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아마존 에코(Amazon Eco) vs 구글 홈(Google Home) 블랙 프라이데이 :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본문

IT 관련 정보

아마존 에코(Amazon Eco) vs 구글 홈(Google Home) 블랙 프라이데이 :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미운앙마 2017. 11. 18. 04:27

 

 

블랙 프라이데이 광기는 열광적 인 쇼핑의 또 다른 2 주 동안 다시 돌아온다.

 

 

소비자가 연말 연시 (아마존 에코 및 Google 홈)에서 손을 뻗칠 두 가지 제품은 올해 모두 할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것이 가장 좋은 할인을 받고 어떤 장치가 귀하의 돈을 가치가 있습니까?

 

 

Google

 

Google의 두 스마트 스피커 모두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할인했습니다. 주택 가격이 $ 50 할인 되어 소매가가 $ 79로 떨어졌습니다. Home Mini는 소매 가격을 $ 34로 낮추면서 $ 15 할인을 얻습니다 . 이 거래는 오늘 (11 월 15 일) 시작되어 대부분의 주요 소매 업체 및 Google 온라인 상점에서 29 일까지 지속됩니다.

 

그것은 돈 가치가 있습니까?

 

Echo에 맞서 Google 홈은 지난 4 월에 두 가지를 모두 시험했을 때 점점 복잡 해지는 108 가지 질문 에 대해 처음으로 나왔습니다 . 또한 Chromecast와 멋지게 동기화되어 (귀찮게 할인되지 않음) 명령을 사용하여 TV에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에코 (Echo)와 같은 '기술'(앱)도 없으므로 유용 할 수있는 기능을 찾기 위해 수백 가지 (대부분 쓰레기) 기술을 트래킹하지 않아도되므로 Google이 처리합니다.


따라서 집에 다른 Google 장치가 있거나 Google 서비스를 사용하고 기술이없는 단순성을 원한다면 홈 및 홈 미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아마존의 성장하는 알렉사 구동 제품도 상당한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에코 도트와 에코가 모두 영국 매장 ( 각각 34.99 파운드 와 69.99 파운드) 에서 할인되는 동안 타겟은 판매가 시작되면 에코가 20 달러 하락합니다 . 이 거래는 아직 미국 스토어에 게시 된 것으로 보이지 않지만 곧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돈 가치가 있습니까?

 

앞에서 말했듯이, Echo는 108 개의 어색한 질문에 Google 홈뿐만 아니라 요금도 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훨씬 뛰어난 스피커 덕분에 소리가 잘 납니다 . 에코 도트 (Echo Dot)는 깨끗하고 좋은베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홈의 재생은 어둡고 힘이 약합니다. 또한,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 스피커 경험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스킬 가게에 몇 가지 보석이 있습니다. 시간을 할애하고 많은 쓰레기를 걸러 낼 준비가되면 터널 끝 부분에 약간의 보상이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forbes.com/sites/jaymcgregor/2017/11/15/black-friday-amazon-alexa-vs-google-home/#188fdf402cb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