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아이폰8 플러스 (IPHONE 8 PLUS) VS 아이폰X (IPHONE X) : 어느 것을 사야할까? 본문

컴퓨터 H&W 벤치마크/Mobile

[해외] 아이폰8 플러스 (IPHONE 8 PLUS) VS 아이폰X (IPHONE X) : 어느 것을 사야할까?

미운앙마 2017. 11. 19. 22:14

IPHONE 8 PLUS 대 IPHONE X : 어느 것을 사야합니까?

어느 것이 더 많은 종이를 소비하는 더 나은 아이폰인가? 당신은 놀랄지도 모른다.

 

 

 


이 기사는 2017 년 11 월 17 일에 iPhone X의 가용성 및 일반적인 구매 조언에 대한 정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애플은 최신 아이폰의 크기가 두 가지가 아니라 두 개의 뚜렷이 다른 아이폰을 가지고있다. 있다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 같은 우리가 알고있는 폼 팩터와 사랑, 레티 나 디스플레이, 홈 버튼, 모든 유지. 그리고 나서 OLED 디스플레이와 당신이 그것을 볼 때 전화를 잠금 해제하는 TrueDepth 카메라로, 최첨단 iPhone X 가 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X를 "아이폰 프로"라고 부르지 않았고, 아이 패드와 맥북 라인의 명명 방식을 맞추었다. 내부, iPhone X 및 iPhone 8 Plus가 실제로 매우 비슷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을 사야합니까? 더 이상은 아니지만 여기에 iPhone X와 iPhone 8 Plus의 완벽한 비교가 나와 있습니다.

 

 


iPhone 8 Plus 대 iPhone X : 크기

 

iPhone 8 Plus는 대각선으로 측정했을 때 실제로 iPhone X의 디스플레이가 더 큰 경우에도 더 큰 전화입니다.

 

iPhone 8 Plus는 5.5 인치 화면을 가지고 있지만 이마에 FaceTime 카메라가있는 베젤과 턱의 전통적인 홈 버튼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iPhone X의 화면 크기가 약간 더 크더라도 iPhone 8 Plus는 더 크고 무겁습니다.

 


반면 아이폰 X는 5.8 인치의 화면을 가지고 있지만 베젤이 거의없는 컴팩트 한 패키지, 홈 버튼, 정면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을위한 약간의 "노치"가있다. 우리는 iPhone X 폼 팩터가 iPhone의 가장 좋은 크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더 큰 손과 / 또는 베젤과 같은 경우 iPhone 8 Plus가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 iPhone 8 Plus : 6.24 x 3.07 x 0.30 인치, 7.13 온스 


 - iPhone X : 5.65 x 2.79 x 0.30 인치, 6.14 온스

 

 

 

iPhone 8 Plus 대 iPhone X : 디스플레이

 

이 아이폰의 가장 큰 차이점은 디스플레이입니다.

아이폰 8 플러스는 이전 세대와 똑같은 레티 나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며 플러스 사이즈는 풀 HD 1920x1080의 LCD입니다.

 

 


iPhone X는 5.8 인치 Super Retina HD HDR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합니다.


애플은 아이폰 X로 그것을 완전히 바꿨다.

 

그것은 더 높은 명암비와 HDR 비디오를 지원하는 edge-to-edge OLE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있다. 더 높은 해상도 (2436x1125)와 픽셀 밀도도 있습니다. Apple도 "Super Retina"라고 부릅니다.

 

이 두 전화기를 나란히 비교할 때 iPhone X는 분명 우승자입니다. 색상이 풍부하고 팝하며 텍스트가 깨끗하고 예리하게 보입니다. 검정색은 너무 깊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이것은 iPhone에서 본 최고의 화면입니다.

 

 - iPhone 8 Plus : 5.5 인치, 1920x1080 LCD , 401ppi , 1300 : 1 명암비 


 - iPhone X : 5.8 인치, 2436x1125 OLED, HDR, 458ppi, 1,000,000 : 1 대비 비율

 

 

 

iPhone 8 Plus 대 iPhone X : 성능

 

내부적으로, 그 차이는 그렇게 굳어지지 않습니다.

 

두 전화기 모두 동일한 프로세서, 임베디드 M11 모션 코 프로세서를 갖춘 Apple의 64 비트 A11 Bionic SoC (system-on-a-chip)과 동일한 프로세서를 장착합니다. 둘 다 디바이스에서 인공 지능 처리가 가능하도록하는 전용 신경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A11 Bionic 칩과 M11 보조 프로세서는 iOS 11에서 원활한 AR 경험을 가능하게합니다.


A11 Bionic은 고성능 컴퓨팅을위한 두 개와 성능이나 전력 소모가별로없는 작업을위한 네 개의 효율성 코어를 포함하여 여섯 개의 핵심 코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은 A11이 이전 세대보다 75 퍼센트 빠르다고 말한다.

 

두 전화기 사이의 벤치 마크는 꽤 유사합니다. 분명히 A11 Bionic은 작년의 A10 Fusion보다 빠르지 만 여기서 주목할 점은 iPhone X가 iPhone 8 및 iPhone 8 Plus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이 세 대의 전화기는 프로세서가 동일하므로 새로운 iPhone에서 원하는 것이 더 빠르며 얼굴 ID 또는 카메라와 같은 새로운 기능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으면 iPhone 8 Plus를 구입하십시오. (벤치 마크 점수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iPhone 8 Plus : 6 코어, 64 비트 A11 Bionic, M11 모션 코 프로세서, 신경 엔진

 

 - iPhone X : 6 코어, 64 비트 A11 Bionic, M11 모션 코 프로세서, 신경 엔진

 

 

 

iPhone 8 Plus 대 iPhone X : 배터리

 

배터리 수명이 가장 중요하다면, 아이폰 8 플러스는 물리적으로 더 큰 배터리와 함께, 인터넷 사용과 비디오 스트리밍 동안 조금 더 많은 삶을 영위해야한다. 애플은 통화 시간과 오디오 재생에 대해 동일한 배터리 수명을 예상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테스트에서도 비슷한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이 두 아이폰은 모두 Qi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애플은 내년에 자체 충전 패드를 가지고있다. Qi 제품은 이미 존재한다.

 

 


애플의 AirPower 충전소는 2018 년에 들어서고있다.


두 전화기는 Apple의 USB-C 전원 어댑터 와 USB-C에서 Lightning 케이블로 연결되는 경우 고속 충전을 지원 합니다. 속도는 매우 빠릅니다. 단 30 분 만에 최대 50 %가 충전됩니다.

 

물론 기존의 방식으로 충전 할 수도 있습니다. 표준 라이트닝 케이블과 USB 파워 브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iPhone 8 Plus : 최대 21 시간 통화 시간, 13 시간 인터넷 사용, 14 시간 비디오 재생, 60 시간 오디오 재생


 - iPhone X : 최대 21 시간 통화 시간, 12 시간 인터넷 사용, 13 시간 비디오 재생, 60 시간 오디오 재생

 

 

 

iPhone 8 Plus 대 iPhone X : 후면 카메라

 

아이폰 8 플러스는 일반 아이폰 8에 비해 카메라 기능면에서 여전히 우위에있다. 그러나 iPhone X에는 iPhone 8 Plus와 동일한 듀얼 렌즈 카메라와 동일한 비디오 녹화 기능이 있습니다.

 

 


iPhone X에서는 두 대의 카메라가 수직으로 쌓여 있으며, iPhone 8 Plus에서는 나란히 있습니다.

 


하나의 작은 차이점은 아이폰 X는 "듀얼 광학 이미지 안정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아이폰 8 플러스는 단지 "광학 이미지 안정화"를 가지고있는 반면에, 그것은 두 개의 후면 렌즈 모두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메라 사양

 

 

 - iPhone 8 Plus :

12 메가 픽셀 광각 (f / 1.8) 및 망원 (f / 2.8) 카메라, 광학 이미지 안정화, 광학 줌, 10 배 디지털 줌, 슬로우 싱크, 세로 모드, 인물 조명이있는 쿼드 LED 트루 톤 플래시 (발사 베타)


 - 아이폰 X :

저속 동조와 12 메가 픽셀 (1.8 / F) 광각 및 망원 (F / 2.8) 카메라, 듀얼 광학 이미지 안정화, 광학 줌, 10 배 디지털 줌, 쿼드 LED 트루 톤 플래시, 세로 모드, 세로 조명 (출시시 베타)

 

 

 

녹화

 

iPhone 8 Plus :

초당 24, 30 또는 60 프레임의 4K 비디오 녹화. 30 또는 60 fps로 1080p 비디오 녹화. 12080 또는 240fps에서 1080p로 슬로 모노를 레코딩합니다. 광학 이미지 안정화, 광학 줌, 최대 6 배 디지털 줌, 안정화 시간 경과.


iPhone X :

초당 24, 30 또는 60 프레임의 4K 비디오 녹화 30 또는 60 fps로 1080p 비디오 녹화. 12080 또는 240fps에서 1080p로 슬로 모노를 레코딩합니다. 광학 이미지 안정화, 광학 줌, 최대 6 배 디지털 줌, 안정화 시간 경과.

 

 

 

iPhone 8 Plus 대 iPhone X : 전면 카메라

 

이 두 전화기의 전면 카메라는 너무 다르기 때문에 Apple은 다른 이름을 붙였습니다.

 

iPhone 8 Plus에는 기존 FaceTime 카메라가 있지만 개선되었습니다. af / 2.2 조리개를 사용하면 7 메가 픽셀 스틸이 촬영되고 1080p 비디오가 기록됩니다. 후방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사진 및 라이브 사진을 찍을 때 넓은 색 영역의 색상을 캡처합니다. 셀카에 더 좋은 조명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망막 스크린 플래시가 있습니다.

 

 


Phil Schiller는 iPhone X의 TrueDepth 카메라에서 센서 및 이미 터를 설명합니다.


 

iPhone X에는 동일한 기능이 모두 들어 있지만 TrueDepth 카메라는 훨씬 더 많이 사용됩니다.

 

새로운 Face ID 기능으로 iPhone X에 로그인하면 TrueDepth 카메라에는이 안면 인식을 지원하는 특수 센서가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당신을 볼 수있는 적외선 카메라, 근접 센서, 홍수 조명기 및 얼굴이 아닌 사진인지 확인하기 위해 3D지도를 만드는 도트 프로젝터가 포함됩니다.

 

 


Animoji는 말하는 동안 표현과 립싱크를 모방합니다.


 

TrueDepth 카메라의 모든 기술은 아이폰 X 화면의 상단에있는 작은 "노치"로 포장되고, 너무 셀카 촬영시 추가 기능이이 카메라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즉, 후방 카메라와 동일한 인물 모드 및 (베타) 인물 조명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말하는 것처럼 Animoji, 당신의 목소리로 이모티콘 (강아지, 유니콘, 또는 예, 말하는 똥)을 움직이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이 정도의 기술을 자랑하는 어리석은 방법입니다,하지만 당신이 그냥보고 아이폰 X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후 친구를 위해 데모 재미있을거야 또 다른 일이다.

 

iPhone 8 Plus :

7 메가 픽셀 사진 및 1080p 비디오, f / 2.2 조리개, Retina Flash


iPhone X :

7 메가 픽셀 사진 및 1080p 비디오, f / 2.2 조리개, 망막 플래시, 인물 모드, 인물 조명이있는 TrueDepth 카메라 (베타), Animoji

 

 

 

아이폰 8 플러스 대 아이폰 X : 생체 인식

 

iPhone X는 모든 화면입니다. 즉, 홈 버튼이 없으므로 터치 ID가 없습니다. 대신, Apple은 Face ID 를 사용 하여 전화 잠금을 해제하고 Apple 지불 결제를 승인합니다. Touch ID를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타사 앱에서도 Face ID를 지원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Face ID와 Touch ID는 각각 얼굴이나 지문을 기반으로 디지털 해시를 생성하고 장치의 보안 기능을 처리하는 별도의 보조 프로세서 인 Secure Enclave에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로그인하거나 지불 권한을 부여하면 입력 한 새 얼굴 또는 지문 데이터가 저장된 데이터와 비교되고 일치하지 않으면 여전히 로그인 (로그인)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는 타사 앱에 로그인하거나 iTunes Store를 구매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터치 ID를 설정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얼굴의 모든 각도를 스캔하여 Face ID를 설정합니다.


 

iOS 주변에서 Face ID는 Touch ID처럼 작동합니다. 당신은 아이폰을보아야 만한다. 수면과 볼륨 버튼을 동시에 눌러 얼굴 ID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설정 앱의 얼굴 ID 및 비밀번호 섹션에서 다양한 기능 (예 : 휴대 전화 잠금 해제)에 대한 얼굴 ID를 끌 수 있습니다.

 

아이폰 8 플러스에서는 터치 ID가 정상적으로 처리된다. 터치 ID 센서는 너무 빠르며, 바보짓을 당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특히 필 실러 (Phil Schiller)는 아이폰 X의 무대에서 "악의적 인 쌍둥이"(일란성 쌍둥이)가 얼굴 ID를 속일 수 있다고 비웃었지만 일란성 쌍둥이도 지문이 다르다 .

 

실제 상황에서는 모든 것이 기본 설정으로 내려갑니다. Touch ID는 제 2의 천성처럼 느껴지지만 Face ID를 사용하는 며칠 후 더 원활한 경험을 느낍니다. 하지만 Face ID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화기가 책상이나 책상 위에 놓여 있을 때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벼운 환경에서는 카메라가 올라가는 경우가 있으며, 외부에서 사용하려면 선글라스를 벗겨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효과가있을 때, 그것은 인상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iPhone 8 Plus : 홈 버튼에 내장 된 터치 ID 센서


iPhone X : TrueDepth 카메라를 사용하는 얼굴 ID

 

 

 

iPhone 8 Plus 대 iPhone X : 가격 및 저장

 

이것은 놀랄 일은 아니지만 iPhone X의 가격이 더 비쌉니다. 결국 TrueDepth 카메라는 Apple에 새롭고 에지 투 에지 (edge-to-edge) OLED 스크린은 더 비싸고 제조가 어려워야합니다.

 

사실, iPhone X에 관한 한 가지만 알면 "그건 1,000 달러짜리 iPhone입니다."라고 말하면서, iPhone 8 Plus보다 200 달러 이상, iPhone 8보다 300 달러 많은 것입니다.

 

 


아이폰 8 플러스는 아이폰 X보다 200 달러 저렴하며 쉽게 찾을 수 있어야한다.

 


아이폰 X와 아이폰 8 플러스는 애플의 가장 비싼 핸드셋이다. 로우 엔드에서 모든 방법은 아이폰 SE는 $ (349) (시작 애플에서 구입 ), 애플은 여전히 사이에 다양한 가격대 아이폰 기가, 아이폰 기가 플러스, 아이폰 7, 아이폰 7 플러스을 제공합니다.

 

 - iPhone 8 Plus :

 

64GB 당 799 달러 ( Apple에서 구입 )
256GB 당 949 달러 ( Apple에서 구입 )

 - iPhone X :

 

64GB 당 999 달러 ( Apple에서 구입 )
256GB 당 1149 달러 ( Apple에서 구입 )

 

 


iPhone 8 Plus 대 iPhone X : 가용성

 

두 아이폰 모두 기술적으로 이용 가능하지만,이 이야기의 에필로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8 플러스는 찾기가 훨씬 쉽습니다. iPhone X는 수요가 많지 않고 공급이 부족하며 1 세대 기술로 매장에서 계속 부족할 것입니다. Apple Store에서 iPhone X 을 구입 하려고 하면 2 ~ 3 주 정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휴가를 염두에두고 쇼핑을하는 경우, iPhone X Plus보다 iPhone 8 Plus 및 iPhone 8 (예전 모델)과 관련된 거래 및 판매가 더 많을 것입니다.

 

이것은 iPhone X를 땡땡이 치는 것이 아니지만 일부 구매자는 iPhone 8 Plus 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색상, 용량 및 캐리어로 iPhone X를 추적하는 번거 로움을 처리하기보다는 일부 구매자가 iPhone 8 Plus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Phone 8 Plus 대 iPhone X : 어느 것을 사야합니까?

 

iPhone 8 Plus와 iPhone X를 모두 사용하여 충분한 시간을 보낸 후에는 확실한 승자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두 장치 모두 최고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진정으로 어느 장치에서든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모든 기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iPhone 8 Plus로 이동하십시오.

 

 - 당신은 아이폰 6 또는 그 이상에서 오는 중입니다 - 카메라와 같은 아이폰 8 플러스의 많은 기능은 당신에게 아주 새로운 것입니다.


 - 당신은 가격에 더 민감합니다.


 - Touch ID를 정말 좋아하고 Face ID에 관심이 없습니다.


 - 더 빠른 장치에서 익숙한 사용자 경험을 원하고 새로운 제스처를 만드는 데 필요한 학습 곡선을 건너 뛰고 싶습니다.


 - 큰 크기의 Plus 모델을 좋아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iPhone X로 이동하십시오.

 

 - 당신은 최신 기술을 원합니다.
 

 - OLED 및 / 또는 Face ID가 있어야합니다.

 -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환경을 원하지만 Android로 전환하는 대신 Apple 생태계에 머무르고 싶습니다.
 

 - Apple의 iPhone 업그레이드 프로그램과 같은 연간 업그레이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월간 비용 차이는 합리적이며 완벽한 구매없이 새로운 기술을 시험해 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비용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Apple Care에 대한 대가를 기꺼이 지불하거나 휴식을 취하면 큰돈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iPhone 8 Plus 대 iPhone X : 어느 것을 사야합니까?" 원래 맥 월드에 의해 출판되었다 .

 

 

 

 

해외 원문 : https://www.itnews.com/article/3230926/apple-phone/iphone-8-plus-vs-iphone-x-spec-showdown.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