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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e Krieger는 Instagram의 10 억 명의 사용자를위한 인도 주요 드라이버

미운앙마 2017. 11. 18. 02:47


캘리포니아 주 멘로 파크에있는 Instagram의 본사에서 자유롭게 한 인터뷰에서, 31 세는 인도가 어떻게 회사의 주요 시장으로 부상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엠록 파크, 마이크 크리거 (Mike Krieger) 는 2010 년 스탠포드 대학의 동료 인 케빈 시스 트롬 (Kevin Systrom) 과 함께 유명한 사진 공유 앱 인스 타 그램 (Instagram) 을 공동 설립 했습니다. 공동 창립자이자 CTO 인 브라질 태생 인 크리거 (Krieger) 페이스 북에 대한 가장 가치있는 인수로 부상 한 7 살짜리 기업에 대한 비전.

 

캘리포니아 주 멘로 파크 (Menlo Park)에있는 Instagram의 본사에서 열린 자유형 인터뷰에서 31 세는 TOI 에게 인도가 8 억 달러에서 10 억 달러로의 길을 초월하여 회사의 핵심 시장으로 떠오른 것에 대해 독점적으로 말했다. 매월 사용자 표시, Facebook 활용, Snapchat 의 기능 복제, 실리콘 밸리에 이민과 같은 핫 버튼 문제가 있습니다.

 

 

작년에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특히 2016 년에 Instagram Stories가 출시 된 이후 특히 그러했습니다. 인도는이 여행에서 얼마나 중요합니까?


우리는 100 일간의 공간에서 매월 7 억 명에서 8 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 (MAU)로 성장했습니다. 인도는 그 성장에 커다란 공헌자입니다. 우리는 많은 약속과 흥분이있는 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8 억에서 9 억에서 10 억 명의 사용자를 향한 길을 인도 할 때 우리는 인도를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보고 있습니다. 인도는 그 여행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인도 및 기타 신흥 시장에서 귀하를 위해 무엇이 효과가 있습니까? 몇 가지 이정표가있었습니다.


플랫폼으로, 우리를 위해 국제적으로 시장을 개방했습니다. 5 년 전, 우리는 여전히 미국과 국제 간의 균등 분할이었고, 지금은 70 % 이상의 국제적입니다.

 

 

어떻게하면 미국 이외의 국가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 했습니까?

약 3 년 전, 월간 사용자가 5 억 명에 달했습니다. 우리는 Instagram을 사용하고자하는 사람들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것을 확인했습니다. Google의 앱은 많은 데이터를 사용 했으므로 완벽한 LTE 연결이 없다면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엔지니어링 팀을 뉴욕에두고 어떤 전화 또는 네트워크를 사용하던간에 Instagram의 작동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저는 그 팀과 많은 시간을 보냈고 오프라인 모드를 살펴보고 데이터 사용을 최적화했습니다. 또한 Instagram에서 동영상을 생각했습니다.

 

 

인도와 같은 곳에서 통찰력을 얻은 제품 개발은 어느 정도였습니까?


엔지니어링 팀과 제품 팀은 실제 인도에서 실제로 현재 잘하고있는 것이 무엇이고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제기 된 또 다른 문제는 Instagram을 휴대폰에 설치하는 것에 대한 확신이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우리는 모바일 웹 경험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모바일 중심이었고 약 1 년 반 전에 아주 기본적인 웹 사이트를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사용자가 웹에 그림을 올릴 수 있도록 허용하기 위해 모바일 웹에서 Instagram Stories (2016 년에 출시 된 기능으로 24 시간 후에 사라지는 비디오 및 게시물을 공유 할 수있는 기능)를 테스트하려고합니다. 우리는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사용자가 얻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모바일 웹에 많은 투자를했습니다. 우리는 Instagram에서 매우 문제 중심적인 시도를합니다. 앱과 같은 가장 큰 문제는 너무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며,

 

 

Instagram에서 페이스 북은 인도와 같은 시장에서 성장하기 위해 어떤 역할을 했습니까?

페이스 북 팀과 이야기 할 때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시장에서의 기회 크기입니다. 인도는 Facebook을위한 거대한 시장으로 벤치 마크가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년 동안 데이터 사용량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었고 국가를보다 미묘한 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고 사람들을 국가가 아닌 사람들로 취급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연구가있었습니다. 인프라 스트럭처가 지나치게 광범위한 국가를 타겟팅하지 않고 네트워크 연결, 사람이 사용하는 장치를 파악할 수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뉘앙스를 이끌어 낼 수있었습니다.

 

 

2010 년에 Instagram을 시작했습니다. 2 년 후에 Facebook에 $ 1billion에 인수되었습니다.

지난 5 년간은 어떠 했습니까?


우리가 가지고있는 산출물의 양과 우리가 지원하는 공동체의 규모는 팀 규모에 비해 완전히 불균형했습니다. 처음 (페이스 북) 2.5 년 동안, 그것은 팀과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경영자를 키우는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무서운 것 같습니다. 2012 년에는 많이 성장했지만 엔지니어가 6 명 뿐이었기 때문에 직원 채용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우리에게는 관리 경험이 없었습니다. 페이스 북에있을 때처럼 스케일링 문제가 많은 팀을 성장시킬 수 없다면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 년이 걸릴 수 있고 엔지니어링 팀과 인프라를 구축하고 팀을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Kevin (Systrom)과 I - 모두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015-16 년에 우리가 기어를 얻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지금 제품을 2013-14 년보다 훨씬 나은 종지에 운송하고 있습니다.

 

 

Facebook에 판매 한 후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은 무엇입니까?

전환의 큰 부분은 제품에 관한만큼 회사에 관해 생각해 왔습니다. 둘 다 관련되어 있습니다. 처음 몇 년 동안, 우리는 100 마일 전에 제품 부분에 갔었 고 회사 부분은 우리에게 들려주기에 충분했지만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우스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그리 오래 가지 못했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좋았습니다. 팀 문화에 대해 생각하고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품을 선적하는 것보다 즉각적인 만족감은 없지만 장기적으로 성장을 유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너무 일찍 그렇게 팔았습니까?

예, 고용을 위해 더 그렇습니다. 우리는 2012 년 9 월에 그 6 명의 엔지니어들로부터 우리가 연말까지 24 곳에 도착했을 때부터갔습니다. 그것은 큰 문화 였지만 우리는 좋은 사람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이제는 300에 있습니다. 우리는 팀을 독립적으로 구축 할 수 있었지만, 특히 초기 단계에서는 훨씬 더 많은 도전이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당신의 팀이 너무 바빠서 당신이 아래쪽으로 나선형이되게하는 모집에 몰두할 때 죽음의 모집 사이클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이 우리가있는 곳입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고 또한 모집하는 3000 만명의 사람들과 함께 사이트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지만 충분히 할 수 없었다.

 

 

너와 케빈이 페이스 북에 '예'라고 말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인가?

채용, 규모 확대에 관한 모든 문제는 페이스 북 지도력과의 가치 및 사명의 조정으로 인한 것입니다. 우리는 Mark (주커 버그)와 Mike Schroepfer (페이스 북 CTO)와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우리의 엔지니어링 문화는 매우 잘 맞았습니다. 기술자의 힘을 실어 엔지니어가 빠르게 움직 이도록하고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완벽하게 만들어진 코드를 만들지 말라고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용주의와 품질의 균형을 맞추 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Instagram이 앞서서 크고 흥미로운 길을 가졌다 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규모를 중요하게 여긴다. 그래서 여행의 끝이 아니라 우리를위한 다음 장이었습니다.

 

 

너는 브라질 사람이야. 실리콘 밸리의 이민과 관련하여 현재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그것은 나를위한 완전한 여행입니다. 저는 학생으로 여기 왔고 몇 년 동안 H-1B에서 일했습니다. 오바마 행정부 때, 나는 이민 여행에서 나를 위해 일했던 점과 더 잘 될 수있는 것에 관해 그들과 대화를 나눴다. Kevin과 저는 Instagram을 거의 함께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비자를 그의 공동 창립자가 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회사를 설립 할 때, 당신은 시작 속도로 움직여야하며, 비자 상태를 얻으려면 몇 달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케빈은 우리가 자본금을 갖고 있고 자본화 테이블이나 캡 테이블에 보여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종자돈을 50 만 달러 올렸습니다. 행운의 요소가있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방향으로 갈 수있었습니다. 케빈은 내가 서명하기 전에 시드 돈을 모았지만 스티브 앤더슨 (Baseline Ventures)의 조건이있었습니다. 우리 두 명의 초기 투자자 중 한 사람인 그는 기술 공동 창업자를 확보해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바마 행정부와 이야기를 나누며 이민자의 'Startup Visa'및 기타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같은 몇 가지 사항에 대한 진보를 기대했습니다.

 

... (시작 비자)가 차단되었습니다 ...

그것은 좌절입니다. 이제는 수비를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를 성장시키는 이민자들로부터 많은 좋은 것들이 왔다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제한하고 이민 과정에서 불확실성을 만드는 움직임이 있었을 때 상당히 음성적이었습니다. 내 과정만큼이나 어려운 단계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불확실성은 매우 문제가 있습니다. 내 친구가 인도 이민자에 관한 영화 "For For Or To Go"를 감독했습니다. 그 불확실성에 관한 것입니다. 브라질 인으로서 그린 카드를받는 동안 그렇게 할 필요는 없었지만 인도에서 온 많은 사람들에게 수 년이 걸립니다. 그것은 모든 도전입니다. 사람들은 기업가를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으로 말하지만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기반에서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이것이 내가 이민에 대해 가장 염려하는 것입니다.

 

 

Instagram 복제 Snapchat은 무엇을 말하는가?하지만 여전히 국제 시장에서 앞서고 있지만 미국에서 신규 사용자를 얻는 데는 뒤떨어져 있습니까?

네트워크 효과의 엄청난 힘이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그냥 충분하지 않으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Instagram Stories를 통해 스페인에서와 같이 가파른 성공을 거둔 나라도 있습니다. 더 이상 하나의 Instagram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나라는 나이와 다른 미묘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장함에 따라 매우 흥미 롭습니다.

미국의 경우 Snapchat은 여전히 ​​강력하며 우리 팀을 위해 내면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경쟁입니다. 우리에게있어 앞으로의 길은 Instagrammy Stories 버전입니다.이 버전은 우리 제품과 통합되어 우리 자신의 아이디어를 테이블에 제공합니다. 피드백과 설명은 처음부터 Instagram의 일부 였으므로 폴링 스티커를 시작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야기)를 가져 와서 거기에서 멈추었을 때, 그것은 유일한 서사 였을 것이고 사람들은 'Instagram을 보았을 때, 그들은 Snapchat을 복사했으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신 우리는 반복 작업을하고 많은 일을했습니다. 우리가 Stories에 초점을 맞춘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성능이며 이것이 사용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Snapchat을 만나지 않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까?

그것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있어서 우리는 시작한 이래로 항상 전 세계에 도달 할 수 있다고 생각한 시각적 플랫폼입니다. 스토리 형식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해 그것을 채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최근에는 광고 기반을 2 백만으로 두 배로 늘 렸습니다. 신흥 시장을위한 수익 창출 계획은 무엇입니까?

저는 브라질에서이 광고를 보았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큰 광고주 만 생각하지 않고 중소 기업의 긴 꼬리를 생각합니다. 나는 도넛 가게의 소유자, 또는 Instagram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패션 디자이너를 만났습니다. 현재 구축중인 많은 제품은 이러한 소규모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주기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Instagram Direct (사용자가 한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있게 함)를 통해 비즈니스 소유자를 돕고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 볼 때 수익 창출과 상거래는 매출 창출을위한 것일뿐 아니라 세계에서 우리의 역할은 지역 비즈니스에 권한을 부여하고 성장 도구를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cio.economictimes.indiatimes.com/news/social-media/india-key-driver-on-instagrams-path-to-1-billion-users-mike-krieger-says/61686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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