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구글(Google)의 채팅 봇 분석 플랫폼 출시 본문

IT 관련 정보

구글(Google)의 채팅 봇 분석 플랫폼 출시

미운앙마 2017. 11. 18. 02:53

 

누구나 자신의 대화방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봇봇 (Chatbase)이라고 불리는 b봇 (Chatbot) 분석 플랫폼을 출시했다.

 

Chatbase  는 사용자가 봇을 분석하고 최적화 할 수 있고 완전히 무료 인 클라우드 서비스로 설계되었습니다. Area 120이라는 초기 단계 제품을위한 Google 인큐베이터에서 나왔습니다.

 

Chatbase 팀 리더 인 Ofer Rone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Chatbase를 사용하면 봇 빌더가 상호 작용을 신속하게 이해하여 전환율을 높이고 정확도를 향상 시키며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이 서비스는 무료이며 모든 봇과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및 모든 종류의 봇, 음성 또는 텍스트로 작동합니다. "

 

 

이 서비스는 Google의 기계 학습 기능을 사용하여 봇 문제 및 기회를 식별합니다. 이 기술을 채택한 회사는 이미 Ticketmaster 및 HBO를 포함합니다.

"Chatbase는 우리에게 봇에 대한 강력한 분석 기능을 제공하며 높은 이탈률로 쿼리를 최적화함으로써 인기있는 스티커 봇의 쿼리 볼륨을 35 % 증가 시켰습니다.

 

"Chatbase는 우리의 봇을 개선하는데 엄청난 도움을주었습니다. 로그를 샅샅이 뒤지는 대신,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하는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면서 필요한 최적화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기계 학습 기능에 의존합니다."


Chatbase에는 한 시간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고 활성 사용자, 세션 및 보존 상태를 보여주는 분석 플랫폼을 비롯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우리의 기계 학습 모델은 잘 처리되지 않는 사용자 메시지를 클러스터링하고, 더 많은 요청에 응답 할 수있는 기회를 식별하며, 두 가지를 모두 다루는 쉬운 최적화를위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현재 Early Access 프로그램)."

 

이 서비스는 또한 세션 전반에 걸쳐 대화 흐름의 데이터 시각화를 자동 생성하여 사용자가 대화 상대와 대화하는 동안 고객이 어떤 경로를 사용하고 어디로 이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뉴스 : http://www.itpro.co.uk/cloud-computing/29977/googles-chatbot-analytics-platform-launch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