측이 Bitcoin을 더 높게 이끌었다 고 전했다. 그것이 예상대로 진행된다면, cryptocurrency 보유자는 시장이 어떤 가치를 부여한다면 이익으로 스핀 오프를 팔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중형 블로깅 플랫폼에 게시 된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인 데이비드 파머 (David Farmer)는 코인베이스 (Coinbase)는 비트 코인이 비트 코인을 두 개로 성공적으로 분할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Cryptocompare 데이터 분석 사이트 Cryptocompare의 창립자 인 Charles Hayter는 사람들이 무료 배당을 받기를 희망함에 따라 사람들이 '포크 (fork)'소리를들을 때마다 가격이 급등합니다.

 

"다른 cryptocurrencies에서 Bitcoin에 들어가는 사람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Farmer는 회사가 적극적으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Coinbase 지갑에 저장된 모든 자금이 안전하다고 전했다. 모든 비트 코인 구매 및 판매는 1400 ~ 1600 GMT 사이에 예상되는 포크 이전 시간에 Coinbase에서 일시 중지됩니다.

 

비트 코인 (Bitcoin)은 7 월 이래로 최고의 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 년 동안, 그것은 700 퍼센트 이상 올랐다.

 

 

 

해외 원문 : https://www.itnews.com.au/news/fork-talk-lifts-bitcoin-to-all-time-high-4779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