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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논란에서 배운 4 가지 교훈

미운앙마 2017. 11. 18. 03:03

Electronic Arts(EA)가 오늘 블록 버스터 비디오 게임 인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 II를 발표했습니다 .

 

제작에 수년이 걸린 Battlefront II 는 사랑받는 스타 워즈 우주에 등장 하는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Frostbite 엔진을 기반으로합니다. 게임 업계에서 수십 년을 보낸 후, 저는 Frostbite가 사수 게임을 위한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 된 게임 엔진이라고 생각 합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놀라 울 정도입니다. 스타 워즈 우주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은 기막힌 일입니다.

 


지난 주말, 일부 게임은 EA Access 플레이어를 통해 미리 보았습니다. 주말 동안, 게임의 승진 시스템에 대한 세부 사항이 널리 알려지게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특정 기능에 대해 크게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주요 스타 워즈 캐릭터 의 가격 / 요구 사항을 확인한 후 "니켈 및 희미한"느낌을 표현했습니다 . EA는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 에 대한 압도적 인 부정적 코멘트에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 그러나 논쟁은 가라 앉지 않았다. 아니에요.

 

제가 제기하는 질문은 : 우리는 지금까지 논쟁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1. 프리 플레이 (free-to-play)와 착유 (milking) 사이의 얇은 선

 

무료 게임 의 문화는 모든 게임 플랫폼에 스며 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플레이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게임을 시작할 수있게합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은 대다수의 게이머, 특히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이해합니다 . 그러나 Battlefront II의 승진 시스템은 전리품 상자, 결정체, 전투 경험 포인트, 부품 제작, 크레딧 및 "스타 카드"를 포함하는 지나치게 복잡한 통화 시스템입니다.이 기사에서 충분한 설명이 필요없는 공간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시스템.

 


일부 초기 플레이어는 Darth Vader와 같은 아이콘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드는 비용이 게임 플레이에서 40 시간이거나 동일한 결과로 인해 $ 80 인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게임에서 물건 (상자, 결정체 등)을 지불하는 방법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죽음에 니켈로 희미 해지고 있다는 어지러운 느낌을 받게됩니다. 그 느낌을 더욱 강렬하게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 가 니켈로 희생되는 특권 을 얻기 위해 게임에 60-80 달러를 소비했다는 사실입니다 .

 

이것은 분명히 선수들에게 실질적인 문제입니다. 이 문제는 게임 디자인과이 프랜차이즈의 수익 창출 목표 사이의 충돌에 뿌리를두고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 시스템의 기본 요소를 다시 작성해야하기 때문에 문제는 해결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문제는 EA의 재능 부족이 아닙니다. EA에서 많은 재능있는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EA에서 제작 한 여러 게임, 특히 Battlefield and Plant vs. Zombies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 이 게임은 특히 EA 관리팀과 상충되는 지침으로 실제로 과도하게 설계된 것 같습니다.

 

아마도 EA가 따라 올 수있는 다른 사례가있을 것입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 ATVI -0.59 %  이런 게임 밸런스 문제에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씁니다. 블리자드의 Overwatch (팀 기반 온라인 슈팅 게임)는 전리 상자 시스템에 대한 비판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블리자드가 승진 시스템에 적용하는 시간과 조사의 양과 회사가 피드백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는 업계의 모델입니다. 블리자드 개발 시간이 최대 1 년 연장되어 이러한 세부 사항을 올바르게 파악했습니다. 분명히 동일한 결과를 얻지 못했다면 EA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다.

 

 

2. 소셜 미디어 업계에서의 고객 서비스는 감사 할 일입니다.

 

Battlefront II의 팬 들은 화를냅니다. 논쟁의 가장 큰 부분 중 하나는 EA 담당자가 Reddit 에 대한 플레이어의 불만에 응답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

 

이 불행한 지역 사회 팀원은 가장 큰 스타 워즈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는 높은 요구 사항은 "다른 영웅을 풀어 주려는 자부심과 성취감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것"이었음을 나타 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괜찮을 것입니다. 같은 성취감에가는 길을 사기위한 방법이기도합니다. EA 대응은 꽤 표준적인 절차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시대에 고객 서비스는 소풍이 아닙니다. 불평 (및 응답)은 번개처럼 빠르게 발생합니다. "플레이 북"에 일련의 일반 응답이있는 것은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신용에, EA는주의를 기울이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이 게임 산업의 거물급 중 하나에서 기대하는 바입니다. 스타 워즈 배틀 프론트의 커뮤니티 팀은 선수의 열정적 인 지역 사회의 요청과 불만의 광대 한 배열을 처리해야한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의 어린 시절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영화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게임을 만들 때 발생합니다. 교훈은 전통적인 고객 서비스 플레이 북이 이와 같은 프랜차이즈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응답을 지연 시키려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3. 사랑하는 지적 재산을 조심스럽게 다루십시오.

 

Battlefront II의 발전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는 사실이지만 Star Wars 라는 사실이 아니라면 논란은 거의 미치지 않을 것 입니다. 스타 워즈의 팬은 어디서나 볼 수 있으며, 특히 게임 커뮤니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와 Star Wars 팬의 Venn 다이어그램에서는 거의 겹치지 않지만 오버랩됩니다.

 

EA는 실제로 Star Wars의 지적 재산을 취급함에있어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Star Wars : Galaxy of Heroes는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들, 특히 EA의 Capital Games 스튜디오가 IP를 다루는 방식으로 평가받는 모바일 RPG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트 베이더 (Darth Vader)와 루크 스카이 워커 (Luke Skywalker)와 같은 사랑하는 캐릭터로 플레이 할 것을 기대하면서 배틀 프론트 II에 들어가고 오른쪽과 왼쪽으로 힘을 발휘합니다. EA가 이러한 Battlefront II의 "별"을 잠금 해제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 그러나 플레이어의 반발은 광범위한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발견 된 것이어야합니다. EA는 선수들에게 공개 및 "닫힌"시험을 실시했기 때문에 시험 시스템을 다시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사용자에게 좋은 단면을 보였습니까? 선수들이 전체 통화 시스템에 참여 했습니까? 이 문제는 게임이 EA Access 플레이어를 이용할 수있는 시간 내에 발견되었습니다. 분명히 EA의 똑똑한 사람들은 테스트 중에 뭔가를 놓쳤다. 앞으로 해결해야 할 것이있다.

 

 

4. 돈 대화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 논쟁은 저 밖에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 한 것처럼 EA가 응답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에 게임이 더 널리 출시되면 더욱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거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전리품 상자를 구입하면, 그 돈은 소란에도 불구하고 EA에 시스템이 작동 중임을 알려줍니다. 프랜차이즈의 금전적 인 목표가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 목표 에 도달 하지 못했다 면 우리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 은 게임이 출시 된 후 빠르고 격렬한 변화를 보는 것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돈이 어떻게 이런 식으로 대화 하는지를 깨닫지 못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유일한 행동 방침이 Reddit 응답이나 트윗 불만 사항을 누구에게 들으려고 하던지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자연 스럽다. 어떤 사람들은 소비자 가 게임을 전혀 사지 않는다고 제안했다 .

 

나에게는 EA에게 의심의 여지를주고, Star Wars Battlefront II 사본을 오늘 받겠다 . DICE의 Executive Director 인 John Wasilczyk 은 " 게임을 잘 만드는 것은 정기적 인 튜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A에서 플레이어가 갖고있는 신뢰가 그 핵심 입니다. 우리가 지켜 볼거야, EA.

 

 

 

해외 원문 : https://www.forbes.com/sites/moorinsights/2017/11/17/4-lessons-learned-from-the-star-wars-battlefront-ii-controversy/#7e31023c61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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