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SURFACE BOOK 2에 전원 문제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SURFACE BOOK 2에 전원 문제

미운앙마 2017. 11. 19. 21:52

플러그가 꽂혀있을 때 Surface Book 2에 배터리가 소모되는 것을 예상하지는 않았지만 3D 게임을했을 때 그랬습니다.

 


Microsoft의 Surface Book 2에는 전원 문제가 있습니다. 최고 성능으로 작동 할 때, 그것은 재고 충전기 또는 표면 도크가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많은 전력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와의 대화를 통해 발견 한 것은 버그가 아니라 기능입니다.

 

Microsoft가 처음으로 Surface Book 2를 어떻게 배치했는지 알면 혼란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데스크톱입니다."Microsoft의 기업 부사장 인 Panos Panay는 지금까지 데스크톱이라고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는 독립된 Nvidia GTX 1060 GPU (최하위 모델에는 GTX 1050이 있습니다)가 함께 제공됩니다. 출시 행사에서 Microsoft는  Cuphead 와  Gears of War 4를 Surface Book 2의 높은 프레임 속도로 선보이며 PC 게임을 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그러나 15 인치 Surface Book 2에 대한  리뷰에서 두 가지 예기치 않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과부하 상태에서 우리 유닛은 표면 도크 (Surface Dock)에 충전하는 동안에도 배터리에 두드리면 너무 많은 전력을 소모했습니다. The Verge의 Tom Warren 과 자신의 Surface Book 2 리뷰 덕분에 Surface Book 2가 스톡 충전기에 연결될 때 너무 많은 전력을 끌어낼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너무 멀리 밀 때 표면 책 2가 윙크에서 뒤로 물러나 기 위해 성능을 저하시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새로운 게임 사이트가 생방송입니다! Gamestar는 게임, 게임 장치 및 장비를 다룹니다. 뉴스 레터를 구독하시면받은 편지함으로 최고의 이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것이 당신 에게 의미하는 바 : 랩탑 컴퓨터에 3,000 달러 이상을 쓰는 사람이라면 지불 한 모든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북 2에서 일어나는 일은 랩톱이 할 수있는 것과 마이크로 소프트가 허락 한 것 사이의 단절입니다. 일부 초기 서피스 북 사용자는 꽤 좌절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실적'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때

 


과도한 전력 소비는 특정 조건에서만 발생합니다. Windows 10의 전원 모드 슬라이더 (Fall Creators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기능을 볼 수있는 기능)가 "최고 성능"으로 전화를 걸면됩니다. 작업 표시 줄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이 슬라이더는 "최상의 배터리 수명", "최상의 성능"및 미드 레인지 설정의 3 가지 배터리 / 성능 증분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슬라이더의 특수 효과를 테스트 한 적이 없지만 일화 적으로 Windows는 일반적으로 배터리 또는 AC 전원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그에 따라 성능을 조정합니다.

 

Microsoft는 슬라이더의 목적을 확인했습니다. "Surface Book 2 전력 모드 슬라이더는 성능 및 배터리 수명 범위를 사용자가 제어 할 수있는 수단으로 제공됩니다"라고 대변인은 설명했다.

 

"최상의 성능"설정은 GPU 클럭의 차이와 팬 속도 및 오디오 볼륨의 현저한 증가를 유발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가능하지는 않지만 Surface Book 2의 분리 된 GTX 1060 GPU를 사용하면 일부 사용자가 랩톱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게임용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서피스 북 2 테스트에서했던 것과 같습니다.

 

 

Surface Book 2의 전원 문제 테스트

 

Surface Book 2의 "정상적인"상태는 연결된 상태에서도 전원 모드 슬라이더가 최저 전력, 최저 성능 상태로 빠져 나간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예, GPU는 켜지고 팬은 조용하게 작동하며 성능 및 배터리 수명은 격찬을 일으킬 정도로 높지만 GPU가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성능이 아닙니다.

일들이 흥미 로워지면 성능을 높게 조정할 때입니다. 각 성능 향상은 GPU 클럭 속도와 팬 속도를 조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GPU가 이미 "워밍업"되어 있다면, 슬라이더를 중음 설정으로 바꾸면 팬 소음이 들립니다. 최대 세팅은 게임용 노트북이 제공하는 큰 "멍청한"소리가 들려오는 상황을 더욱 가속화시킵니다.

 

이 시점에서, 최대 설정 인 Surface Book 2는 충전기가 계속 작동 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추가 전력을 위해 배터리를 두드리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마이크로 소프트는 충전기에 102 와트 충전기 라벨을 붙였습니다. 정격 출력은 120 볼트에서 1.5A입니다. 우리가 Surface Book 2를 연결 한 전력 계량기를 기반으로하면 벽에서 101 와트를 소비합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우리는 게임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의 반복적 인 작업이 아니라 CPU 및 GPU에 일관된로드를 설정하려고했습니다. 우리는 Prime95 CPU 스트레스 테스트와 함께 1280x720 창에서 FurMark 그래픽 벤치 마크 / 스트레스 테스트를 사용했습니다.

장기간 스트레스 테스트를 한 시간 45 분 동안 수행 한 결과, 전체 배터리 상태는 여기에 표시된 것처럼 15 % 감소했습니다.

 

 

 


컨트롤로서 우리는 Surface Book 2 내부와 비슷한 Core i7 7700HQ와 GeForce GTX 1060을 장착 한 Gigabyte Aero 14를 설치하고 동일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차이점은 충전기였습니다. Aero는 150W의 파워 브릭을 사용했기 때문에 배터리가 떨어지거나 성능이 저하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Surface Book 2에는 우리에게 마지막 주름이 하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urface Book 2의 최고 성능 모드 인 Nvidia GeForce GTX 1060 칩은 약 1.4GHz에서 작동합니다. 몇 시간 후 Surface Book 2는 약 1GHz로 표면 책 2를 줄였습니다. 서피스 북 2가 배터리에 잠기지 않고 Aero의 성능과 같은 성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Surface Book 2의 문제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충전기는 우리의 목적에 따라 게임을 의미하는 부하 상태에서 표면 책 2를 충전 할 수있는 충분한 전력을 공급하지 않습니다. Office를 사용 중이거나 웹을 탐색 중이거나 Adobe Creative Cloud에서 간헐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GPU에 액세스하는 빈도가 비교적 적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출력 설정에서 내장 스로틀 링이 시작될 때까지

마이크로 소프트 대변인은 "파워 모드 슬라이더가 '최상의 성능'으로 설정된 강렬하고 장기간의 게임 시나리오에서는 표면 책 2와 함께 제공되는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된 상태에서 배터리가 방전 될 수있다"고 말했다. 이는 생산성 관리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전원 관리 디자인을 통해 배터리는 완전히 소모되지 않으므로 사용자가 작업, 제작 또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와의 조사 결과를 논의하면서 회사는 Surface Book 2가 게임 머신으로 간주 될 수 있다는 암시를 보완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성명서를 통해 "서페이스 북 2는 강력한 기계를 필요로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탁월한 성능과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STEM 전문가 (설계자, 개발자, 엔지니어)에게 훌륭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발견 한 것은 Surface Book 2의 미용 매력을 떨어 뜨리지는 않지만 "최고의 노트북"이라는 명성을 손상시킵니다.

 


Surface Book 2의 예기치 않은 타협

 

아이러니하게도 문제의 해결책은 엔비디아의 맥스 -Q 기술이다 . 엔비디아 는 "저전력으로 최적화 된 클록 커브와 같은 최적화 기능을 통해 전력 소모를 줄이면서 전력 소모를 줄인다"며, 그러나 Surface Book 2에는 적어도 아직 Max-Q 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기기가 이러한 절충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상하게 보입니다. 표면 I / O 전원 커넥터가 충분한 전력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과 같은 결함입니까? 우리는 단순히 모릅니다. Microsoft가 현재의 전원 공급 장치를 리콜 (recall) 및 교체하고 더 높은 전력의 독 (dock)을 설계 할 것인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우리는 Surface Book 2 리뷰 점수를 4 등급으로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잠재적 인 Surface Book 2 구매자가 될 것으로 의심하기 때문에 확실히 실망합니다.

 

이 이야기는 "Microsoft의 Surface Book 2에는 힘 문제가있다"는 PCWorld 에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

 

 

 

해외 원문 : https://www.itnews.com/article/3237656/laptop-computers/microsofts-surface-book-2-has-a-power-problem.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