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아이폰X (iPhone X) 벤치 리뷰 본문

컴퓨터 H&W 벤치마크/Mobile

[해외] 아이폰X (iPhone X) 벤치 리뷰

미운앙마 2017. 11. 19. 22:50

Apple은 단순한 위대한 전화기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손바닥에서 미래를 지키는 것은 서둘러야합니다.


이것이 오랫동안 애플 사용자들이 기다리고 있었던 아이폰이다. 아이폰 X는 십년 전에 도입 된 원래 아이폰의 스릴을 찾아온다. 미래를 생각하면서 제품 라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고 오늘날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iPhone X를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첫째, Face ID (Apple의 새로운 보안 기능)와 증강 현실에 사용되는 TrueDepth 카메라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OLED 디스플레이가있어 잘 보입니다. iPhone X를 사진을보고 비디오를 볼 수있는 기본 장치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Phone을 새로운 수준의 성능으로 끌어 올리는 A11 Bionic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iPhone X에는 새로운 카메라, 작은 폼 팩터의 더 큰 화면, 새로운 아름다운 물리적 디자인 등 많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폰 엑스는 애플이 괄목할만한 업적이다. 999 달러 (64GB)와 1,149 달러 (256GB)로, 당신은 꽤 돈을 지불 할 것이다.

 

iPhone X의 주요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구매자가 가장 많이 알고 싶어하는 것에 따라 주문했습니다. 정말로 원하는 기능이 있으면 목차 링크를 클릭하여 건너 뛸 수 있습니다.

 

 

 

iPhone X : 얼굴 ID

 

 


로마 로욜라얼굴 ID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고 몇 분이 걸립니다.

 


가장 주목받는 iPhone X 기능은 Face ID , iPhone X의 잠금을 해제하고 ID를 인증하는 Apple의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애플의 지문 인식 기술인 터치 ID를 대체한다. 이 리뷰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그 정보를 다루는 얼굴 ID FAQ 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 ID 설정은 쉽습니다. 홈 버튼이 지문의 여러 노출을 기록하는 Touch ID와 유사한 프로세스에서 얼굴 ID 설정을 통해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이 얼굴의 다른 부분을 기록하므로 머리를 다른 각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몇 분이 소요되며 갈 준비가됩니다.

 

얼굴 ID는 한 사람 만 자신의 얼굴을 등록 할 수있게합니다. 반대로 터치 ID를 사용하면 다른 손가락을 등록 할 수 있으므로 장치에 액세스하려는 다른 사람들의 지문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사람이 iPhone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아마도 애플이 아이 패드에서 페이스 ID를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페이스 ID의 한면 제한은 바뀔 것이다.

 

 

 

기본적으로 얼굴 ID를 사용하려면 눈이 열려 있어야 작동하지만 설정> 얼굴 ID 및 패스 코드로 이동하여 얼굴 ID에 대한주의 요구 설정을 끄면 눈을 감았을 때 얼굴 ID가 작동합니다 .

 


Touch ID가 내 iPhone을 사용하는 방식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Face ID에 대한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밝혀 졌을 때, 걱정할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실제로 Face ID는 Touch ID보다 더 완벽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작동하면 Face ID가 잘 작동합니다. 처음에는 화면 잠금 아이콘이 잠금 해제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었지만 키는 기다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iPhone X를 보면서 홈 화면으로 이동하려면 스 와이프해야합니다. 몇 가지 연습이 필요하지만 너무 길면 잠금 해제가 쉽지 않습니다.

 

아이폰 X를 사용 해본 안드로이드 사용자들과 대화를 나누었고 페이스 ID로 메인 쇠고기는 지문 스캐너에 비해 너무 느리다. 그러나 iPhone X를 사용하는 제한된 시간 동안, 그들은 위에서 설명한 방식으로 홈 화면에 액세스하지 않으며, iPhone에 투자하지 않기 때문에 기꺼이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얼굴 ID를 사용하여 홈 화면에 액세스하는 것이 지문 스캐너를 사용하는 것보다 빠르지는 않지만 실제로 는 반으로 느릴 수도 있습니다. 그 반감기가 당신과 다를 경우, 그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일부 타사 앱에서 얼굴 ID를 사용하는 것은 Touch ID와 비슷한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내 은행 용 앱과 보관 용 계정을 사용하면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고 얼굴 ID 아이콘이 표시되고 앱이 잠금 해제됩니다. 두 앱에서 터치 ID가 구현 된 방식과 전혀 다르지 않으므로 더 이상 편리하지 않습니다.

 

 


드롭 박스Dropbox와 같은 타사 앱이 Face ID를 지원하도록 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얼굴 ID는 당신이 일할 수있는 일정한 시야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이 기술에 대해 사소한 문제가있는 곳입니다. 내 업무용 노트북을 사용할 때 내 iPhone에 내 개인 통신을 유지하려고 시도하고 iPhone X가 내 책상 옆에 ​​놓습니다. 텍스트를 얻을 때 iPhone의 잠금 화면에서 텍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iPhone 6 Plus에서는 Touch ID를 사용하여 iPhone을 잠금 해제하고 아직 내 옆에 있습니다. 하지만 iPhone X를 사용하면 내 얼굴이 TrueDepth 카메라 범위 밖에 있습니다. 이 작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 : iPhone X을 다른 위치로 이동하여 내 얼굴 범위 내에 있도록하십시오. 나는 또한 아이폰 X가 자동차 마운트에있을 때 페이스 ID가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스티어링 휠의 오른쪽에있는 공기 통풍구에 부착되어있다.

 

Apple은 Face ID의 보안에 대해 매우 확신하고 있으며 Touch ID보다 훨씬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다른 많은 출판사들은 페이스 ID를 속일 수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했다. 그 결과는 쌍둥이가 페이스 ID를 우회 할 수 있다고 애플이 말한 것과 일치한다. 쌍둥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으므로이 테스트를하지 않았지만 두 명의 아들이 iPhone X에 액세스하려고했을 때 얼굴 ID가 속지 않았습니다. 최근 유선 이야기에 따르면 해커가 얼굴을 깰 수 있다고합니다. ID는 기본적으로 사악한 사람이 미션 : 불가능한 유형의 장난 을 해내 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마스크를 작성함으로써 가능합니다 .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나는 거의 아무 말도하지 않을 것이다.

 

Apple은 증강 현실이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 하며 ART App, 예를 들어 Ikea , The Machines 및 AR MeasureKit을 보았습니다 . 애플의 AR 웨어러블에 관한 소문 조차있다 . TrueDepth 카메라는 AR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며, Apple은 Clips 2.0 의 최근 릴리스에서이 카메라를 사용하는 방법을 시연했습니다. 클립은 TrueDepth 카메라를 사용하여 Selfie Scene 기능의 배경 개체를 필터링 할 수 있으며, 앱은 가상 장면의 포 그라운드에서 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 그라운드 이미지를 클리핑하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 외에도, Selfie Scene 구현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App Store에서 곧 출시 될 TrueDepth 카메라를 사용하는 많은 재미 있고 혁신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기대하십시오.

 

 

 

 

iPhone X : 화면, 노치 및 헤드 게임

 

주목해야 할 또 다른 기능은 iPhone X의 화면입니다. 이 제품은 유기 발광 다이오드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최초의 iPhone입니다. 또한 대각선 5.8 인치 크기의 가장 큰 iPhone 디스플레이입니다.

 

나는 아이폰 X의 화면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이 멋지다라고 말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삼가면서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색상이 풍부하고 팝하며 텍스트가 깨끗하고 예리하게 보입니다. 검정색이 너무 깊어서 실제로 나는 매혹적이었습니다. 나는 검은 색으로 보이지 않는 많은 스크린을 보았습니다. 98 % 회색과 비슷했고, 소리처럼 바보처럼 보였습니다. 홈 화면의 두 번째 페이지에서 검은 색 틈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iPhone에서 본 최고의 화면입니다.

 

 

 


검은 바탕 화면 (iPhone X에 포함)을 사용하면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OLED는 현재 화면 상에 다른 것이있을 때 이미지의 그림자를 볼 수있는 번인 (burn-in)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OLED를 사용하는 Google Pixel 2 휴대 전화 에서 분명 합니다. 애플은 심지어 지식 기반 기사 에서 아이폰 X의 디스플레이에 번인 (burn-in)이 "예상되는 행동" 이라고 말했고 번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 해왔다. 나는 아이폰 엑스를 가지고 거의 2 주 만에 눈치 채지 못했지만, 눈을 떼지 않고 무엇인가가 바뀌면 그에 따라이 리뷰를 업데이트 할 것이다.

 

iPhone X를 처음 사용했을 때, iPhone X의 화면이 iPhone 6 Plus에 익숙한 화면보다 작다는 잘못된 인상을 극복해야했습니다. 대각선 측정 (스크린, TV, 컴퓨터 디스플레이 등에 사용되는 표준)에 기반하여 iPhone X는 iPhone 6 Plus (5.5 인치, iPhone 7s Plus 및 iPhone 8 Plus와 동일)보다 더 큽니다 (5.8 인치) ). 아이폰 X의 스크린은 약간 좁은 편이지만, 눈에 띄게 크다. 전반적으로 더 큰 화면입니다.

 

하지만 아이폰 X가 더 작다는 인상을 주었다. Plus iPhones의 베젤입니다. 플러스 아이폰의 검은 색 테두리는 비록 화면의 일부가 아니지만 무의식적으로 내 머리 속의 화면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이 심리적 장애물 (또는 환상적 환상)을 지우려면 며칠이 걸렸습니다. 아이폰 엑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 주면서 그들 중 일부는 아이폰 X의 스크린이 더 작다고 생각하면서 속았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많은 새로운 아이폰 X 소유자에 의해 경험 된 현상 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노치는 전체 화면 비디오를 시청할 때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사람은 노치로 가려져 있습니다. 그림에서 노치를 피할 수 있도록 비디오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끝내기 위해 오랫동안 나를 데려 가지 않은 것은 노치였다. 예, 악명 높은 노치,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을 장착 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혼란 스럽지만, 나 자신이 연주 한 또 하나의 헤드 게임이었습니다. 실제로 나를 괴롭힌 것은 실제 노치가 아니었지만, 애플의 디자인 미학에 어긋나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사용법에서 나는 그 노치를 전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있었습니다. 전체 화면 비디오를 사용하더라도 노치가 나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노치를 피하도록 동영상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지만 동영상이 전체 화면보다 작음을 의미합니다.)

 

 

 

iPhone X : 제스처 및 학습 곡선

 

애플은 아이폰 X에 홈 버튼이 없다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새로운 제스처를 만들어야했다. 나는이 새로운 제스처를 빨리 배웠다. 당신이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근육 메모리를 "연습"해야한다면 그것을 걷어차, 당신은 그것을 얻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배워야 할 새로운 제스처 의 전체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대부분은 간단합니다.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홈 화면으로 이동하거나 디스플레이의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로 이동합니다.

 

컨트롤 센터 스 와이프에 대해 말하면, 내가 좋아하지 않는 새로운 동작 중 하나입니다. 노치 옆의 화면 영역 꼭대기에 실제로 도달해야하며 이전 컨트롤 센터 동작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위로 스 와이프하십시오. iPhone 8 및 이전 버전의 iPhone에서 작동하는 화면 하단).

 

 


잠금 화면에서 손전등이나 카메라를 사용하려면 3D 터치와 마찬가지로 각 버튼을 힘들게 누르십시오.


iPhone X의 잠금 화면에는 두 개의 빠른 액세스 버튼이 있습니다. 하나는 손전등 용이고 다른 하나는 카메라 용입니다. 화면 하단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지만 각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3D Touch처럼 하드 프레스를해야합니다. 주머니에있는 동안이 단추를 작동시키지 않으려면 하드 키를 눌러야합니다. 이러한 잠금 화면 기능에는 Face ID 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포함 된 문서에는 이러한 버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변경에 대한 사람들의 허용치가 다양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홈 버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싫어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사람들 중 하나라면, iPhone X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홈 버튼은 아마도 iPhone의 장기 계획에 포함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애플이 완전히 홈 버튼을 버리면 5 ~ 6 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일어날 것이다.

 

 

 

iPhone X : 카메라

 

iPhone X의 후방 카메라에는 f / 1.8 광각 조리개, f / 2.4 망원 조리개, 광학 줌, 10 배 디지털 줌 및 두 렌즈의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이있는 12 메가 픽셀 듀얼 렌즈 카메라가 있습니다.

 

iPhone X의 사진은 선명하고 선명한 색상으로 선명합니다. iPhone X는 이전에 사용한 다른 iPhone과 비교하여 다양한 조명 상황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메라 설정을 조정할 기술이없고 자동 설정에 의존하는 사람으로서 iPhone X는 그 결과를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1 배 줌에서 플래시없이 촬영.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1 배 줌에서 플래시없이 촬영.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조경은 밤에, 섬광 없음, 1x 급상승 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필자가 정말로 원하는 카메라 기능은 두 렌즈의 광학 이미지 안정화입니다. 저의 꾸준한 손 (또는 셔터를 누르는 데 따르는 무거움)이 종종 흐려지면서 떨리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아이폰 X를 사용하면 흐릿하고 용인 할 수없는 것보다 훨씬 좋은 사진을 볼 수있었습니다.

 

iPhone X에는 인물 사진에 다양한 조명 효과를 적용하는 특수 카메라 모드 인 새로운 인물 조명 모드가 있습니다. (iPhone X에서는이 기능을 전면 및 후면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물 조명으로 얻게되는 결과는 서로 섞여 있습니다. Natural Light 설정이 최상의 결과를 얻었으며 결과와 멋진 보케를 만들어 냈습니다. Contour Light 및 Studio Light는 피사체의 각도에 따라 핫스팟을 만드는 것처럼 보였지만 사진의 감정을 바꾸기 위해 다른 세부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인물 조명 모드 인 Stage Light와 Stage Light Mono 중 두 가지가 ... 글쎄, 나는 그들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여 찍은 사진과 다른 사람들이 본 사진의 대부분은 치즈처럼 보였습니다. 잘못된 이미지 편집의 예로 사용되었습니다. Apple은 세로 조명 모드를 베타 버전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혼합 된 결과에 대한 변명으로 보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개선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iPhone X의 Portait 조명 모드는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후면 카메라는 초당 24 프레임, 30fps 또는 60fps로 4K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60fps로 4K 비디오를 촬영하는 것은 과도한 느낌을 주며 64GB의 저장 공간 만있는 경우 거의 사용하지 않을 설정 일 것입니다. 그러나 어리석은, 그것은 매우 부드럽고 매끈 매끈 해 보인다. 그리고 세부는 훌륭하다. 4K TV를 보유하고 자신의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60fps에서 4K가 256GB의 저장 공간을 확보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어떤 종류의 4K 비디오도 촬영하고 싶지 않다면 iPhone X의 1080p 및 720p 비디오에 만족할 것입니다.

 

비디오 카메라의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기능은 1080p 해상도로 240fps로 비디오를 캡처하는 Super Slo-mo 모드입니다. 그것은 또 하나의 공간 호깅 카메라 모드이지만, 너무 재미 있습니다.

 

 

 

 

 

 

 

재미 있다고 말하면서, 새로운 Animoji에 대해 언급해야합니다. Animoji는 iPhone X 전용입니다 (현재). Animoji는 TrueDepth 카메라를 사용하여 머리와 얼굴 움직임을 애니메이션 이모티콘과 동기화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웃을 수 있습니다. Animoji FAQ 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

 

 

 

iPhone X : 성능 및 벤치 마크

 

아이폰 엑스는 애플의 새로운 A11 바이오닉 프로세서, 64 비트 6 코어 짐승을 자랑한다. 애플이 전작 인 A10 퓨전보다 25 % 빠른 성능 코어를 가지고있다. 애플은 A11 바이오닉의 네 가지 효율 코어가 70 % 더 빠르다고 말한다. 우리는 Geekbench 4  앱 ($ 1)을 사용하여 iPhone X의 A11 Bionic 속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Geekbench 벤치 마크

 


Geekbench 4 CPU 테스트. 긴 막대 / 높은 점수가 좋습니다.

 


분명히 A11 Bionic은 A10 Fusion보다 빠르지 만 여기서 주목할 점은 iPhone X는 기본적으로 iPhone 8 및 iPhone 8 Plus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이 세 대의 전화기는 프로세서가 동일하므로 새로운 iPhone에서 원하는 것이 모두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하고 얼굴 ID 또는 카메라와 같은 새로운 기능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으면 iPhone 8을 구입하고 심각한 현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iPhone X는 앱을 실행하거나, 전화를 잠금 해제하거나, 비디오를 재생하거나 (iPhone에서 스트리밍 및 저장 됨) 기타 작업을 할 때 기분이 좋은 휴대 전화와 같은 느낌을줍니다. iMovie에서 간단한 비디오 편집을 시도하거나 클립으로 짧은 비디오를 만들었을 때 iPhone X가 부드럽게 굴러갔습니다. 비디오의 해상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성능이 나타 났지만 결코 그렇지 않았습니다. 왼쪽 좌절.

 

 

 

iPhone X : 배터리 수명

 

Apple은 배터리 수명에 대해 다음과 같은 통계를 제공합니다.

 

 

 - 최대 21 시간의 통화 시간


 - 최대 12 시간 인터넷 사용


 - 최대 13 시간 무선 비디오 재생


 - 최대 60 시간 무선 오디오 재생

 


아무도 자신의 휴대 전화에서 단 하나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화를 걸기 위해 iPhone을 사용하여 하루를 보내는 시간은 언제입니까? 중요한 것은 여러 가지 작업을 위해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단일 배터리 충전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리고 하루가 끝날 때 휴대 전화에 남아있는 힘이 클수록 좋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면밀히 주시하기로 결정한 날은 특히 iPhone X의 바쁜 하루였습니다. 전자 메일, 텍스트 및 전화 통화에 5 분 동안 사용했습니다. 나는 인터넷에서 요리법을 찾고, 하루 내내 환상적인 축구 팀을 추적하고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을 통해 30 분간 여행을위한 운전 방향을 얻었습니다. 나는 129 장의 사진과 9 장의 짧은 동영상을 촬영하고 Wi-Fi를 통해 보관 용 계정에 업로드했습니다. 총 30 분 동안 YouTube 동영상 (Wi-Fi를 통해 하나, LTE에서 다른 하나)을 스트리밍하는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루가 끝날 무렵, 나는 한 시간 이상 내 강아지를 데리고 포케몬 고 (Pokémon Go, 배터리 킬러)를 연주했습니다.

 

 

그 후, iPhone X의 배터리 수명은 52 %였습니다. 그 전에 Pokémon Go 강아지 산책을 갔을 때 배터리는 71 %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휴대 전화로 바쁜 것은 아니므로 iPhone X를 충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근무일을 지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

 

 

 

iPhone X : 대부분 유리 디자인

 

2017 년 아이폰으로 애플은 유리 전면과 후면으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다. 이 주된 이유는 전화가 무선 충전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Phone X는 Qi 표준 을 준수하는 무선 충전기와 함께 작동 합니다.

 

 


iPhone X의 뒷면은 유리를 사용하여 무선 충전을 허용합니다.

 


iPhone X에서 작동하는 무선 충전기가 없으며 솔직히 무선 충전이 과장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편리합니다. iPhone X를 충전 패드에 올려 놓으십시오. (비금속 케이스에 보관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패드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전화 요금을 부과합니다.

 

 

물론 iPhone X를 올바르게 놓아야합니다. 옆으로 조금 벗어나면 충전되지 않습니다. 나에게 번개 케이블을 iPhone X에 연결하는 것은 그리 많은 노력이 아닙니다. 무선 충전기를 추가로 구입해야하지만 아이폰 X에는 5 와트 어댑터와 번개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무선 충전기를 사용할 때 속도 이점은 없습니다 (아직 없음). 하지만 이봐, 내가 관심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그것이 너에게 옳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정말로 애플이 헤드폰 잭을 포함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유리 구조는 손에 좋게 느껴지며, 가지고있는 은색 iPhone X에서 두 개의 유리 반짝임과 눈부신 사이의 은색 강철 프레임이 너무 좋아서 내 iPhone X를 케이스에 넣어 두는 것이 수치 스럽습니다. . (유리는 아이폰의 유리처럼 강하고 금속처럼 강하지는 않으며 떨어지면 산산히 부서 질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iPhone X의 뒷면에는 여전히 카메라 충돌이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필자는 직장 컴퓨터에있을 때 내 옆에있는 iPhone을 자주 사용하며, 화면에서 탭할 때 전화가 뒤쪽에 평평하게 놓여지지 않고 흔들리는 동작을 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내가 사용하는 케이스는 카메라 범프를 보충하고 iPhone X를 평평하게 놓을 수있는 충분한 두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카메라 기술의 발달이나 iPhone을 더 두껍게 만드는 (아마 더 많은 배터리를 추가 할 것인가?), 충돌이 사라지면 좋을 것입니다.

 

 


카메라 범프.

 

 


결론

 

2017 년은 iPhone 10 주년을 기념합니다. 첫 아이폰에 대해 가장 기억하는 것은 놀라웠습니다. 물론, 그 결함이 있었지만, 나는 내 손바닥에서 컴퓨팅의 미래를 열망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새로운 세대의 iPhone이 출시됨에 따라, 나는 iPhone이 선구자처럼 느껴지 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점진적인 단계와 비슷하게 느껴지며 이로 인해 이해할 수없는 것을 풀어 낼 수 있습니다. 그 아이폰이 나쁜 제품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그들은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영감을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iPhone X를 가지고 있습니다. 놀라움과 영감이 돌아 왔습니다. TrueDepth 카메라와 A11 Bionic-AR 개발이 실제로 가능하기 때문에 그게 대부분입니다. 그게 무엇인지 알아 보는 것은 재미있을 것입니다. OLED 스크린의 탁월한 품질, 작은 설치 공간에서의 더 큰 화면 및 카메라와 같은 다른 기능이 패키지를 완성합니다.

 

 

이 모든 것은 큰 가격에 나온다. 아이폰 X는 애플이 만든 것 중 가장 비싼 휴대폰이다. 그만한 가치가 있니? 단순히 훌륭한 도구를 원한다면 iPhone 8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진정한 아이폰 팬이거나 미래가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는 생각을 좋아한다면 아이폰 X가 필요합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macworld.com/article/3236870/iphone-ipad/iphone-x-review.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