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사용할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는 방법 본문

유용한 컴퓨터 SW 소개

사용할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18. 16:16

ASP? PHP? 누군가가 브라우저 /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코딩하려고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특정 시나리오에서 다른 언어보다 특정 언어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는 프로그래머가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기 위해 질문해야하는 질문 목록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이 시작된 이래로 웹 프로그래밍은 인기 있고 주문형이었습니다. 웹 중심 사회에서는 웹 프로그래밍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Udemy 및 온라인 및 현장 부츠 캠프와 같은 사이트는 웹 프로그래밍을 쉽게 배우고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프로그래밍은 많은 훌륭한 평범한 삶의 습관을 가르칩니다 .


Udemy 와 온라인 및 현장 부트 캠프는 웹 프로그래밍을 쉽게 배우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게다가, 프로그래밍은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러나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것 입니다. 어떤 언어가 가장 적합한 지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사용할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권리"

 


"올바른"언어를 선택하는 것은 다소 오도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언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언어는 프로그래밍 요구 사항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지만 여러 번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웹 프로그래밍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JavaScript와 같은 웹 중심 언어는 물론 Java와 같은 범용 언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할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결정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에 집중할 것입니다.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사용하기 가장 쉬운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결정하는 것은 배경에 따라 다릅니다. HTML과 같은 기본 언어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구문 및 레이아웃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게됩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은 다른 속도로 학습합니다.

 

그러나 특정 웹 프로그래밍 언어는 다른 웹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쉽도록 라이브러리와 프레임 워크가 있고 구조화되고 간결한 언어가 필요합니다. 덜 복잡한 구문도 장점입니다. Minecraft 또는 DIY Flappy Bird 와 같은 게임을 포함 하여 프로그래밍 재미 있고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초보자 친화적 인 언어입니다.

 

 

자바 스크립트

 

 - 객체 지향.
 - 동적.
 - 기능의.
 - 구조화 된.
 - 많은 도서관.
 - 컴파일러는 필요 없습니다.

루비

 

 - 언어와 유사한 문법.
 - 간결한.
 - Ruby on Rails 프레임 워크.
 - 다중 패러다임.

PHP

 

 - 대규모 커뮤니티, 많은 리소스.
 - 동적.
 - 유연한 환경.

 

 


어떤 웹 프로그래밍 언어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까?

 

인기는 올바른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골라내는 데 중요합니다. 특히 프로그래밍 활동에 착수하려는 의도가있는 경우 많이 요구되는 언어를 배우기를 원할 것입니다.

실제로 Dojo 코딩에서 나온 데이터를 수집하면 대부분의 주문형 프로그래밍 언어가 분류되었습니다 . 인기는 두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잠재적 인 직업 및 지역 사회 자원. 웹 프로그래밍의 경우 다음과 같은 인기가 있습니다.

 

 

 - JavaScript - 강력하고 배우기 쉽고 널리 사용됩니다. JS는 많은 최신 브라우저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Stack Overflow 개발자 설문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JavaScript는 PHP와 Java를 널리 사용 합니다. 서버 측 JavaScript 환경 인 Node.js는 백본으로 JS를 사용합니다.

 - Java - JavaScript와 Java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Java는 프로그래밍 공동체에서 오랫동안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20 년이 넘었으니 엄청난 헌신적 인 공동체가 있습니다.

 - C# - 그것은 반드시 웹 프로그래밍 언어 아니다. 대신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에는 종종 C # 기반 기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ASP.NET 응용 프로그램은 Visual Basic 또는 C #으로 구성되지만 .NET 언어가 작동합니다.

 

플립 사이드에는 덜 인기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Indeed의 2016 통계에 따르면 PHP, Ruby 및 Python은 JavaScript와 Java 등의 요구 사항보다 낮은 요구를 기록했습니다.파이썬 은 자바 스크립트와 자바 같은 것보다 더 낮은 수요를 기록했다.

 

그러나 파이썬 프로그래밍이 꽤 유용하다는 이유가 있습니다. 수요가 많지 않지만 취업 시장에서의 경쟁은 더 낮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인력의 Java에 대한 수요는 높지만 숙련 된 Java 개발자의 인구 역시 그렇습니다.

 

 


어느 웹 프로그래밍 언어가 다용도입니까?

 

특히 귀하의 목표가 미래의 고용이라면 다용도가 중요합니다. 이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웹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닌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Java, C / C # 및 Python과 같은 언어는 탁월한 다목적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파이썬 은 탁월한 다목적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이 10 가지 기본 예제를 사용하여 파이썬 을 시작하십시오 . 이들을 구분하는 것은 그들의 범용 성격입니다. 자바 스크립트와 같은 언어가 특정 웹 기반이 아닌 환경에서 사용되지만 웹 개발에서는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웹 프로그래밍에 적용 할 수 있는 범용 언어를 선택할 때 다용도 언어를 배웁니다. 이것은 구직자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 편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됩니다. 많은 범용 프로그래밍 언어가 기본 구문을 강화하므로 다른 언어를 배우는데 적합합니다.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위한 학습 자료

 

오늘날의 유대 관계가있는 세상에서는 학습 할 때 자신 만의 것이 아닙니다. 포럼, 코스 및 전문가는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프로그래밍 언어의 경우 가장 좋은 리소스는 커뮤니티 사이트, 코스 및 언어 별 도구입니다. 많은 프레임 워크와 라이브러리가있는 언어를 찾으십시오. 프레임 워크와 라이브러리는 개발 및 학습 과정을 쉽게 해줍니다. Ruby와 JavaScript는 좋은 예입니다.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대개 헌신적이고 밀접한 커뮤니티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오픈 소스 언어를 선택하면 충분한 커뮤니티 리소스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PHP는 안정적인 오픈 소스 언어입니다. Ruby는 오픈 소스이기도합니다. Ruby on Rails 프레임 워크와 결합되어 사용하기 쉽고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Ruby on Rails 프레임 워크는 사용하기 쉽고 많은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Windows, macOS 및 Linux가 가장 일반적인 운영체제이지만 크롬 북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초소형 컴퓨터에는 Chrome OS 또는 Chromium OS가 있습니다. Chrome OS는 HTML과 같은 기본 언어 (기술적으로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님)에 적합한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

 

그러나 더 강렬한 프로그래밍을 위해서는 VM을 실행하거나 Linux 배포판을 이중 부팅해야합니다. Linux 배포판은 높은 수준의 사용자 정의 기능과 UNIX와 유사한 운영 체제를 제공합니다. macOS는 별 프로그래밍 환경으로서의 UNIX 구성 요소를 특징으로합니다. 개발자들은 Swift, Objective-C 및 C / C ++ 용 컴파일러와 인터페이스하는 Xcode를 제공합니다. Windows는 지속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운영 체제로 순위가 매겨지며 높은 호환성으로 인해 적합한 개발 환경이됩니다.

 

C와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경우 Linux 및 Windows 기반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컴파일러를 실행해야합니다. macOS 사용자는 Xcode를 사용하거나 호환 가능한 운영 체제를 이중 부팅하거나 가상 컴퓨터 (VM)를 사용해야합니다. Core .NET과 Visual Studio는 오픈 소스 반복을 받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운영 체제에서 프로그래밍 환경을 설정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큰 제한은 Chrome OS에서 제공됩니다. Linux 배포판을 사이드로드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가상 컴퓨터 (VM). Core .NET과 Visual Studio는 오픈 소스 반복을 받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운영 체제에서 프로그래밍 환경을 설정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큰 제한은 Chrome OS에서 제공됩니다. Linux 배포판을 사이드로드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엔드 대 백엔드?

 


프론트 엔드 또는 백엔드 프로그램을 원하십니까? 당신이 앞섰다고 대답했다면, JavaScript에 집중하십시오. Facebook, Google, Amazon 및 Wikipedia의 모든 사용자는 JS를 프론트 엔드로 사용합니다. 백 엔드에서는 조금 더 많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주로 Python, Java, C, C ++ 또는 PHP와 같은 것을 배우기를 원할 것입니다.Amazon , Wikipedia 모두 JS를 프론트 엔드로 사용합니다. 백 엔드에서는 조금 더 많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대부분파이썬, 자바, C, C ++ 또는 PHP와 같은 것을 배우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Perl, ASP.NET, Scala, Hack 또는 Ruby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Learning JavaScript는 Node.js를 사용하여 프론트 엔드 개발 및 백엔드 개발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프런트 엔드 개발자는 EmberJS 및 AngularJS와 같은 프레임 워크를 배워야합니다. 백엔드 개발자는 SQL과 같은 데이터베이스 중심 언어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풀 스택 개발자는 프런트 엔드 프로그래밍과 백엔드 프로그래밍을 결합합니다. 따라서 전체 스택 개발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및 서버 측 언어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프로그래밍 목적은 무엇입니까?

 

궁극적으로 올바른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개인 사용 및 교육 또는 경력을위한 웹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습니까? 취업을 계획한다면 적절한 언어를 배우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하십시오.

 

그러나 재미있는 프로젝트 나 개인 프로젝트를 위해 프로그래밍하는 경우 간단한 언어로 시작하십시오. 오픈 소스 언어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많은 리소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최선의 방법입니다.

 

 

커리어 중심

 

 - 시간과 돈을 투자하십시오.

 


개인적인 사용

 

 - 무료 및 오픈 소스.
 - 배우기 쉽다.

 

 

프로그램 참여하기 (ming Language)

 

이 질문을하고 웹 프로그래밍 언어가 올바른지 판단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추가 학습 이나 강좌 등록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고맙게도, 프로그래밍 만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능한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래밍 지식으로 인해 더 많은 언어를 더 소화 할 수 있습니다. 초심자를 위해, 초심자 를위한 가장 쉬운 프로그램 언어를 체크 아웃하십시오.

 

 

 

해외 원문 : http://www.makeuseof.com/tag/choose-right-web-programming-language-us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