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시만텍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가, AI 가능 사이버 범죄 경고 본문

IT 관련 정보/보안

[해외] 시만텍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가, AI 가능 사이버 범죄 경고

미운앙마 2017. 11. 18. 02:56

 

데이터 도난이 증가하고 유행 수준의 바이러스가 확산되어 사이버 범죄자와 보안 사이의 전폭적 인 군비 경쟁이 예상됩니다.


뭄바이 :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가 시만텍은 인공 지능이 가능한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네트워크 침투, 개인 데이터 도용 및 지능형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행이 앞으로 수 년 내에 확산되어 사이버 범죄자 간의 전폭적 인 군비 경쟁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만텍 연구소의 수석 연구원 인 브라이언 위튼 (Brian Witten)은 "공격자가 오랜 기간 동안 공격을 구축하는 데 자동화 기능을 활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점에서 인공 지능 (AI)을 많이 활용하는 것은 시간 문제 일 뿐이다 보다 적극적으로 AI에 대한 AI가 될 것이며 가장 똑똑한 인공 지능을 만드는 사람은 결국 무기 경쟁에서 이기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많은 사이버 보안 회사들이 최근의 AI 및 기계 학습 (ML)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이 더욱 복잡하고 정교 해져 전례없는 수준의 혼란을 야기하면서 고객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보안 업계의 많은 회사들이 AI 제품을 사용하여 개별 제품을보다 효과적으로 만들고 악성 코드, 스팸 및 피싱뿐만 아니라 보안 작업을 탐지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Witten은 말했습니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점점 더 똑똑 해지고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지난 2 월 2 억 7 천 5 백만 명에서 2 억 5 천 7 백만 명이 맬웨어 변종을 보였으 나 전자 메일 멀웨어 비율은 같은 기간 동안 244 건 1 건에서 131 건 1 건으로 급증했다. Ransomware 탐지는 2016 년에 463,841 건으로 나타났습니다.

 

"AI와 ML을 보안 업무에 적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세계 보안 전문가가 많지 않기 때문에 AI 전문가의 효율성이 두 배가된다는 것입니다 .AI의 도움을받는 사람은 인간 만이 감지 할 수없는 모든 종류의 공격을 탐지합니다. "라고 Witten은 말했습니다. 그는 인공 지능이 많은 데이터를 처리해야한다고 생각하여 인간이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합니다.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서 맥아피 CTO 인 스티브 그로 브먼 (Steve Grobman)은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인간의 재능이 부족한만큼 업계는 AI 및 ML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인간의 능력을 향상시켜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이버 범죄와 사이버 전쟁의 후유증이있는 한 인간의 지성과 기술이 항상 조화를 이뤄야 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해외 원문 : https://cio.economictimes.indiatimes.com/news/digital-security/security-software-specialist-symantec-warns-of-ai-enabled-cyber-crimes/616519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